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8.08.11 03:26

메탈 추천좀 ...

ㅇㅅㅇ 18.08.11 03:26 (*.28.69.120)
조회 107 추천 0 댓글 12

익스트림 메탈좀 추천좀 해줘~

 

메탈 시디 1000장 정도 있고

 

아이튠즈 음반 5000장 있어

 

혹시나 쌈빡하고 개작살나는거

 

못들은거 있나 해서

 

있으면 추천해줘 

 

장르는 안가리지만 

 

익스트림으로 모으고 즐겨들어

 

 

 

 

  • ㅇㅇ 18.08.11 03:32 (*.52.25.250)
    https://www.youtube.com/watch?v=50tqWiZwQ0I
  • ㅇㅅㅇ 18.08.11 03:58 (*.28.69.120)
    이음반 즐겨들어 좋아해 약간 모비디 엔젤 초기 느낌도 나고
  • 치토스 18.08.11 03:38 (*.56.16.199)
    익스트림을 즐긴다면 한국 익스트림의 보물 오딘을 들어보게나.
    북유럽의 추위로는 비벼보지도 못할 한민족의 처절한 한을 음악적으로 승화시킨 놀라운 그룹이지.
  • ㅇㅅㅇ 18.08.11 03:59 (*.28.69.120)
    오뎅은 잘알지 많이 들었지 ㅎㅎ
  • 페이츠 18.08.11 03:41 (*.161.158.161)
    https://youtu.be/I1aX9RwUyIg
  • ㅇㅅㅇ 18.08.11 05:14 (*.28.69.120)
    오 모르는팀이네 한번 들어볼꼐
  • 멧돼지 18.08.11 03:42 (*.241.6.163)
    de la nostalgia - 앳머스페릭 블랙. 레코딩 상태가 썩창인거 빼곤 앳머스펙릭한 분위기 잘 잡음. 나중에 돈좀 벌고 제대로 레코딩 했음 좋겟다

    Cairiss - 아직 데모앨범밖에 업는 포스트블랙밴드인데 나중이 기대됨 근데 공중분해될듯ㅋㅋ

    시벌 술 오지게 마셔서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 유명한 애들은 다 ㅇ라것같고
  • 멧돼지 18.08.11 03:44 (*.241.6.163)
    아 de lanostalgia가 아니라 De La Nostalgie 임
    살짝컬트한것도 괜챃으면

    Muitiilation 추가
  • ㅇㅅㅇ 18.08.11 05:15 (*.28.69.120)
    그렇구만 한번 들어볼꼐 muitiilation 잘알지~
  • 디프레션 18.08.11 11:23 (*.92.130.167)
    https://www.youtube.com/watch?v=I3jMf3OhZns&list=LLdCZ0KLT5jKLz1ErVcab6Ww&index=164
    https://www.youtube.com/watch?v=bR7SPSI1V70&index=136&list=LLdCZ0KLT5jKLz1ErVcab6Ww&t=0s
    https://www.youtube.com/watch?v=V83bcT5Brks&index=2&list=LLdCZ0KLT5jKLz1ErVcab6Ww&t=1380s
    https://www.youtube.com/watch?v=hZKR2CuiC8Q&t=2044s
    https://www.youtube.com/watch?v=y5EuRmn97s8
    https://www.youtube.com/watch?v=xGqdVrSCHEc
    https://www.youtube.com/watch?v=98BaZCNivkM&t=1s
    https://www.youtube.com/watch?v=xIvFdhXgtmA
  • 체리보이 18.08.11 13:50 (*.229.166.76)
    https://www.youtube.com/watch?v=-zKwagxhwiE
    https://www.youtube.com/watch?v=oyRhRAdDuSY
    그코좋아해?
  • 꼰대 18.08.11 16:50 (*.229.90.234)
    ㄴ 이런 허접쓰레기들 올리지마라. 하나를 들어도 제대로 된걸 들어야지. 아무리 컴터로 개나소나 곡만든다고 해도 저런 쓰레기들 100개 들어봤자 쓰레기는 쓰레기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9] file Bera 19.02.04 163 11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380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742 0
공지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293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2] file Bera 18.11.06 1604 11
60794 소개팅녀가 마음에 안들때.jpg [11] file 카류 18.08.24 300 5
60793 고기불쇼( feat 치즈).gif [2] file 카류 18.08.24 95 5
60792 남자들 모자쓰는거.. [18] 디프레션 18.08.24 388 0
60791 씨발년들아 씹라년들아 18.08.24 58 0
60790 robert christgau 점수주는거 짠편이냐? [1] ㅇㅇ 18.08.24 49 0
60789 태풍 막 난리친거 치고는 [4] ㅇㅇ 18.08.24 123 0
60788 아카이브 나만 안 들어가짐? [2] ㅇㅋㅇㅂ 18.08.23 80 0
60787 옆나라 메탈밴드 추천 점 [17] file ㅇㅇ 18.08.23 344 0
60786 그나저나 버줌 해체는 신기하게 언급이 안되네. [6] ㅅㅇㅋㅍ 18.08.23 232 0
60785 태풍 맞이 음방하자 글쓴이 18.08.23 36 0
60784 요즘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를 정주행하다가 어제 드디어 마지막회까지 다 봤는데. [8] ㅅㅇㅋㅍ 18.08.23 182 0
60783 유럽 대부분 외국인 취업 안시켜줄걸 [5] ㅇㅇ 18.08.23 152 0
60782 거의 2년만에 야구장 와보네 [5] file Deepcold 18.08.23 116 3
60781 헬로윈 라이브 앨범 나오네 [1] ㅇㅇ 18.08.23 82 3
60780 수도권쪽 태풍 강타 언제쯤이야?? [4] Bera 18.08.23 89 0
60779 베라 이상한 글 도배하네... [6] ㅇㅇ 18.08.23 179 2
60778 으악 폰 배터리 오링 직전이라 뱅드림(모바일게임) 못 하고있다ㅠㅜ [6] file Bera 18.08.23 79 0
60777 나도 다크 미러 오브 트레지디 신보 인증 [7] file 도봉산폭격기 18.08.23 343 28
60776 근데 한국에서 펑크에 대해 다루는 사이트 이제 없냐 [4] ㅇㅇ 18.08.23 160 0
60775 가을이 오고 있어서 그러나 간만에 좋은 밤이네 [1] PARANOID 18.08.23 88 0
60774 좋은 여행은 참으로 행복한 추억을 남기는 것 같다. [3] file Bera 18.08.23 120 2
60773 또 낭만적이고 센치한 새벽감성 충만해지는 좋은 음악 찾았다. [3] Bera 18.08.23 88 2
60772 정신나간 9월 [5] file Deepcold 18.08.23 128 0
60771 Bring Me The Horizon 월드투어 일정 [7] file Deepcold 18.08.23 125 0
60770 Judas 이번 투어에서 부른 Tyrant, Sinner [3] ㅇㅇ 18.08.23 92 5
목록
Prev 1 ... 226 227 228 229 230 231 232 233 234 235 ... 2662 Next
/ 266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