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판나코타 18.10.08 23:37 (*.168.194.79)
조회 131 댓글 12

1-Recovered.png

 

 

LOUDPARK 2015 참가,


일본 유명 헤비메탈밴드 SEX MACHINEGUNS와의 합작앨범 발매,


활동기간 약 6년,

일본 최고의 메탈코어 아이돌 FRUITPOCHETTE, 사상 첫 내한!!

솔로활동을 겸하고있는 FRUITPOCHETTE의 각 맴버들,
Teratanu。てらたぬ。(테라타누),  東しおり(아즈마 시오리) 의 솔로무대는 물론, 

국내 유명 우타이테 JeeE,

록밴드 RedSonnet의 Vocalist Ria

국내 오도리테 라쿠, 

최고로 파워풀한 보컬/아이돌 라이브가 될 예정입니다!

↓예매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cti_w_O_btYyW6BT6aOaDnCuJMObdg_QKDnC2vT80KcdAhQ/viewform

 

 

 

---------------------------

 

 

인생 첫 기획입니다 

 

내가 일본 갈 돈으로 직접 부르면 되지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시작해봤습니다 이 시발 미친새끼 

 

 

근데 또 부른다고 와주는 우리 FRUITPOCHETTE 칭구들도 대단하네요 

 

뭐, 참가하는 모든 라인업이 상당한 실력을 가진 보컬리스트들이니(라쿠 제외) 꽤나 볼만한 공연이 될것입니다

테라타누는 '아이돌 치고' 잘하는편이긴 하지만, 다른애들은 뭐.... 아즈마는 도대체 왜 아이돌같은걸 하고있는지 모르겠어요 

 

 

어쨋든 주다스랑 겹쳐서  제 버킷리스트중 하나인 victim of changes 라이브로 듣기는 멀리멀리 날아가버렸습니다 

 

메탈좋아하는 오타쿠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youtu.be/K34aIRoPQ4U

https://youtu.be/fgceBLetiyE

https://youtu.be/e1WkWrEBJiw

https://youtu.be/Ghy_bjP1pTg

https://youtu.be/mRPzS0MAImM

https://youtu.be/w_5cV5e2JD8

  • ㅈㄸ 18.10.08 23:39 (*.108.25.252)
    메탈코어라는 장르에 대해 심각하게 잘못된 이해가 있는것 같지만 직접 기획한다니 화이팅
  • 판나코타 18.10.08 23:48 (*.168.194.79)
    메탈코어 트랜스코어 파워 멜데스 등등 존나많이하는데 그냥 메탈코어로 퉁쳤음
  • 페이츠 18.10.08 23:47 (*.223.35.220)
    직접 기획? ㄷㄷ
  • 판나코타 18.10.08 23:48 (*.168.194.79)
    네 맞워요~
  • 페이츠 18.10.08 23:49 (*.223.35.220)
    시간나면 가보겠지만 난 주다스 할배들 보러 가야햄....ㅂㅂ
  • ㅎㅅ 18.10.09 00:46 (*.131.20.71)
    와 시발 난 주다스를 가겠지만 본인 기획이라는데서 트루. 꼭 성공하고 이런 거 몇 번 더 할 수 있도록...
  • 판나코타 18.10.09 01:53 (*.168.194.79)
    님은 꼭 와주시지 않을까 싶었는데 아쉽네요

    패스코드 내한은 오심?
  • ㅎㅅ 18.10.09 07:22 (*.131.20.71)
    나 고3인데요
  • ㅈㄸ 18.10.09 07:35 (*.36.141.41)
    그맘때가 원래 제일 공연 감상 욕구 폭발하는 시기 아닌가영
  • ㅎㅅ 18.10.09 10:52 (*.36.134.147)
    그래서 죽겠는데요, 부산이라 그럴 엄두도 안 나요.
  • ㅇㅇ 18.10.09 01:32 (*.228.81.154)

    와 쩌네 

  • 판나코타 18.10.09 01:53 (*.168.194.79)
    땡큐땡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967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551 0
공지 ※ SKT와 KT 통피 중 175.223.*, 223.62.*, 110.70.*, 39.7.*아이피는 잠시나마 통피차단 해지함. [8] Bera 18.10.08 207 5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454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9] updatefile Time7Portal 11.02.18 468633 0
61958 주다스 내한오는 곳에 사물함 있음? [2] ㅋㅌㄱ 18.10.09 72 0
61957 메갤계정 하나 로그인 안되는데 이전계정 버려야됨? [1] ㅇㅇ 18.10.09 43 0
61956 애기들 우는 이유.jpg file 카류 18.10.09 69 4
61955 전문가들의 콜라보가 필요한 이유.jpg [2] file 카류 18.10.09 94 5
61954 슬픈 고양이 얼굴 뜨기.gif file 카류 18.10.09 50 3
61953 갑갑한 마음에 외처봅니다 [1] ㅇㅇ 18.10.09 47 5
61952 그러고보니 국내 메탈씬에서 안좋은 사건으로 거론된 음식들 보면ㅋㅋㅋㅋㅋ [8] Bera 18.10.09 189 3
61951 신입입니다. [9] file 순대 18.10.09 107 2
61950 김세황 기타연주 죽이네 [2] 치토스 18.10.09 76 3
61949 韓國 家五理方池 [2] 長江 18.10.09 56 1
61948 똥 며칠 못쌌더니 대참사가... [7] ㅇㅇ 18.10.09 90 0
61947 가끔씩 인간관계 한번쯤은 정리하고싶은 경우 생기지않냐? [19] Bera 18.10.09 129 3
61946 갤러들아 운동할때 조심해라 [7] 치토스 18.10.09 86 6
61945 예전부터 들었던 의문.. [24] ㅇㅇ 18.10.09 188 4
61944 야 이거 어떤 메겔러냐 자수해라 [6] 카류 18.10.09 156 4
61943 메탈 해머 특 [10] ㅁㅌㅎㅁ 18.10.09 106 0
61942 올만에 섀도스 폴 들으니까 좃쿠만 [10] ㄹㄹ 18.10.09 90 1
61941 나 커뮤니티 잘 안해봐서 모르는데 좆목이 뭐임... [14] 김피비 18.10.09 129 0
61940 짜장면 만들기 [12] file 카류 18.10.09 93 7
61939 매번 클럽 갈 때 마다 친구가 빠꾸한다 [13] Bera 18.10.09 137 0
61938 오늘 신촌 딥퍼플 처음 가봤는데 [15] ㅎㅂ 18.10.08 160 4
61937 편의점에서 파는 맥주캔 중에는 뭐가 젤 괜춘한듯하냥? [2] Bera 18.10.08 31 0
61936 오늘 데려온 앨범 나머지 두장 [3] file 김피비 18.10.08 79 2
» 일본 메탈코어아이돌 'FRUITPOCHETTE' 내한공연 예정 [12] file 판나코타 18.10.08 131 9
61934 이게 원곡이 있었구나.. (ღ˘⌣˘ღ) 18.10.08 40 0
목록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2495 Next
/ 2495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