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8.07.11 16:29

올드스쿨 데스메탈

꼰대 18.07.11 16:29 (*.229.90.234)
조회 192 댓글 14

너희가 그 추억을 아느냐

 

90년대 초반 압구정 상아레코드 , 명동 부두의 뜨락 , 해머하트 등

 

여러군데를 떠돌며 수입 데스메틀 시디를 사던 추억을

 

그시절에 장당 20000~25000원.. 

 

 

 

 

70 80년대 음악의 추억을

 

 

 

요즘 음악들은 소울이 없어 소울이

 

엣헴!!

 

 

61EUuNS6a+L.jpg

 

 

 

  • 도봉산폭격기 18.07.11 16:38 (*.129.212.63)
    https://youtu.be/As5Se8zavks

    https://youtu.be/hVwtC8X7NC4

    굿
  • 꼰대 18.07.11 16:44 (*.229.90.234)
    멀레벌런트 저앨범 94년인가 95년에 샀었제. 시디 알맹이도 존나 이쁘다. 추억 돋는다. 녹터너스 1집 2집은 못샀지만 존나 좋아하는 앨범들 특히 1집
  • Deepcold 18.07.11 17:19 (*.248.2.87)

     

    마 요즘 아가들은 말이야 어! 소울이 없어 어! 어쿠스틱에 어! 포크의 혼을 불어넣으란 말이야 어! 

  • Deepcold 18.07.11 17:20 (*.248.2.87)

    아 물론 난 여기 올라간거 다 좋아함 껄껄

  • 이샨 18.07.11 19:16 (*.33.164.201)
    소도둑은 뽕수지랑 잘 사는지
    해머하트는 언제 없어진건지
  • 도봉산폭격기 18.07.11 19:47 (*.129.212.63)
    뽕수지 ㅋ 올만에 생각났다 당시 소문으로 불륜이라고 다들 ㅋ
    난 저둘보다 종로 씨디뱅크랑 세일음향서 일하던 블랙메탈 매니아 궁금하네 머리삭발하고 뚱뚱하던 나중에보니
    엔데스동호회 회원이였고
    그리고 홍대 익스트림 중고음반매장 뮤즈레코드 사장님도
    이때만해도 하루종일 중고 일반 음반매장 돌아다니던기억이 마치
    일본 가면 디스크유니온 이랑 여러메탈 음반매장 뒤적이는거랑 같았음
  • 이샨 18.07.11 20:41 (*.33.164.201)
    결혼했다고 어디서 글로 본 거 같다
    뮤즈, 메타복스는 자주 갔었는데 지금은 없나
  • ㅁㄴㅇㄹ 18.07.11 21:03 (*.33.184.200)
    온라인매장은 둘 다 살아있다
    메타복스는 중고 메탈음반 매입 거의 사절하더라
  • 이샨 18.07.11 21:07 (*.238.47.122)
    그렇구만
    퀘퀘한 냄새 나던 곳은 없어진 거구만
  • ㅇㅇ 18.07.11 23:46 (*.64.144.179)
    메타복스는 온라인샵 여전히 돌아가고 있지만
    뮤즈는 아예 애초에 온라인샵이 없었을걸?
  • 2008 18.07.11 21:27 (*.79.92.45)
    친구랑 뮤즈갔다가 마이도스 가는게 코스였는데.
  • 꼰대 18.07.11 23:17 (*.229.90.234)
    ㅎㅎㅎ 시벌

    소도둑 오랜만에 기억나노 ㅎㅎㅎㅎ

    그때 시디팔아 돈 존나 벌었을텐데
  • ㅇㅇ 18.07.11 20:18 (*.64.144.179)
    음악시디가 전세계적으로 사양길인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수입시디값이 매우 쳐비쌈
    어떻게 보면 끝까지 시디를 사는 팬들만 뭔가 호구취급받고 있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 ㅁㄴㅇㄹ 18.07.11 20:36 (*.33.184.200)

    라이센스된 음반씨디도 엄청 비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443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118 0
공지 복사붙이기 오류 임시 대처법/아이피 관련 사소한공지 깽판러 18.06.24 117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4] 깽판러 18.05.11 645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1735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7534 0
59798 올만에 이태원서 [9] file 도봉산폭격기 18.07.12 228 11
59797 애너렉시아 널보사 어때여 형님덜 [8] file ㅇㅇ 18.07.12 161 0
59796 ROB ZOMBIE & MARILYN MANSON - Helter Skelter Li 18.07.12 52 2
59795 Shining + Teitanblood = Lice file 디프레션 18.07.12 66 4
59794 Horrendous - Soothsayer [3] 디프레션 18.07.12 89 4
59793 페이팔 쓸라는데 질문 좀 [5] 페이츠 18.07.12 123 0
59792 조만간 Colosssus Records 입고 예정인 음반들 [8] file ㅎㅂ 18.07.12 299 18
59791 니들 프로듀스48 보냐? [2] 지금이대로 18.07.12 106 1
59790 SMD vs SMD [1] ㅇㅇ 18.07.12 47 0
59789 Blasphamagoatachrist - Black Metal Warfare [1] 페이츠 18.07.12 54 1
59788 딱 내취향의 코어 [3] 체리보이 18.07.11 117 2
59787 근데 안녕세상아 이거 어디서 나온 말임? [1] ㅇㅇ 18.07.11 90 0
59786 갓-디스고지나 쳐듣자 [4] ㅋㅋ 18.07.11 88 6
59785 자살블랙하니 존나 웃긴 밴드 생각남 [4] :: 18.07.11 157 0
59784 노래 하나 듣고가셈 [2] Caparison 18.07.11 36 1
59783 자살블랙는 대체 왜 쳐듣냐 병신들 ㅋㅋㅋ [2] ㅇㅇ 18.07.11 125 4
59782 베라꼬르 스타랑 비슷하댄다 코커인 18.07.11 27 0
59781 메갤에서 제일 인기있는 건 블랙메탈인듯 [7] ㅇㅇ 18.07.11 164 0
59780 덥다. ㅇㅇ 18.07.11 13 0
59779 ㄹㅇ 대한민국 짱깨화될듯 [11] ㅇㅇ 18.07.11 188 3
59778 레이니썬 꽤 좋네 [5] GUEST 18.07.11 126 1
59777 이게 블랙메탈 앨범 커버냐?ㅋㅋㅋㅋ [10] file ㅇㅇㅇ!xq1 18.07.11 236 11
59776 펑크풍 인기동요 [3] 시부럴 18.07.11 93 0
59775 메이헴이랑 다크스론 뭐가 다른지 구별이 안됨 [4] 나인인치네일스 18.07.11 115 0
59774 이번 월컵 영국이 우승하면 [1] ㄹㅇ 18.07.11 41 0
목록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2402 Next
/ 240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