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당민 18.09.13 18:27 (*.85.100.171)
조회 119 추천 7 댓글 10

https://youtu.be/tALY4GS05os

 

메겔러라면 다들 나보다 잘알겠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심혈을 기울여서 만듦

볼만하면 추천이랑 구독좀 해주라ㅎㅎ

그래도 구독자수 계속 늘어나서 신기하네ㅎㅎㅎ

  • ㅇㅇ 18.09.13 18:45 (*.85.75.44)
    좋아요 눌러줬다 친구야
  • 당민 18.09.13 19:38 (*.85.100.171)
    고맙다 진짜 힘이된다 ㅎ_ㅎ
  • ㅇㅇ 18.09.13 18:47 (*.233.213.123)
    일단 trve 눌러드림
  • 당민 18.09.13 19:38 (*.85.100.171)
    Trve!! ㄳㄳ
  • ㅇㅇ 18.09.13 20:58 (*.162.29.229)
    잘 볼게 선리플 후감상
  • 당민 18.09.13 21:24 (*.85.100.171)
    고마워용
  • SLi 18.09.13 22:10 (*.132.96.31)
    시선처리가 조금 아쉽네
  • 당민 18.09.15 09:54 (*.85.100.171)
    그치 ㅋㅋㅋ내가생각해도 눈을 자꾸 멘트 생각한다고 허공을 보고 노트북에 키워드 써논거 볼때 어색하더라
    계속 연습해서 나아지도록 노력해야지 ㅎㅎ피드백 고맙당
  • 페이츠 18.09.14 01:19 (*.255.219.238)
    이런건 트루야
  • 당민 18.09.15 09:54 (*.85.100.171)
    고마워용 페이츠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15 0
공지 ※ 1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11/13 01:00 업데이트) [18] file Bera 18.11.06 434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9] file Bera 18.11.06 315 11
61278 회사에서 사랑받는 스킬.gif [3] file 카류 18.09.15 145 8
61277 고잉메리호가 지나간다.gif [4] file 카류 18.09.15 91 2
61276 Metallica - battery 커버..보컬에 깽판러님 등장 [21] Kas 18.09.15 359 25
61275 메탈갤에 여성회원들 계신가요? [19] ㅇㅇ 18.09.15 383 0
61274 삭제 [1] Neme 18.09.15 34 0
61273 어제 앨범 또 삼 [10] file 오피비 18.09.15 132 1
61272 주다스 공연 스탠딩 or 지정석 [2] file 덕배 18.09.15 113 0
61271 올드스쿨 스피드/파워 추천한다. ㅇㅇ 18.09.15 32 0
61270 229.90.234 너 봐라 이 좇만한 새끼야 [13] file 디프레션 18.09.15 300 11
61269 허재가 농구허재 [2] file Deepcold 18.09.15 65 2
61268 산타클로스 계신다면 제 소원은 있잖아요 file ㅇㅇ 18.09.15 44 0
61267 순대국이 숙취에 효과 만점이네 [3] ㅇㅇ 18.09.15 68 2
61266 모기가 싫다고 투정했더니 모기가 나한테 하는 말 [3] file Deepcold 18.09.15 98 4
61265 요즘 포스트락 다시 듣는데 Mogwai는 여전히 쩌는거같다 [13] 당민 18.09.15 118 1
61264 기타연습 존나 빡쌔네 [3] 치토스 18.09.15 113 3
61263 여기는 한결같애.... [3] ㅇㅇ 18.09.15 90 0
61262 나날이 치솟는 서울 집값 안정화+ 인구 분산 시키는법 [6] ㅂㅊㅌㅁ 18.09.15 132 4
61261 노래가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데 이노래 아는사람? 너란멸치볶음용멸치 18.09.15 51 0
61260 포탈이랑 기븐보고 싶네 37 18.09.15 49 0
61259 요오망한 여우. gif file 카류 18.09.14 126 5
61258 Pizza.gif [2] file 카류 18.09.14 92 4
61257 수명짧은 이유 시리즈.gif file 카류 18.09.14 82 1
61256 주말엔 뭐다? firegold 18.09.14 40 0
61255 군대에서 한 300만원 모아서 나올줄알앗는데 [7] dd 18.09.14 151 0
61254 내가! [1] 시부럴 18.09.14 32 0
목록
Prev 1 ...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 2527 Next
/ 2527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