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T와 KT 통피 중175.223.*, 223.62.*, 110.70.* 39.7.* 아이피는 잠시나마 차단 해지함.

 

 

앞으로 쭈욱 차단을 풀지

아니면 일정기간만 풀지는 고민해봐야겠음.

 

일단은 내가 계속해서 조치를 취하고 있는 상황인데

고닉이라해도 통피 상태에선 글/댓글이 안써지는 그 오류를 해결 할 때까지는 일단 이렇게 둘거 같음.

 

 

 

대신 통피 차단을 푸는대신

어그로에 대해 더욱 신경쓸것임.

 

https://open.kakao.com/o/glpRlp0

갤러들도 언제든지 어그로 뜬다싶으면, 위 톡방에 바로바로 어그로 신고 및 제보를 해주기 바람.

(메갤 문의 오픈 톡방임. 오로지 대피소나 문의, 해결, 조치를 위한 내용으로만 돌아가는 톡방임. 며칠간 이거 이용하면서 만들길 겁나 잘했다고 생각듦.)

 

 

 

 

갤러들에게 다시 한번 부탁하지만

원활한 메갤 유지를 위해, @ <<로 태그해서 알림 기능을 쓰던지, 톡방을 이용해서 바로바로 어그로 신고를 해주길 바람.

 

 

 

여튼 결론적으로 고닉 뿐 만 아니라

글 댓글 많이 써라 유동들아!!!!

  • ㅇㅇ 18.10.08 18:32 (*.223.33.228) Files첨부 (1)

    IMG_20180802_180341.jpg

     

    좋아 시작해볼까

  • 큐큐큐 18.10.08 20:17 (*.38.17.78)
    성은이 망극 ㅎ
  • ㅈㄸ 18.10.08 21:10 (*.38.26.147)
    애초에 통피가 문제가 아니라 걍 유동이 문제임. 제대로된 정신머릴 가진 인간은 유동닉같은거 쓰질 않으니.
  • 너는 정상인인가 18.10.08 21:51 (*.159.32.22)
    ?? 난 걍 회원가입, 로그인하는거 귀찮아서 안하는데
    순식간에 제정신이 아닌 놈이 되버렸네 ㄷㄷ
  • ㅇㅇ 18.10.08 22:07 (*.143.191.245)
    역시 일반화의 대마왕답네
    나도 고닉있는데 귀찮아서 그냥 유동쓴다
  • ㅇㅇ 18.10.09 00:19 (*.162.29.229)
    뼈맞았다...아푸당....
  • ㅇㅇ 18.10.11 11:34 (*.223.38.169)
    아아 이제 되나
  • ㅇㅇ 18.10.11 11:34 (*.223.38.169)
    헉 된다 ㄱㅅㄱㅅ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968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551 0
» ※ SKT와 KT 통피 중 175.223.*, 223.62.*, 110.70.*, 39.7.*아이피는 잠시나마 통피차단 해지함. [8] Bera 18.10.08 207 5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454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9] updatefile Time7Portal 11.02.18 468633 0
62358 Roky Erickson같은 애들이 사이키델릭 락 인가? new 치토스 05:44 4 0
62357 2주남았다 [3] new 카류 04:35 23 1
62356 사귀기 이전 짝사랑 시점에서의 '나 얘 좋아하는거 같아'라는 그 특유의 '설레이는 감성'을 성인되서도 많이들 느껴지곤 함? [8] new Bera 04:08 34 0
62355 빡촌가서 아다 떼는거 [5] new ㅇㅇ 02:42 50 0
62354 멜파메 어느정도 밴드까지 다른 A급 메탈밴드에 비벼본다고 생각하냐 [2] new DDD 00:34 45 0
62353 주다스 그냥 취소함.... [5] new ㅣㅡㄹㄷ 18.10.18 76 3
62352 메갤러 필독 파워메탈 [2] new ㅇㅇ 18.10.18 51 2
62351 여기서...... 베이스가 느껴저야지........ newfile ㅇㅇ 18.10.18 37 0
62350 블랙메탈은 잘 모르지만 [1] newfile Kas 18.10.18 42 0
62349 매드맨즈 에스피릿 대구 투어 newfile Kas 18.10.18 41 1
62348 앞으로도 인류가 평화로울까? [1] new ㅁㅁ 18.10.18 32 0
62347 람슈타인 공연장.gif [1] newfile 카류 18.10.18 78 4
62346 역대 최대매출 4천억 80년된 정육점 [4] newfile 카류 18.10.18 93 4
62345 17살 시바견 밥 먹이기 [1] newfile 카류 18.10.18 60 2
62344 치어리더 뺨친 군인.gif [7] newfile 카류 18.10.18 92 0
62343 수능포기 [2] new ㅋㅇㅁ 18.10.18 41 0
62342 병림픽 제일심한장르 뭐인거같냐? [18] new 스섹을위한삶 18.10.18 119 0
62341 파워메탈 안좋아했었는데 [7] update SLi 18.10.18 78 1
62340 여기다가 뜬금없이 욕 쓰고 가는 사람 정체를 알았는데 [10] update ㅇㅇ 18.10.18 127 0
62339 음악으로 돈벌려면 기지배들 상대로 해야됨 [4] update 스섹을위한삶 18.10.18 94 2
62338 디딜래? ㅇㅇ 18.10.18 19 0
62337 나는 분노한다 ㅋㅋ 18.10.18 16 0
62336 메탈말고 다른 음악 어떻게 듣지 [4] update Kas 18.10.18 76 1
62335 노래방에 있는곡중에 빡센곡 뭐있냐 [5] update 스섹을위한삶 18.10.18 57 0
62334 아이언 메이든 유툽 채널에서 81년도 독일 방송 라이브 공개 [2] ㅇㅇ 18.10.18 57 4
목록
Prev 1 2 3 4 5 6 7 8 9 10 ... 2495 Next
/ 2495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