Skip to content
치토스 18.10.11 03:18 (*.91.0.171)
Views 77 Votes 1 Comment 7
https://youtu.be/NH6pKwYTifo

심블랙 솔직히 지겨워서 크레이들 빼고는 이제 듣지도 않는데 

carach 이 친구들 이름 있는건 알고있었고 음악은 지금 라이브 영상으로 처음 접함.

확실히 매력이 있는 친구들이네. 곡들도 잘썼고 퍼포먼스가 느낌이 확실하다.

역시 인기밴드는 틀리다는걸 다시 느낀다.
  • Bera 18.10.11 03:51 (*.118.120.109)
    카락 앙그렌 잘 함. 나도 이 팀 좋아함. 아는 블랙 빠돌이 동생이 특히나 개좋아하더라
    아는 횽은 얘네 두번인가까지 보심...ㅋㅋㅋ
  • 디스트럭션 18.10.11 05:25 (*.92.130.167)
    나도 얘네 두번까지만 딱 보고 라이브 졸라 못해서 이제 노관심..
    다들 잘한다는데 내가 막귀인가...거기다 이런류의 노래는 뭔가 금세 질려
  • Bera 18.10.11 06:37 (*.62.10.120)
    난 라이브를 보진 못 했지만 특유의 사악함이 넘 좋음...
    라이브 한번쯤은 보고싶다.
  • 치토스 18.10.11 06:52 (*.56.16.41)
    저 영상정도면 라이브 꽤 느낌있게 잘하는 편이지. 사운드는 썩 좋다고 할수없지만. 그리고 라이브 잘한다는 기준이 드림씨어터처럼 기계적으로 빈틈없는 연주를 한다는 의미가 될수도 있고 고스트처럼 퍼포먼스가 뛰어나다는 의미도 될수 있는데, 이팀은 퍼포먼스가 뛰어난 편이네. 그리고 곡을 잘 쓰는거
  • 디스트럭션 18.10.11 07:19 (*.92.130.167)
    저 영상 암만봐도 모르겠;;
    세상에..아직도 베이스가 없어...시발ㅋㅋㅋ
    거기다 보컬은 항상 목소리가 쉬어터져서 듣기 싫을정도..
    잭오웬있을땐 대충 설렁설렁 기타치는것도 꼴보기싫었고..
    곡좋은건 인정..나도 훅 빠져서 한동안 잘듣긴했으닠ㅋ
  • Deepcold 18.10.11 08:29 (*.210.5.83)
    얘네들이 뮤지컬이나 잔혹동화같은걸 좀 많이 봤나싶은데 내러티브가 뜬금포로 나오는거라든가 프레이징 하나로 쭉 밀고가도 괜찮은걸 너무 잘게 쪼개놔서 맥이 뚝뚝 끊기는게 좀 거슬림. 무드는 꽤 잘 잡는편

    라이브는 한 두번 본거같은데 나쁘진 않았다. 박자가 수시로 밀리는거랑 조악한 음향이 문제이긴 했지만
  • 닭발 18.10.11 13:04 (*.138.101.28)
    이번주 토요일날 Carach angren 보러간다 !!!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801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903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232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962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746 11
62302 ㅋㅋㅋ file ㅇㅇ 18.10.19 33 4
62301 일본인 "한국인으로 태어나는것은 지옥이다" [8] file 재수생 18.10.19 193 8
62300 결혼얘기하니까 나도 빨리 하고싶다...ㅜㅜ [27] 디스트럭션 18.10.19 161 0
62299 씨발 진짜 미친새끼 아니냐? [19] file 기븐 18.10.19 367 0
62298 알콜 의존증 심한 사람은 어떻게 끊게 해야함? [13] Bera 18.10.19 139 0
62297 희망없으면 걍 빡촌가서 아다떼던지 [3] ㅏ ㅣ ㅓ ㅔ ㅜ 18.10.19 119 3
62296 파비오 리오네 형 여자한테 졸라 껄떡대네 ㅋㅋㅋㅋ [3] 치토스 18.10.19 134 3
62295 Roky Erickson같은 애들이 사이키델릭 락 인가? [5] 치토스 18.10.19 47 0
62294 2주남았다 [55] 카류 18.10.19 287 17
62293 사귀기 이전 짝사랑 시점에서의 '나 얘 좋아하는거 같아'라는 그 특유의 '설레이는 감성'을 성인되서도 많이들 느껴지곤 함? [10] Bera 18.10.19 153 1
62292 빡촌가서 아다 떼는거 [6] ㅇㅇ 18.10.19 241 0
62291 멜파메 어느정도 밴드까지 다른 A급 메탈밴드에 비벼본다고 생각하냐 [4] DDD 18.10.19 143 0
62290 주다스 그냥 취소함.... [5] ㅣㅡㄹㄷ 18.10.18 195 3
62289 메갤러 필독 파워메탈 [2] ㅇㅇ 18.10.18 106 2
62288 여기서...... 베이스가 느껴저야지........ file ㅇㅇ 18.10.18 59 0
62287 블랙메탈은 잘 모르지만 [1] file Kas 18.10.18 86 1
62286 매드맨즈 에스피릿 대구 투어 [1] file Kas 18.10.18 75 1
62285 앞으로도 인류가 평화로울까? [1] ㅁㅁ 18.10.18 47 0
62284 람슈타인 공연장.gif [2] file 카류 18.10.18 151 4
62283 역대 최대매출 4천억 80년된 정육점 [4] file 카류 18.10.18 151 4
62282 17살 시바견 밥 먹이기 [1] file 카류 18.10.18 93 2
62281 치어리더 뺨친 군인.gif [7] file 카류 18.10.18 169 0
62280 병림픽 제일심한장르 뭐인거같냐? [19] 스섹을위한삶 18.10.18 252 0
62279 파워메탈 안좋아했었는데 [7] SLi 18.10.18 130 1
62278 여기다가 뜬금없이 욕 쓰고 가는 사람 정체를 알았는데 [10] ㅇㅇ 18.10.18 173 0
List
Prev 1 ... 286 287 288 289 290 291 292 293 294 295 ... 2783 Next
/ 278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