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시부럴 18.10.05 22:16 (*.214.153.37)
조회 226 추천 8 댓글 12

KakaoTalk_20181005_220959563.jpg

 

CD 사는 이유는 별 거 ㅇ벗다

그냥 습관이다

CD로 음악 듣지도 않음

음원 사이트로 듣는게 편함

한마디로 옛날에 가입 해 둔 보험들 해지하기 귀찮아서 그냥 계속 돈 넣어주는 것과 비슷함

  • ㅇㅇ 18.10.05 22:21 (*.130.110.131)
    카톡으로 누가 보내준 거 그대로 올리노 ㅉ
  • 시부럴 18.10.05 22:28 (*.214.153.37)
    내가 보냈지 미친년아
  • ㅇㅇ 18.10.05 22:22 (*.114.233.38)
  • 시부럴 18.10.05 22:25 (*.214.153.37)
    따새끼야
  • ㅇㅇ 18.10.05 22:38 (*.204.183.85)
    오 그래도 꼴에 CD는 사나보네 의외네 이건 인정한다
  • 시부럴 18.10.05 22:39 (*.214.153.37)
    좆뉴비새끼가 나에 대해 뭘 알겠냐
    댓글 달지마 시펄년아
  • 루트비어 18.10.05 22:41 (*.238.168.75)
  • 시부럴 18.10.05 22:43 (*.214.153.37)
    폴스앨범도 끼어있는뎅
  • 루트비어 18.10.05 22:45 (*.238.168.75)
    폴스앨범도 그냥CD죠 뭐 ㅎㅎ
  • ㅇㅇ 18.10.05 22:44 (*.159.32.22)
    베비메탈 망해서 빡쳐잇냐
  • ㅎㅅ 18.10.05 22:55 (*.131.20.71)
    네일스 저 앨범 어제 돌렸는데 반갑네 ㅎㅎ 사실 토드 아저씨가 네일스 전에 했던 하드코어 밴드들(캐리 온, 테러, 비트레이드) 음반들이 더 좋긴 해도
  • dalloyau 18.10.06 06:51 (*.36.139.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357 11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519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874 0
공지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513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1926 11
62008 자동차 내구도 테스트.gif [2] file 카류 18.10.11 77 5
62007 카와이하게 만두를 쪄볼게요.jpg [7] file 카류 18.10.11 103 4
62006 주다스 아쉬운게 [2] ㄹㄹ 18.10.11 99 2
62005 철구 스크리밍하는거 나름 괜찮지않냐? [6] 스섹을위한삶 18.10.11 143 1
62004 사는게 재미가 없다 ㅇㅇ 18.10.11 32 0
62003 인생이 뭐냐.... ㅇㅇ 18.10.11 31 0
62002 요새한다는 히든싱어5봐쓴데 [5] ㅇㅇ 18.10.11 100 0
62001 우리나라 노래 곡에 부족한소재들 [3] ㅇㅇ 18.10.11 99 0
62000 임창정,로이킴 발라드 건재한거 보면 한국서 보컬 좀 되면 발라드 해야? [2] 발라드 18.10.11 64 0
61999 아무것도 하기싫다 ■■ 18.10.11 37 0
61998 ■■■■■■앙 음방띠 개꿀띠■■■■■■ ■■ 18.10.11 30 0
61997 버거킹 트러플 와퍼 콤보 존맛 [26] file 카류 18.10.11 198 6
61996 니취 [1] ㅇㅇ 18.10.11 41 0
61995 웜련들이 질질 싸는 음악인 [2] ㅇㅇ 18.10.11 111 1
61994 교양 잘못 신청한것 같다 [6] dalloyau 18.10.11 127 4
61993 에두도 요새 보니까 '쉬퍼스'하고 다니네 [2] 코윈 18.10.11 93 0
61992 메킹어중에서 리뷰잘쓰는사람이나 좋은리뷰 추천좀 [5] ㅇㅇ 18.10.11 157 0
61991 여친주변엔 왜이리 보기싫은사람들만 가득하냐.. [4] 18.10.11 148 0
61990 아이큐가 경계선 지능은 넘는데 90은 못넘는 사람이 [2] ㅇㅇ 18.10.11 170 0
61989 트랜스 메탈이 인더스트리얼 메탈 하위장르냐 [1] ㅇㅇ 18.10.11 57 0
61988 제이슨 베커 신보 소식 및 선공개곡 뮤비ㅜㅠㅠㅠㅠㅠㅠㅠ [3] file ㅇㅇ 18.10.11 102 5
61987 점점 날씨가 거지같아지네 [1] ㅇㅇ 18.10.11 40 0
61986 DNA [1] ㅇㅇ 18.10.11 42 0
61985 눈물을 흘려라.... [5] ㅇㅇ 18.10.11 93 4
61984 요즘 고딩들 교복상태...몸에 쫙 달라붙는.. [3] file dd 18.10.11 318 0
목록
Prev 1 ...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 2697 Next
/ 2697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