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ㅋㅋ 18.09.13 00:57 (*.34.189.161)
조회 123 추천 0 댓글 8

https://youtu.be/SfeUDj_53D0

 

갓 or 좆?

  • 치토스 18.09.13 01:15 (*.91.0.171)
    존나 개 갓 찬양 일듯...스토리랑 연출만 봐도 완전 흥미진진에 믿고 하는 베데스다 게임
  • SLi 18.09.13 01:38 (*.132.96.31)
    전작은 싸우는 패턴이 좀 단조로운거 빼곤 다 좋았는데 그거만 해결되면 갓일거같음
  • ㅇㅇ 18.09.13 04:47 (*.64.145.248)
    2016년 둠 팬들이 그 단순한 패턴을 큰 매력으로 보고 있는 경향이 강해서 (90년대 오리지날 둠처럼) 아마 그대로 유지될 듯
  • SLi 18.09.13 12:40 (*.70.59.114)
    나도 단순하게 때려부수는건 좋은데 데모닉 인베이젼 어쩌구하면서 제단? 알같이 생긴거 부수는건 좀 지루하던데
  • ㅇㅅㅇ 18.09.13 01:57 (*.199.203.119)
    갓갓
  • ㅇㅇ 18.09.13 04:45 (*.35.50.105)
    개씹갓
  • ㅈㄸ 18.09.13 11:19 (*.38.26.104)
    싱글 FPS는 솔직히 걍 패턴암기 게임이라 회차 플레이도 힘들고 좀만 하면 지루하던데. 로그라이크 처럼 랜덤 인카운터 요소를 왕창 넣어서 매번 새로운 느낌으로 할수 있게 만들면 좋을듯.
  • ㅇㅇ 18.09.13 14:20 (*.33.178.131)
    기분 좆같을 때 진짜 하기 딱 좋은 게임
    후속작이 매우 기대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189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562 0
공지 ※ 12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08 11:00 업데이트) [24] file Bera 18.11.06 1064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1] file Bera 18.11.06 1194 11
61327 옵스큐라 공연 후기 [6] file depression 18.09.18 108 6
61326 가끔씩 개부르탈데스보다 80년대 쓰레쉬메탈이 오히려.. [7] 당민 18.09.18 133 4
61325 주다스 지금 들어갔는데도 120번대 먹을 수 있네ㄷㄷ Bera 18.09.18 48 0
61324 주다스 내한 ㄹㅇ 아재들만 옴? [5] ㅇㅇ 18.09.18 139 1
61323 예매 처음인데 100번대면 ㅁㅌㅊ임? [6] ㅇㅊㄴ 18.09.18 64 0
61322 주다스 입장번호 10번대 [4] 페이츠 18.09.18 82 0
61321 아니 틀다스 내한 오프닝도 없는데 12만원;; [9] ㅇㅇ 18.09.18 147 4
61320 대체 왜 한국메탈헤드들은 스타일이 촌스러울까? [4] ㅇㅇ 18.09.18 206 5
61319 홍대 힙스터 감성충 걸레가 [2] 오다노부나가 18.09.18 114 0
61318 파워메탈 특징 ㅇㅇ 18.09.18 69 2
61317 나도 주다스 프리스트 보러간다 ㅋㅋㅋ [1] file 치토스 18.09.18 122 2
61316 콥스페인팅하고 사진찍어보고싶다 [3] 지금이대로 18.09.18 79 1
61315 베라 불쌍한게 [4] ㅇㅇ 18.09.18 146 0
61314 가장 좋아하는 한국 밴드 [5] file 킷캣 18.09.18 230 5
61313 멜론에서 주다스 검색하니까 [2] file dalloyau 18.09.18 132 4
61312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2층 지정석 1열 시야 [10] file dalloyau 18.09.17 762 2
61311 왜 항상 뭔가를 시작할려고 할때.. 다른것에 재미를 느끼게 되는 걸까.? 오메가루갈 18.09.17 45 0
61310 주다스 예매 빡셈? [8] ㅇㅇ 18.09.17 144 0
61309 용기가 제점수는요 18.09.17 38 0
61308 사추 스와DC 18.09.17 28 0
61307 새크라멘텀 1집은 들어도 들어도 안 질린다 ㅎㅂ 18.09.17 56 2
61306 태국군 버줌 커버 [1] 똠양꿍 18.09.17 110 4
61305 어이...! 좋은 것은 함께 나눠 보는 것이라 하였다...! [7] file ㅇㅇ 18.09.17 186 7
61304 기적의 피임법 file ㅇㅇ 18.09.17 132 4
61303 인지도 있는 한국 록보컬들 특징 [13] ㅇㅇ 18.09.17 325 2
목록
Prev 1 ...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 2619 Next
/ 261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