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dalloyau 18.07.13 18:09 (*.111.11.102)
조회 325 추천 2 댓글 24

FEC83B81-56CC-4970-A4EA-ED70FAE4F8DE.png

  • dalloyau 18.07.13 18:09 (*.111.11.102)
  • 페이츠 18.07.13 18:15 (*.161.158.161)
  • oo 18.07.13 18:18 (*.204.183.91)
    락,메탈은 진짜 한국에서 망했어 요즘 음악하면서 먹고살려면 힙합을 해야해ㅠㅠ
  • dalloyau 18.07.13 18:22 (*.111.11.102)
    요즘 좆힙합도 너무 개나소나 하는 느낌이라서 좀 그렇던데 인싸들에게는 아니려나
  • ㅇㅇ 18.07.13 18:20 (*.85.75.44)
    김경호 또 저기 가서 금지된 사랑 부르겠네 ㅋㅋㅋㅋㅋㅋ으으;;
  • dalloyau 18.07.13 18:22 (*.111.11.102)
    +유스곤와일드
  • 2008 18.07.13 18:22 (*.79.92.45)
    투견빼고 볼게 없네
  • dalloyau 18.07.13 18:23 (*.111.11.102)
    그나마 투견이 낫다...
  • 폴스요정 18.07.13 18:23 (*.105.41.90)
    메가데스 내한 공연까지 했던데 아니더냐
  • ㅇㅇ 18.07.13 18:32 (*.228.81.154)
    동두천이 그렇게 듣보는 아냐. 오래됐음
  • dalloyau 18.07.13 19:41 (*.208.192.41)
    좆듣보에서 좆은 빼드리는걸로
  • 코엌 18.07.13 18:38 (*.227.240.3)
    투견 좋네ㅋㅋㅋㅋㅋ
  • GUEST 18.07.13 18:57 (*.193.169.220)
    심지어 부산락페보다도 일찍 생긴곳임ㅋㅋㅋㅋ
    2001년 소요락페시절에 메가데스 부른거랑 2008년에 앤스랙스 부른거빼곤 항상 거기서 거기인 라인업이었다
    사람도 별로 없어서 앤스랙스왔을때도 맨앞자리 사수하기 존나쉬웠음
  • GUEST 18.07.13 18:59 (*.193.169.220)
    동네자체가 워낙에 외진데다 코딱지만하고 전철도 나 중딩때 개통한 개깡촌이라는게 관객없는데 한몫했다ㅋㅋㅋㅋ 내 고향이지만 정말 병신같은곳임
    심지어 몇년전엔 밴드부를 돈없어서 폐지위기까지 갔었다는데 이젠 락페의 공무원인 윤도현도 못부르는듯
  • dalloyau 18.07.13 19:40 (*.208.192.41)
  • ㅇㅇ 18.07.13 20:03 (*.85.75.44)
    경기도라서 대도시인 줄 알았는데...
    방금 검색하고 충격먹음;; 경상도 중소도시보다 더 깡촌이었네
  • ㅇㅇ 18.07.13 20:25 (*.228.81.154)
    북에 엄청 인접한 곳이라 발전하기가 힘듬
  • ㅇㅇ 18.07.13 19:27 (*.228.81.154)
    08년도면 한참 여기저기서 락페 붐 일어날떄긴 하네
  • 재수생 18.07.13 21:36 (*.254.208.185)
    아마추어 밴드 경연대회인듯..
  • ㅁㄴㅇ 18.07.13 21:44 (*.123.70.8)
    메가데스 앤스랙스가 온 공연인데 듣보라니
  • dalloyau 18.07.13 21:59 (*.208.192.41)
    저는 응애응애하던 시절이라서 ㅠ
  • 카류 18.07.13 23:28 (*.39.131.204)
    나름 오래된 락페라고 하더라
    군부대 근처라서 군인아저씨들 많아서 좋아라한다더군
    근데 인간적으로 넘 멀어
  • 도봉산폭격기 18.07.14 08:12 (*.192.120.250)
    나름 괜찮던 락페였음 학생때 가끔갔는데
    당시는 공짜에다 최근 돈주고보는 쓰레기 락페보다 라인업 은근히 더 좋았던듯
    자주봤던 출연진은 도원경 트랜스픽션 내귀에 도청장치등있었고 오딘도 무명때쯤부터 출연했는데 인기좋았음
    그리고 동남아시아쪽 언더 메탈밴드들이 자주왔고
    근처에 미군부대가있어선지 미군들 꽤 옴
    나이 들고는 안가봐서 몰겄는데 예전엔 부산락페랑같이 투톱이였음
  • dalloyau 18.07.14 11:02 (*.208.192.41)
    오딘 ㄷㄷㄷㄷㄷㄷㄷㄷ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0] file Bera 19.02.04 187 11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389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751 0
공지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331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1669 11
59993 너무열심히하지말아요.. ㅇㅇ 18.07.20 35 1
59992 한국에서 락,메탈을 부흥 시킬 해결방안 [8] 어로간트정 18.07.20 226 2
59991 애니덕후와 우리의 의무는 다르다 [2] ㅋㅋ 18.07.20 110 0
59990 큰 맘 먹고 이몸께서 폴스 워뷁 하나 추천 해 주마 시부럴 18.07.20 56 0
59989 스트리트 파이터의 가일이 애 아빠가 되면 뭔지 아냐 [4] 시부럴 18.07.20 142 0
59988 그래도 우린 애니덕후 보단 나음 [6] ㅇㅇ 18.07.20 127 1
59987 라우드니스 [1] ㅇㅇ 18.07.20 112 2
59986 Blasphamagoatachrist 데모 앨범 리뷰 [11] file 페이츠 18.07.19 177 5
59985 kataklysm vs. god dethroned ㅇㅇ 18.07.19 48 0
59984 야 이거 데스메탈이나 고딕메탈 같냐 [11] ㅇㅇ 18.07.19 209 0
59983 씨발 색분이 mk2 가동 시작했냐 ㅇㅇ 18.07.19 56 0
59982 뭐야 씹팔 18.07.19 28 0
59981 블랙메탈 리스너들 이렇게 생김.jpg [7] file ㅇㅇ 18.07.19 330 5
59980 요즘 야인시대 합성물은 소스가 야인시대 전반 혹은 그 밖까지 확장되다보니 레알 고퀄인 작품도 나오는 듯... [5] ㅅㅇㅋㅍ 18.07.19 157 4
59979 사는게 [1] file 여자친구사귀고싶다☜누가사귀어준다냐? 18.07.19 73 0
59978 올라잇 [2] file 쉣더퍽업 18.07.19 75 1
59977 린킨파크 체스터가... [4] ㅇㅇ 18.07.19 185 0
59976 섹무새들 늘어나서 좋다 [3] file 체리보이 18.07.19 123 0
59975 이게 다 섹스를 못해서 그렇다 얘들아. [1] ㅇㅇ 18.07.19 67 0
59974 섹스.gif file ㅇㅇ 18.07.19 333 0
59973 메갤은 규모도 그렇게 크지도 않은데 [8] file ㅇㅇ 18.07.19 201 12
59972 정치얘기는 제발 작작쓰고 [4] ㅋㅋ 18.07.19 101 4
59971 정치글 범람하네. ㅇㅇ 18.07.19 39 0
59970 부락 최종 라인업 [13] file dalloyau 18.07.19 279 4
59969 인도 저격질 조리돌림 수준 [3] 시부럴 18.07.19 110 1
목록
Prev 1 ...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 2665 Next
/ 2665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