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오피비 18.10.07 23:21 (*.140.43.163)
조회 148 댓글 10

KakaoTalk_20181007_231828553.jpg

 

 

어제 도프가서 사온 것들

 

가운데에 있는건 산건 아니고 사장님이 주신건데

 

nuclear blast에서 나온 올해 신보들 한 곡씩만 담은 샘플 cd이다

 

딤무보거, 미니스트리, 에피카, 인슬레이브드, 크래들오브필쓰 등등이 있어서 좋았다

 

 

 

KakaoTalk_20181007_231734087.jpg

 

 

 

이것은 선물 받은 씨디들

 

인스타에 올린거라 사진이 짤렸군

 

트리비움 2집은 자주가는 lp바 사장님이 자기 두 장 있다고 한 장 주심

 

서울마더스 앨범은 워크샵에서 알게된 싱어송라이터분께서 주심

 

씨디 선물은 고래(만한 오피비)도 춤추게 하지

 

 

  • ㅇㅇ 18.10.08 02:42 (*.228.81.154)
    취향이 스래쉬인갑네
  • 오피비 18.10.08 09:33 (*.193.81.11)
    ㅋㅋ 웅 제일 안질리게 잘 듣고 있어
  • 카류 18.10.08 04:10 (*.33.181.34)
    음반 선물이라니 ㅓㅜㅑ
  • 오피비 18.10.08 09:33 (*.193.81.11)
    넘나 신나는 것
  • 이샨 18.10.08 08:45 (*.33.164.110)
    우이씨 도프갈 때마다 뉴버뮤다는 없었는데ㅜㅜ
  • 오피비 18.10.08 09:33 (*.193.81.11)
    지금 도프에 딱 한장 남은걸로 알아 ㅋㅋ
    나도 뒤적이다가 '어! 있네!?' 하고 주워왔어...
  • 헬로카봇 18.10.08 09:10 (*.249.162.200)
    샘플러 탐나네 ㅋㅋ
  • 오피비 18.10.08 09:34 (*.193.81.11)
    나같은 수려한 외모의 손님한테만 주는거야(?)
  • ㅇㅅㅍㄷ 18.10.08 10:25 (*.159.201.225)
    아스피드 가사번역좀 해주세여
  • 오피비 18.10.08 10:26 (*.193.81.11)
    내가 어케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968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551 0
공지 ※ SKT와 KT 통피 중 175.223.*, 223.62.*, 110.70.*, 39.7.*아이피는 잠시나마 통피차단 해지함. [8] Bera 18.10.08 207 5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454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9] updatefile Time7Portal 11.02.18 468633 0
61909 요즘 동북아시아 근황 [4] file 재수생 18.10.08 108 4
61908 쉭겐 베이스 구함 [16] ㅎㅂ 18.10.08 140 3
61907 크림슨 해석본 없냐 건치미소 18.10.08 18 0
61906 엠페러 뒤졌냐 [4] ㅇㅅㅇ 18.10.08 83 0
61905 '브'베모스 신보에 실망하고 다시 사타니스트를 들어보니 [2] file 이샨 18.10.08 102 4
61904 '브'베놈 [4] file Bera 18.10.08 125 1
61903 부랄털 입분한 메린이 엊그제 홀로 공연다녀온후기 [3] file 스섹을위한삶 18.10.08 124 9
61902 이들중 한명은 정말 이 순간을 만끽하고 있는 듯..ㄷ ㄷ [3] 김칠덕 18.10.08 87 1
61901 내년초쯤에 정신병원 한달동안 입원할 예정인데 [3] 스섹을위한삶 18.10.08 110 1
61900 갠적으로 메탈쪽은 이제 새로운 밴드를 찾는 즐거움보단 [10] Bera 18.10.08 156 5
61899 괜찮았던 우리나라 메탈곡 [2] 치토스 18.10.08 133 5
61898 최근산 시디 [6] file 못생긴아그 18.10.07 126 10
» 이번달 음반구매 + 선물받은 씨디 두장 [10] file 오피비 18.10.07 148 11
61896 앙 음방개꿀띠 18.10.07 22 0
61895 mb 탈옥을 위해 운동중 [5] file 재수생 18.10.07 171 6
61894 In The Woods... 신보가 나오는구나 2008 18.10.07 44 1
61893 비히모쓰 신작 들어본 갤러들 있냐? [3] ㅇㅇ 18.10.07 95 0
61892 내 인생 좆망하면 어떤가 [14] 이명박 18.10.07 189 0
61891 부대찌개를 만들어보자 [52] file 카류 18.10.07 369 16
61890 왜 질_싸하면 안되냐 [4] ㅋㅋ 18.10.07 140 1
61889 뮤비좀 알려주세염 [2] Neme 18.10.07 55 0
61888 한동안 잠깐 뜸하다가 [4] ㅇㅇ 18.10.07 82 0
61887 뭘 봐 ㅋㅋ 18.10.07 13 0
61886 보섹지섹섹 [2] ㅋㅋ 18.10.07 74 0
61885 Profound Lore Records 음반 관심 있으신 분덜 [4] file ㅎㅂ 18.10.07 134 2
목록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2495 Next
/ 2495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