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덕배 18.09.15 15:09 (*.179.26.248)
조회 99 댓글 2

5ead25349f9a5e52fcbdb2e4b11f154d.png

 

지난번 아치 에너미 공연 때

 

파오후들 수육냄새 + 무개념 슬램충들의 난동

 

때문에 매우 불쾌했던 기억이 있어서

 

다음부터는 지정좌석 있으면 앉아서 보고

 

스탠딩 밖에 없으면 멀찍이 떨어져서 봐야지 하는 마음이었는데

 

막상 예매일 다가오고 다시는 못 볼 수도있는 주다스 할배들 공연이라 

 

고심 끝에 다시 한 번 스탠딩으로 달려보기로 마음 먹었다.

 

9월 18일 12시.... 가즈아ㅏㅏㅏㅏㅏ

  • dalloyau 18.09.15 17:32 (*.177.49.74)
    이때까지 메탈공연 싹 다 스탠딩으로 갔는데 아치에너미 관객들이 무개념갑 유일무이였음 스탠딩 ㄱㄱ
  • 오섬 18.09.16 05:28 (*.226.105.106)
    난 이번엔 지정석 가려고
    저번에 진짜 가까이서 봤는데 이젠 쾌적하게 즐길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797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413 0
공지 복사붙이기 오류 임시 대처법/아이피 관련 사소한공지 깽판러 18.06.24 313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7] 깽판러 18.05.11 1014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057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8269 0
61328 모모랜드 연우 들 아니? [2] file 메틀동주민 18.09.15 128 0
61327 한국여자들의 병신인 이유.txt [1] ㅇㅇ 18.09.15 163 1
61326 쥬신레이블이 망한 이유 [1] ㅇㅇ 18.09.15 158 0
61325 요즘 유행하는 그 '술'먹어보고 싶은데.... [1] updatefile 스와DC 18.09.15 107 7
61324 포스트락 좋다고 했던 유튜버갤러 [1] 오피비 18.09.15 91 1
61323 음방하자 [3] 오피비 18.09.15 48 0
61322 기린한테 깝치면 주옥되는거야.gif [2] file 카류 18.09.15 105 2
61321 회사에서 사랑받는 스킬.gif [2] file 카류 18.09.15 116 8
61320 고잉메리호가 지나간다.gif [4] file 카류 18.09.15 86 2
61319 Metallica - battery 커버..보컬에 깽판러님 등장 [21] update Kas 18.09.15 254 24
61318 메탈갤에 여성회원들 계신가요? [18] ㅇㅇ 18.09.15 261 0
61317 삭제 [1] Neme 18.09.15 30 0
61316 어제 앨범 또 삼 [10] file 오피비 18.09.15 120 1
» 주다스 공연 스탠딩 or 지정석 [2] file 덕배 18.09.15 99 0
61314 올드스쿨 스피드/파워 추천한다. ㅇㅇ 18.09.15 28 0
61313 229.90.234 너 봐라 이 좇만한 새끼야 [13] file 디프레션 18.09.15 256 11
61312 허재가 농구허재 [2] file Deepcold 18.09.15 60 2
61311 산타클로스 계신다면 제 소원은 있잖아요 file ㅇㅇ 18.09.15 40 0
61310 순대국이 숙취에 효과 만점이네 [3] ㅇㅇ 18.09.15 63 2
61309 모기가 싫다고 투정했더니 모기가 나한테 하는 말 [3] file Deepcold 18.09.15 88 4
61308 요즘 포스트락 다시 듣는데 Mogwai는 여전히 쩌는거같다 [13] 당민 18.09.15 109 1
61307 기타연습 존나 빡쌔네 [3] 치토스 18.09.15 107 3
61306 여기는 한결같애.... [3] ㅇㅇ 18.09.15 86 0
61305 나날이 치솟는 서울 집값 안정화+ 인구 분산 시키는법 [6] ㅂㅊㅌㅁ 18.09.15 124 4
61304 노래가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데 이노래 아는사람? 너란멸치볶음용멸치 18.09.15 50 0
목록
Prev 1 2 3 4 5 6 7 8 9 10 ... 2458 Next
/ 245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