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8.09.16 12:14

위딘템테이션 신곡

profile
dalloyau 18.09.16 12:14 (*.177.49.74)
조회 85 추천 0 댓글 2
  • ㅇㅇ 18.09.16 13:00 (*.162.29.229)
    남자 보컬이랑 같이 부르는 파트들 겁나 좋네. 보컬 멜로디나 코드나 프리코러스 부분 좀만 다듬었다면 더 좋았을 듯. 프로듀서가 누군지는 모르겠으나 좀;; 심하게 메탈밴드알못 느낌이 나는데.
  • dalloyau 18.09.16 17:14 (*.111.19.57)
    ㄹㅇ 레코딩이 존나 아쉽네
    저번 앨범 연장선인듯...뭐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나쁘진 않은듯 ㅍㅌㅊ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9] file Bera 19.02.04 163 11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380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742 0
공지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293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2] file Bera 18.11.06 1604 11
61444 니네 이런경험 있냐 [1] ㅇㅇ 18.09.21 80 1
61443 요새 witchcraft같은 심블랙이 좋당 [1] 페이츠 18.09.21 69 0
61442 군머들 궁굼한게있음 [1] LT 18.09.21 67 0
61441 간만에 구경옴 [5] file Wintermaul 18.09.21 150 12
61440 메탈티 찾다가 [6] file 못생긴아그 18.09.21 153 9
61439 너네 이승열 좀 들어봐라 [6] dalloyau 18.09.21 115 2
61438 바로스젠 미디어에서 기고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3] file 양싸 18.09.21 109 2
61437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6] file 재수생 18.09.21 95 3
61436 요즘 뉴비님덜이,,,많은 것 같아 오랜만에 운영하고 있는 레이블 홍보 해봄니다 [10] file ㅎㅂ 18.09.21 242 11
61435 흑염소 - Fuck Off False Metal Pigs [14] 김어른이 18.09.21 215 2
61434 구입한 음반 [1] file 2008 18.09.21 118 8
61433 나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듯 [10] dalloyau 18.09.21 173 2
61432 공연 도중에 연주 관두고 빅맥 먹는 흔한 스웨덴인 [4] Deepcold 18.09.21 164 3
61431 ㄹㄹ웹 단테 테마곡 개소리갑.JPG [6] file ㅇㅇ 18.09.21 108 0
61430 요즘 왜인지 모르게 행복함 [4] dalloyau 18.09.21 63 0
61429 직업상 전화 자주 받는 애들은 벨소리 클래식으로 바꿔봐라 [3] ㅇㅇ 18.09.21 129 5
61428 유튜브님 충성충성 코윈 18.09.21 36 0
61427 좆무위키에 이거 뭐냐 [10] file ㅇㅇ 18.09.21 245 0
61426 메갤 살리는 방법.TXT [6] ㅇㅇ 18.09.21 128 3
61425 ♥♥♥ 메또두와 오뎅이 하나되는 뜨거운 밤 ♥♥♥ file 남과 북, 우리는 하나 18.09.21 85 2
61424 우울증이 다시 도지네 [16] 치토스 18.09.21 203 4
61423 나 92년생인데 신기한게.. [11] ㅇㅇ 18.09.20 242 0
61422 누가 며칠 전 올라온 배터리 커버 영상의 [2] file 이샨 18.09.20 126 0
61421 근데 앳 더 게이츠 3집은 [1] ㅇㅇ 18.09.20 52 0
61420 린킨파크 기븐업 풀버젼 불러봄 [17] 김또임 18.09.20 216 9
목록
Prev 1 ...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 2662 Next
/ 266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