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메본좌 18.10.06 11:30 (*.188.21.249)
조회 266 댓글 20
1.스트리밍 재생을 통한 네트워크 오디오 환경은 아직도 과도기임 돈 많이깨지고 효율도 낮음.

2.느그들이 물빨하는 24비트 및 고해상도 음원은 락메탈은 해당사항 없음 ㅅㄱ링

3. 결국 제대로 들을라면 LP나 스트리밍은 시디재생 시스템의  음질 퀄리티와 수준을 따라가기 힘들고 돈 많이깨짐

ps.거치형 오디오파일 기준으로 쓴글이다 포터블 나부랭이충 AUT

56714A20-B30B-44F6-93DF-69E167FBEB86.png

  • 18.10.06 11:51 (*.34.189.161)
    세개다 관심없는 사안인데 어쩌란건지.
  • 메본좌 18.10.06 12:52 (*.188.21.249)
    스트리밍은 느그가 쓰는 유튜브도 포함된다 해당없기는 ^^
  • SLi 18.10.06 12:03 (*.132.96.31)
    24비트나 고해상도음원도 아닌데 제대로 들을 필요가 있나ㅋㅋ
  • 메본좌 18.10.06 12:51 (*.188.21.249)
    24비트라고 다 좋은것도 아니고 녹음 잘된 16/44.1 시디가 찌바르는것도 있음 ㅅㄱㄹ
  • SLi 18.10.06 13:10 (*.132.96.31)
    그건 나도 동의하는 부분임ㅋㅋ
  • 메본좌 18.10.06 12:53 (*.188.21.249)
    니논리면 메탈은 전부 16비튼데 대충 쳐들어야 한다는거냐? 음원이랑 음향기기 세팅하는건 다른 얘기임 ^^
  • SLi 18.10.06 13:11 (*.132.96.31)
    아니근데 왜 이렇게 뿔이 나있냐 길가다가 스트리밍충한테 쳐맞음?
  • 6969 18.10.06 12:45 (*.119.248.77)
    CD사서 듣는게 그렇게도 문제가 될게 있나?
    물론 디지털 음원과 스트리밍으로 진작에 정세가 기울여진건 맞지만 여기 메갤러들 반응보니 진짜 심성이 삐뚤어진 놈들이 많은 듯
  • ㅇㅇ 18.10.06 13:12 (*.228.81.154)
    그걸로 유세떠는 것도 병신임
  • ㅇㅇ 18.10.06 13:18 (*.162.29.229)
    그걸 까는 새끼가 병신이지
  • ㅇㅇ 18.10.06 13:22 (*.119.248.77)
    여기서 CD 지른 것 인증은 했어도 그걸로 유세떨었던 사람이 있었냐?
    너같은 자격지심 쩔어서 개소리하는 것들 진짜 개극혐이다 시발
  • ㅇㅇ 18.10.06 13:28 (*.228.81.154)
    ㅋㅋㅋㅋㅋㅋㅋ 븅신들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지가 유세떠는 줄도 모르고 ㅋㅋㅋㅋㅋㅋ
  • 6969 18.10.06 13:43 (*.119.248.77)
    아주 난독증에 사회부적응자 인증도 가지가지네 ㅋㅋㅋ
  • ^오^ 18.10.07 06:49 (*.33.178.30)
    불법다운로드만 하는 거지새끼의 개소리
  • ㅇㅇ 18.10.06 13:50 (*.226.207.81)
    진지하게 누가 여기서 시디 사는 것에 대해 유세떰?
    왓씨나 그런놈들은 아예 여기 활동도 안하고 혼자서 과대망상하고 있는 것 아님?
  • ㅇㅇ 18.10.06 16:47 (*.39.160.117)
    1. 스트리밍 재생이 요즘 젤 싼데? 라스베리 파이 같은 거 하나 갖다 놓고 DAC 적당한 거 넣으면 됨.

    2. Hi-res에 락메탈 해당 사항이 없긴 뭐가 없어 병신아.

    https://www.prostudiomasters.com/album/page/15139 이건 뭐냐?
    https://www.prostudiomasters.com/album/page/17066 이거는?
    https://www.prostudiomasters.com/album/page/2469 이건?
    https://www.prostudiomasters.com/album/page/21554 이거는?

    당장 근래 낸 애들 중에 하이레스로 안 낸 이들이 드물구만. 아치 에너미, CoF, 크리에이터 뭐 등등.

    메탈에 하이레스가 뭐가 쓸모가 있냐고 물어보려면 그냥 가던 길 가라.

    3. MQA라고 아냐. 역시 모르면 그냥 가던 길 가라.

    그리고 인증샷은 뭐 그모냥이냐 좀 잘 찍어봐.
  • ㅇㅇ 18.10.06 19:58 (*.228.199.156)
    말투 존나 틀딱스럽네
  • 18.10.06 21:21 (*.170.222.81)
    1.내가 올린 짤 다시보고 와라 ^^ DAC? 트랜스포트는 어따 팔아먹고?? 설마 노이즈덩아리 PC말한는건 아니겟지?
    네트워크 플레이 시스템 세팅 어케하는줄은 아냐?? ㅉㅉ

    2.없어 병신아 니가 올린 듣보새끼들 내 알 바 아니고,
    24/96올려봤자 전부 16/44.1음원 가지고 뻥튀기한 음원들인데 ㅋㅋ 그게 무슨 고해상도 ㅋㅋ
    메탈밴드나 팝하는애들도 돈없어서 하이레조 음원 잘 안내 ㅂㅅ아 ㅋㅋ 클래식이나 재즈같은 오디오필들이 주로듣는 장르나 많지 락메탈 팝은 멀었어 ㅅㄱㄹ 그리고 그럴 돈도 없거니와

