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8.09.20 18:09 (*.228.81.154)
Views 120 Votes 1 Comment 3

https://youtu.be/bE3pYhQ0Gdc

시발 립싱크인줄 알고 원곡 틀어봤는데 라이브네 ㄷㄷㄷㄷ

 

https://youtu.be/rF_ttMh6ILc

이 곡은 원곡에 비해 좀 힘들어하는 느낌이 있는데 그래도 존나 잘함

 

얘네 전성기때는 진짜 닉 바커 드럼이랑 대니 필스 보컬 만으로도 먹어줬던 것 같음.

 

 

  • Bera 18.09.20 18:36 (*.118.120.109)
    유툽 보면 블랙메탈 씬 최고의 보컬이 아닐까라는 말 은근 많드라
  • ㅇㅅㅇ 18.09.20 19:05 (*.199.203.119)
    최고지~ 프람 더 크레들 투 인슬레이브 까지 멤버들도 전성기구 다음 정규 미디안앨범도 들을만하지만 멤버도 바뀌구 음악성도 변하기 시작
    딱 영상에 있는 멤버들이 제일 좋음
  • ㅇㅇ 18.09.20 20:28 (*.204.183.85)
    대니가 진짜 크래들이라는 대중성과 인기때문에 저평가 받는 보컬이지 메이저, 마이너 모든 블랙메탈씬 전체를 통틀어 대니만한 보컬 찾기힘듬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1016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1946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264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075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461 11
61733 남자 세명이 모이면 하는것.gif file 카류 18.10.04 106 3
61732 댕댕이 밥주세여.gif [3] file 카류 18.10.04 74 3
61731 안녕하세요 얼마전부터 메탈에 흠뻑 빠진 여대생입니다 ㅇㅇ 18.10.04 65 1
61730 칼질빠요엔.gif [2] file 카류 18.10.04 44 2
61729 아조시들 칠보 follow the reaper같은 앨범 추천좀여 [8] 스와DC 18.10.04 71 0
61728 도수코이 도수코이! 혼다 18.10.04 39 0
61727 메갤 글리젠 오지구요 지리구요 [1] Bera 18.10.04 54 0
61726 좋은 노래 추천좀 [5] file SLi 18.10.04 54 0
61725 롸하하하ㅏ 2주만에 글쓴다 [5] file 카류 18.10.04 95 1
61724 쇼미더머니 보는 메갤러 있냐? [9] 당민 18.10.04 138 0
61723 아날 나쓰락 어디가 좋은지 알려준다 [2] 시부럴 18.10.04 93 1
61722 섹섹보 18.10.04 28 0
61721 아조시들 DAC춪언좀 햊워 [25] 스와DC 18.10.04 162 0
61720 오늘 가게에 진상 손놈새끼 왔다 [12] file 시부럴 18.10.04 209 1
61719 처음으로 attack attack을 들어봤다 [2] 페이츠 18.10.04 91 4
61718 베놈이 아무리 똥반 퍼레이드했어도 최근작은 들을만 한듯.. 당민 18.10.04 57 0
61717 북유럽 포크뮤직 듣고가라 [3] ㅇㅇ 18.10.04 49 1
61716 데스메탈 코리아 읽어본 사람? [2] ㅇㅇ 18.10.04 125 0
61715 그로울링이랑 스크리밍 [2] 익스트림창법 18.10.04 61 0
61714 메탈갤러리 나쁜놈들아!! 시부럴아저씨 함부로 욕하지 마라!!! 흰뺨검둥오리 18.10.04 62 2
61713 부산MBC 유툽에 예전 부락왔던 메탈밴드 영상들 많이 올라왔네 [5] ㅇㅇ 18.10.04 96 4
61712 너 정말 ○생겼다 [1] 왜 말을 못해? 18.10.04 42 0
61711 수능 끝나고 한 50만원만 들고 [17] 오피비 18.10.04 177 0
61710 혹시 SKT나 KT 중 와이파이 없이 모바일로 이용할 때 글,댓글 써지는 사람? [5] Bera 18.10.04 73 0
61709 테스트 [1] Bera 18.10.04 41 0
List
Prev 1 ... 438 439 440 441 442 443 444 445 446 447 ... 2912 Next
/ 291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