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당민 18.09.13 18:27 (*.85.100.171)
Views 158 Votes 7 Comment 10

https://youtu.be/tALY4GS05os

 

메겔러라면 다들 나보다 잘알겠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심혈을 기울여서 만듦

볼만하면 추천이랑 구독좀 해주라ㅎㅎ

그래도 구독자수 계속 늘어나서 신기하네ㅎㅎㅎ

  • ㅇㅇ 18.09.13 18:45 (*.85.75.44)
    좋아요 눌러줬다 친구야
  • 당민 18.09.13 19:38 (*.85.100.171)
    고맙다 진짜 힘이된다 ㅎ_ㅎ
  • ㅇㅇ 18.09.13 18:47 (*.233.213.123)
    일단 trve 눌러드림
  • 당민 18.09.13 19:38 (*.85.100.171)
    Trve!! ㄳㄳ
  • ㅇㅇ 18.09.13 20:58 (*.162.29.229)
    잘 볼게 선리플 후감상
  • 당민 18.09.13 21:24 (*.85.100.171)
    고마워용
  • SLi 18.09.13 22:10 (*.132.96.31)
    시선처리가 조금 아쉽네
  • 당민 18.09.15 09:54 (*.85.100.171)
    그치 ㅋㅋㅋ내가생각해도 눈을 자꾸 멘트 생각한다고 허공을 보고 노트북에 키워드 써논거 볼때 어색하더라
    계속 연습해서 나아지도록 노력해야지 ㅎㅎ피드백 고맙당
  • 페이츠 18.09.14 01:19 (*.255.219.238)
    이런건 트루야
  • 당민 18.09.15 09:54 (*.85.100.171)
    고마워용 페이츠찡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471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628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980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632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140 11
61415 절망 우울 파괴를 대놓고 티내지는 않는데, 은근히 시나브로 서서히 무력하게 스며드는 그런 애니 추천점여 [6] ㅇㅇ 18.09.20 96 0
61414 갤러들이 생각하는 현 메탈씬 최고의 보컬은? [18] PARANOID 18.09.20 268 0
61413 이해할 수 있는 예술의 가능성, 그리고 뉴메탈 [20] file 양싸 18.09.20 359 13
61412 (씹덕 주의) 이번 소전 스킨이 메탈을 컨셉으로 잡은 것 같은데 [6] file ㅇㅇ 18.09.20 197 0
61411 조금만 못해도 개좆까치 까이는게 메인스트림임 [1] 돝ㅇ 18.09.20 96 0
61410 폴스중에 가장 심각한 폴스인게 뭔지 아냐 [3] 시부럴 18.09.20 128 1
61409 스크리밍 깎는 장인 [3] ㅇㅇ 18.09.20 113 1
61408 린킨파크 체스터가 고평가 될만한가?? [11] ㅇㅇ 18.09.20 194 1
61407 케빈에 대하여 [1] file ㅇㅇ 18.09.20 63 1
61406 추석 보너스로 신세계상품권 30만원 받았는데 [7] 오피비 18.09.20 121 1
61405 헐... 이 배우 먼데??? [2] file Bera 18.09.20 178 1
61404 주다스 티켓 지정석만 매진이네 [2] ms 18.09.20 126 3
61403 해외 메탈페스티벌들 정리된 사이트 없냐? [2] ms 18.09.20 65 1
61402 KISS 은퇴투어라네 [5] file ms 18.09.20 134 0
61401 서포케이션 Farewell Frank Tour 18.09.20 40 0
61400 나에게 남은 마지막 선택지 ㅁㄴㅁㅇㄹㅁㄴㅇㄹ 18.09.20 38 0
61399 티스퀘어 내한 예매 공지 file dalloyau 18.09.20 66 0
61398 윾식머튽 지금 횡령중인듯 [1] ㅇㅇ 18.09.20 103 0
61397 Hereditary 졸라게 재미있네 [2] file 치토스 18.09.20 75 2
61396 한국심블밴드 dark mirror ov tragedy 신보 곡 들어봤는데.. [8] 당민 18.09.20 373 18
61395 아쿠아맨ㅋㅋ [2] 디프레션 18.09.20 91 0
61394 필립 안젤모 근황 [6] 코윈 18.09.20 238 2
61393 직장 너무 한가하다 걱정이다 [8] 오피비 18.09.20 141 1
61392 여기 며칠간 지켜봤는데 꼰대 18.09.20 53 1
61391 주다스 100번대면 ㅆㅎㅌㅊ? [3] ㅇㅇ 18.09.20 88 0
List
Prev 1 ... 260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269 ... 2721 Next
/ 2721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