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8.06.12 19:31 (*.1.66.26)
조회 114 추천 0 댓글 2

download(1).jpg

 

인종차별주의자라고 까이는 트럼프랑 독재자 김정은이 만나서 회담하는데

농구하던 흑인이 트럼프의 MAGA모자를 쓰고 절친이라는 김정은보러 싱가폴에 감 ㅋㅋ

참 이상한 세상이야

  • ㅇㅇ 18.06.13 01:55 (*.254.65.187)
    불러주는곳 없는 광대가 애쓰는 모습이지 ㅋ
  • ㅇㅇ 18.06.13 21:21 (*.10.246.142)
    그래도 트럼프가 흑인 눈치는 조금 보는 편임 BLM 때는 빼고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357 11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519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874 0
공지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514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1927 11
59258 형들 Nahu 정규앨범 어디서 구해? ㅠㅠ [3] 1234 18.06.26 117 0
59257 메탈곡 중에 드라마 트윈 픽스에서 샘플링 한거 있냐 [1] ㅇㅇ 18.06.26 66 0
59256 여름 꿀팁 알려준다 ㅇㅇ 18.06.25 42 0
59255 노래 하나만 듣고가셈 [2] Caparison 18.06.25 64 3
59254 옛날 스타리그 보는데 [4] SLi 18.06.25 95 1
59253 올해 들을 앨범 뭐있어? [3] ㅇㅇ 18.06.25 85 0
59252 보지에 질싸각이다 [4] ㅇㅇ 18.06.25 173 0
59251 내래 지옥이 뭔지 알려줄까? ㅇㅇ 18.06.25 38 0
59250 이베트 영 - 시부야 [1] 익명 18.06.25 58 0
59249 안나세요 2일차에요 [1] 코커인 18.06.25 81 2
59248 뉴비인데 여기사람들 다들 데스 어떻게봄?? [18] 유-동 18.06.25 293 2
59247 세상을 부정하고 밀어낼수록 . 18.06.25 49 0
59246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37 [8]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6.25 457 18
59245 아르헨티나 0-3 대패하자 실종된 메시 팬, 숨진 채 발견 메탈세리카 18.06.25 165 2
59244 015B 새로운 객원보컬인데 꽤 잘한다 [1] ㅇㅇ 18.06.25 137 0
59243 안녕하세요 뉴비에요 [2] 코커인 18.06.25 132 0
59242 차들어 시부럴 18.06.25 70 0
59241 내가 여름꿀팁 하나 알려준다 [2] 시부럴 18.06.24 167 0
59240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36 [3]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6.24 436 18
59239 의미를 다시되찾고 . 18.06.24 44 0
59238 인생 띵곡 하나씩만 박고가주셈 [20] Caparison 18.06.24 273 0
59237 이성적으로 생각해봤을때 [2] 지금이대로 18.06.24 98 2
59236 축구 하나 때문에 익명 18.06.24 53 0
59235 개인적으로 퀸스라이크 명성에 비해 존나 들을 음악이 없더라 [8] ㅇㅇ 18.06.24 277 5
59234 서울이나 경기도쪽에도 이런 악기 카페 같은 곳 있닝 [2] file ㅇㅇ 18.06.24 133 2
목록
Prev 1 ...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331 ... 2697 Next
/ 2697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