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8.08.11 15:06

역시 메탈하면

profile
필수 18.08.11 15:06 (*.246.168.143)
조회 143 추천 0 댓글 7

https://www.youtube.com/watch?v=plGyd8MXhQo

 

 

 

 

슬립낫이죠!

 

이보다 헤비한 밴드는 이전에도 앞으로도 없을거라고 단언합니다 (진지)

 

  • 페이츠 18.08.11 15:30 (*.161.158.161)
    아니요 그보다 빡센 밴드로 판테라가 있죠! 아직 그런걸 잘 못들으셔서 그런것 같네요.
  • 필수 18.08.11 15:46 (*.246.168.143)
    찾아보니 대단하군요 ㄷㄷ;;
    여태껏 슬립낫이 최고라고 자부하고 살아왔는데
    페이츠님 덕에 좋은 밴드 알아갑니다 ^^
  • ㅇㅇ 18.08.11 15:32 (*.38.21.220)
    트폴 구분도 못할 새끼가 이런걸로 개그친다는게 참 ....
  • 필수 18.08.11 15:40 (*.246.168.143)
    트폴은 니 좆이 트폴이고
  • ㅇㅇ 18.08.11 15:49 (*.85.75.44)

     

    노잼

  • 필수 18.08.11 15:53 (*.246.168.143)
    전 나름 진지하게 추천했습니다만..?
    왜 여기서 재미를 찾으시는지
  • ㅇㅇ 18.08.11 16:01 (*.228.81.154)
    흐-----뭇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30 0
공지 ※ 1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11/13 01:00 업데이트) [18] file Bera 18.11.06 467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9] file Bera 18.11.06 338 11
60741 게새끼들아 [7] ㅁㅁㅁ 18.08.19 126 0
60740 내 등허리가 날 죽이려는거 같다 [1] ㅇㅇ 18.08.19 56 0
60739 Because of you A 18.08.19 35 0
60738 좀 좋은 헤비/스피드 곡 추천한다. [2] ㅇㅇ 18.08.19 91 0
60737 친일밴드 테러합시다 [8] 민족메탈 18.08.19 231 2
60736 지랄지랄 ㅋㅋ 18.08.19 38 0
60735 다운헬 진짜 해체했네 [9] 떳뽁 18.08.19 382 1
60734 이거 좋아보이지 않냐 [4] file ㅇㅇ 18.08.19 154 3
60733 아니 시발 오나홀 몇번 쓰지도않았는데 구멍남 [7] ㅇㅇ 18.08.19 234 1
60732 얼마나 기괴한가. 얼마나 처연한가. file ㅇㅇ 18.08.19 134 6
60731 신해철이 대단하긴 함 18.08.19 162 8
60730 아치에너미 제프루미스 나갔나? [4] ㅇㅇ 18.08.19 190 0
60729 와우! 락의 전설들이 한 자리에! [3] ㅇㅇ 18.08.19 246 0
60728 웬 저능아 새끼가 원작자가 듣고 냅뒀으면 표절 아니라는 병신같은 소리를 하고 앉아있네 [13] ㅇㅇ 18.08.19 315 5
60727 가상악기 프로그램 추천좀 해주쇼 [5] 치토스 18.08.19 137 0
60726 편의점 사장하고 싸움 [27] ㅇㅇ 18.08.19 490 0
60725 무법자(outlaw) 컨트리는 오래전부터 좀 들었는데 스토너헤더 18.08.19 54 0
60724 [금주의 추천앨범 004] Dredg - Catch Without Arms 외 2개 앨범 74 18.08.19 46 1
60723 사이키델릭 블루스룰 들려주마 스토너헤더 18.08.19 21 1
60722 사이키델릭 블루스를 들려주마 스토너헤더 18.08.19 22 1
60721 니네들 컨트리는 안듣냐? [4] 스토너헤더 18.08.19 76 1
60720 이거 어떻게치는건지 ㅇㅇ 18.08.19 50 0
60719 ㅂㄷㅂㄷ [20] 김칠덕 18.08.18 263 6
60718 아...........다운헬...아쉽다 [2] 콜린리차드슨 18.08.18 197 0
60717 St.Anger VS Lulu 뭐가 더 구림? [5] ㅇㅇ 18.08.18 147 0
목록
Prev 1 ...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 2529 Next
/ 252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