    3.응 MQA 메탈 없어 ㅅㄱㄹ 그리고 MQA보급 될라면 HW SW 둘다 아직 멀었다

    너가 아무리 발악해도 SW, HW에서 과도기를 10년째 밟고잇는 피시파이 및 네트워크 스트리밍 시스템은 아직 한참 멀었다.
  • ㅇㅇ 18.10.07 01:59 (*.39.160.117)
    1. 트랜스포틐ㅋㅋㅋㅋ ㅇㅇ 그래 잘 써 봐. 그 트랜스포트들 무슨 플랫폼 기반으로 만드는지는 아냐 ㅋㅋㅋㅋ

    2. 너 스튜디오 작업 안해봤지? 2000년대 중반 이후로 스튜디오 표준은 24/48이다. 어디 그루버스 같은 데나 다니니까 뻥튀기 음원이나 듣고 앉았지 -_-;

    3. MQA 메탈이 없다는 게 무슨 얘기야. 타이달이 뭔진 아냐.

    ...뭐 그래 너같은 쌍팔년도 틀딱들이 있어야 오디오 업계도 먹고 살지. 화이팅.
  • 메본좌 18.10.07 15:17 (*.227.28.90)
    1.기반이 중요한게 아니라 오디오 세팅이랑 pc세팅이랑 전혀 다르다고 ㅂㅅ아 ㅋㅋ 전원부터 섀시 노이즈 진동대책까지 오디오기기랑 피시랑은 천지차인데 좆도 되도않는 플랫폼 가지고 테클거네 ㅋㅋ

    2. 응 락메탈은16/44.1이 대부분이야 ㅅㄱ

    3.mqa음원중에 메탈있으면 대봐 ㅂㅅ아 ㅋㅋ 니는 roon은 뭔줄아냐? 내가 타이달 따위 모를거 같냐? 어휴 ㅋㅋ

    음반질하면서 네트워크 피시파이 안해본게 없는데 깝 ㄴㄴ pc파이 넷파이 시스템 제대로 소리내려면 어케해야하고 얼마나 돈 드는지 모르지? ㅎㅎ ㅂㅅ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968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551 0
공지 ※ SKT와 KT 통피 중 175.223.*, 223.62.*, 110.70.*, 39.7.*아이피는 잠시나마 통피차단 해지함. [8] Bera 18.10.08 207 5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454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9] updatefile Time7Portal 11.02.18 468633 0
61884 메붕이 오늘결혼함ㅋㅎㅎ [2] file ㅇㅇ 18.10.07 198 13
61883 너네들도 게임 같이하자 [10] file dalloyau 18.10.07 97 0
61882 5달러짜리 공연 왔다 file 킷캣 18.10.07 72 5
61881 군대 2년 다시 가기 vs 노가다 2년 하기. (설문생성함) [11] Bera 18.10.07 168 1
61880 뒤질래? 입술은 18.10.07 31 0
61879 오늘 어머니랑 같이 모 재즈 아티스트 내한 공연 보러간다. [1] Bera 18.10.07 80 2
61878 개인적으로 주다스 rising from ruins 페이츠 18.10.07 56 1
61877 현대판 봉이 김선달.jpg [4] file 카류 18.10.07 145 5
61876 수장당한 유부남의 플스.jpg [1] file 카류 18.10.07 166 6
61875 어메이징 유치원 애아빠.jpg [10] file 카류 18.10.07 180 8
61874 왕년에 네오펑크듣던 펑크충인데 브루탈에꽃혔다 [12] ㅇㅇ 18.10.06 140 3
61873 13일날 오는 데드마우스 클럽 내한, 클럽 입장료 ㅂㄷㅂㄷ (메탈 아님) [17] file Bera 18.10.06 174 1
61872 반도의 안흔한 어머니 [2] file 패륜아 18.10.06 135 6
61871 아치고트 갈수는 있을것같다 [5] LT 18.10.06 94 1
61870 며칠 전에 시부럴이 올린 카리스마 사하라 [2] ㅋㄽㅁ 18.10.06 92 1
61869 메탈공연 첨보러왔는데 차림새이상하게하고있는애들 왤케많냐 [4] ㅇㅇ 18.10.06 192 1
61868 날씨 오지게 추워짐... [1] Bera 18.10.06 50 1
61867 빡빡이횽의 HIGH한 목소리 [2] 루트비어 18.10.06 87 0
61866 어쩌라고 ㅋㅋ 18.10.06 27 0
61865 온라인 공간에서 투닥대는거 의미 없다 [1] ㅁㅁ 18.10.06 75 0
61864 라우드니스 욱일기로 까는 놈 특징 [7] file ㅇㅇ 18.10.06 216 2
61863 내가 이거 샀다고 말했었나? [5] file 김칠덕 18.10.06 140 4
61862 엌ㅋㅋ 시썼다 [8] file ㅇㅇ 18.10.06 107 3
61861 전날 술먹었는데 운동해도 ㄱㅊ? [3] 페이츠 18.10.06 66 0
61860 이거 의미 아는사람? (소울플라이 앨범커버) [5] file 치토스 18.10.06 105 0
목록
Prev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 2495 Next
/ 2495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