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8.07.07 23:43 (*.34.137.224)
조회 279 추천 8 댓글 17

대체 언제부터 힙찔이들이 메탈티셔츠를 입게된거지? 기원이 대체 어떤새끼인거? 그마들때문에 가뜩이나 없는 메탈헤드들 구분하기 더 힘들어 졌잖어 길거리에서 메탈티 입은새끼봐도 믿음이안가 걍 힙찔이일거같음ㅠㅜ 진짜 좆같음 어떤밴드인지도 모르고 노래도 하나 들어보지도 않고 입고 다닌다는게 개빡친다

  • 깽판러 18.07.07 23:47 (*.255.250.91)
    다른건 전부 다 모르겠고 정말 어쩌다 메탈티 알고 입게된거지?난 이게 궁금
  • ㅇㅇ 18.07.07 23:49 (*.52.25.250)
    지들 눈에는 그게 SWAG한 것 처럼 보여서 입고 다니는 것 일듯
  • 치토스 18.07.07 23:55 (*.91.0.171)
    아이언메이든이나 미스피츠 메탈리카 건즈앤로지스등은 음악을 안들어도 그림 이쁘다고 입는 사람들 많더라.
  • 헬로카봇 18.07.08 06:12 (*.14.25.56)
    아이언 메이든이 이쁘다고?ㅋㅋㅋ
  • 치토스 18.07.08 07:45 (*.54.4.247)
    캘리포니아에 트루퍼 티 입고 다니는 젊은 여자애들 엄청 많다
  • 치토스 18.07.07 23:57 (*.91.0.171)
    메탈헤드인지 아닌지 구분하기는 어렵지 않음. 좀 패션센스 없고 관리 안 되어보이는 사람은 백퍼 메탈헤드 ㅋㅋㅋㅋ
  • ㅇㅇ 18.07.08 00:03 (*.34.137.224)
    아니야 그건 아닌듯해 공연많이다녀봣는데 센스있게 메탈티잘입은 메탈헤드들 은근많이봤어
  • ㅇㅇ 18.07.07 23:59 (*.34.137.224)
    아오 걍 쇼미충들은 쇼미충답게 스냅백이나 쓰고 다녔음한다 메탈티에 꿀발라놨나 대체 왜 어울리지도 않는 메탈티들을 입고다니는건지
  • ㅇㅇ 18.07.08 00:00 (*.52.25.250)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hiphop&no=5359196&page=1

    물어보니깐 어떤 브랜드가 메탈티 리폼한게 유행의 시발점이 되었다고 하는데
  • 킷캣 18.07.08 00:27 (*.222.159.235)
    요즘 세계적으로 레트로한 게 지속해서 유행하다 보니까 메탈티까지 발굴한 게 아닐까 추측
  • PARANOID 18.07.08 01:00 (*.122.119.170)
    위에 댓글은 아마 제리 로렌조의 피어오브갓 얘기하는거
    같은데..
    내생각엔 이미 예전부터 롤링스톤즈 나 아이언메이든
    AC/DC 티를 해외 유명 연예인들이 입고 다니면서
    국내 이효리나 연예인들이 롤링스톤즈 티를 입고
    다니기 시작하면서 주목 받은거지
    그러다가 이서진이랑 지디같은 애들이 롤링스톤즈보다
    화려한 밴드티를 입고 방송에 나오고
    유명힙찔이들이 피어오브갓에서 나온 건즈 티나
    메탈리카 티를 입기시작하면서 뜬거같아
    근데 피어오브갓 은 겁나 비싸서 쉽게 살수가없는데
    Spa브랜드들이 피어오브갓 이나 베트멍의 성공을보고
    싼 밴드티들을 막 찍어내기 시작하면서
    겁나 쉽게 볼수 있게된거지
  • ㅎㅂ 18.07.08 01:08 (*.5.223.97)
    당장 오늘 홍대 스트릿패션 매장같은데서 보니까 메탈 밴드 패치 덕지덕지 붙어 있는 배틀자켓도 팔던데 이젠 진짜 메탈티를 넘어 거기까지 가는구나 싶음
  • ㅈㄸ 18.07.08 03:24 (*.108.25.252) Files첨부 (1)

