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8.06.13 21:20

투표하고왔음

profile
카류 18.06.13 21:20 (*.39.130.32)
조회 185 추천 8 댓글 11

CYMERA_20180613_153236-1.jpg

투표건틀릿 했는데

존나 구리다

 

투표는 점심때했는데 글 안올라가서 지금 올리는게 유머

  • 난바안 18.06.13 21:30 (*.165.115.17)
    판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류 18.06.13 23:52 (*.39.130.126)
    집에 검은티만 사다놨어 ㅋㅋㅋ
  • LT 18.06.13 22:13 (*.176.30.191)
    타노스 사마
  • 카류 18.06.13 23:51 (*.39.130.126)
    본인도 절반에 넣는 평등주의자
  • 김메탈 18.06.13 23:35 (*.129.168.131)
    아지매요 판테라티 탑텐에서 산거맞음? 내꺼랑 똑같네 ㅋㅋ
  • 카류 18.06.13 23:51 (*.39.130.126)
    ㅇㅇ 탑텐맞음ㅋㅋㅋㅋ
  • EMG빠돌이 18.06.14 00:35 (*.239.189.47)
    5번 찍었냐?
  • 카류 18.06.14 00:37 (*.39.130.126)
    찍은게 너무 많아서 뭐 찍은지 기억못함
    6장 주더라
    그러고 나올때 민증 두고왔음 컄ㅋㅋㅋ
  • dalloyau 18.06.14 04:11 (*.177.49.74)
    ㅋㅋㅋㅋㅋㅋ
  • dalloyau 18.06.14 04:12 (*.177.49.74)
    나는 사전투표함 거의 고민없이 칼로 찍고왔다
  • 카류 18.06.14 11:18 (*.39.131.12)
    사전투표하면 편한데 하필 이틀 둘다 바빠서 못함
    그래서 버스 세시간탐 캭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338 0
공지 ※ 1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12/03 12:30 업데이트) [22] file Bera 18.11.06 791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1] file Bera 18.11.06 743 11
59185 어이어이, 네놈의 《마법》은 나에게 전혀 통하지 않는,ㅡ! file ㅇㅇ 18.06.22 59 1
59184 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 너너너너너너너너너너너임마 ㅋㅋ 18.06.22 38 5
59183 메탈 탓하지말자ㅎ [4] 디프레션 18.06.22 173 6
59182 내일 엘파트론공연 [5] file 18.06.22 201 3
59181 고마워 메갤러들아 >< [4] 지금이대로 18.06.22 108 6
59180 메탈 듣는 흑우 = 아싸 [2] ㅇㅇ 18.06.22 104 0
59179 같이 알바하는 분이 [1] ㅇㅇ.. 18.06.22 61 0
59178 염소가 악마의 상징인 이유.gif [2] file 카류 18.06.22 262 13
59177 아직도 메탈 하나 잡고 듣고있는 흑우 없제? ㅎㅎ [1] ㅇㅇ 18.06.22 118 0
59176 왜 데스메탈은 오직 고어적인 내용만 한다고 인식이 그렇게 된거냐 [9] ㅇㅇ 18.06.21 247 0
59175 통피 차단 풀린거임? [2] ㄴㅁㄹ 18.06.21 94 0
59174 우리는 zyr46ty 18.06.21 55 0
59173 일본 아이돌 내한공연 [2] 시부럴 18.06.21 158 0
59172 韩国人为什么吸吮公鸡? [7] 中华民族 18.06.21 151 0
59171 야 오늘 누구 자살한다는 새끼 있음? ㅋ [1] 세누아 18.06.21 145 1
59170 님들 그거 앎? file ㅇㅇ 18.06.21 119 4
59169 섹스의 재미를 모르는 메갤러들이 ㅇㅇ 18.06.21 88 0
59168 너희들의 하루를 망치러 왔다 [23] 필수 18.06.21 403 3
59167 학창시절 좆밥출신 특징 [8] 시부럴 18.06.21 299 5
59166 야 니들은 안하고싶냐? [3] Yaneedleis 18.06.21 96 1
59165 개똥밭을 굴러도 [9] 이샨 18.06.21 140 0
59164 영화 유전 간단 코멘트.(스포약간) [4] ㅅㅇㅋㅍ 18.06.20 121 1
59163 근데 신기한게 글 리젠율이 이따구인 사이트에 [7] 지금이대로 18.06.20 212 0
59162 사실 대마초 불법인것도 좀 그렇기는 함 [1] 지금이대로 18.06.20 86 0
59161 야 너넨 자살 안하고싶냐 [4] 판나코타 18.06.20 123 1
목록
Prev 1 ...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 2573 Next
/ 2573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