    183369_1_800.jpeg

     

    셀린 디온 간지남

  • 치토스 18.07.08 03:42 (*.54.4.247) Files첨부 (1)

    IMG_2733.PNG

     

    우리도 입어주자고
  • 18.07.08 07:40 (*.228.81.154)
    시발 카니예가 크레이들을 ㅋㅋㅋㅋㅋㅋ
  • Deepcold 18.07.08 12:30 (*.248.2.87)
    피트니스 센터만 가도 메탈티 입고 운동하는 애들 거의 매일봤는데 뭘
    그저께만 해도 화이트차펠에 어제는 메가데스 오늘은 카니발 콥스 껄껄껄
  • 메탈돼지 18.07.08 22:57 (*.233.70.72)
    그냥 입게냅둬 ..힙찔이들은 메탈티를 입어도 이쁘게 입잖아, 어차피 곧 지나갈 유행일 뿐이기도하고, 메탈티 입는게 뭐 벼슬임? 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328 0
공지 ※ 1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12/03 12:30 업데이트) [22] file Bera 18.11.06 777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1] file Bera 18.11.06 720 11
59774 최종보스방 브금 [1] 카류 18.07.14 70 2
59773 dd [1] dd 18.07.14 37 0
59772 군대 오고나서 메탈 듣는 비율이 확실히 낮아졌다... [7] Bera 18.07.13 221 4
59771 혈관:그와아아아악 [1] file 카류 18.07.13 95 2
59770 홍매 file ㅍㅅㅌ 18.07.13 64 6
59769 13일에 금요일이 무서운개 아니라 더워디지겠다 [6] file 카류 18.07.13 111 1
59768 군대에서 해외여행 허가받음 [12] Bera 18.07.13 218 5
59767 페미들은 내 왕자지로 치료한다 [5] ㅇㅇ 18.07.13 138 8
59766 걸스 두낫 니드 어 프린스!!! [9] ~| 18.07.13 138 2
59765 여러분 다 같이 RxDxPx 공연 보러 가요 [1] ㅎㅅ 18.07.13 69 2
59764 오늘 13일의 금요일인거 알고 갤질 쳐하냐 ㅇㅇ 18.07.13 25 0
59763 욕구를 참지 못하고 그만 [3] ㅇㅇ 18.07.13 116 2
59762 락페 갈라면 차라리 전주 락페 가라 [5] 18.07.13 224 1
59761 데스/블랙이라 불리는 애들 [10] 페이츠 18.07.13 148 0
59760 김경호는 이현석 말고 다른 사람이랑도 작업했으면 좋겠다 [3] ;; 18.07.13 161 7
59759 김XX는 이제 커버곡좀 그만했으면 좋겠다 싶음 [18] ㅇㅇ 18.07.13 482 18
59758 동두천이 유일하게 좋은점 [10] file GUEST 18.07.13 303 19
59757 집에서 업소용/중국식 가스레인지 못쓰나 [4] ㅇㅇ 18.07.13 82 0
59756 이 정도면 스트라토바리우스 보컬 대신 넣어도 될듯 [1] 위사냥 18.07.13 98 0
59755 노출심한 옷 입는 여자들 특징이... ㅇㅇ 18.07.13 103 2
59754 뭔 이런 듣보락페도 다 있나 [24] file dalloyau 18.07.13 323 2
59753 야외섹스 잘하는 여자 어떠냐 ㅇㅇ 18.07.13 113 1
59752 이쁜 워마드 누나들이랑 섹스하고십다 [1] 메갤라 18.07.13 148 0
59751 "보지섹스!!" 이후로 글이 안올라옴 ㅇㅇ 18.07.13 61 0
59750 보지섹스!! [2] ㅇㅇ 18.07.13 126 1
목록
Prev 1 ... 175 176 177 178 179 180 181 182 183 184 ... 2570 Next
/ 257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