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8.06.11 21:16 (*.1.66.26)
조회 140 댓글 9

평등의 상징으로는 제격이지 않음?

솔직히 예전에 농노, 노비새끼들이 아무리 죽창들고 농기구 들고 반란일으켜봐야

갑옷입은 기사들, 조총으로 무장한군대에게 우금치때 처럼 맨날 쳐발렸지만

총들고 개기면 프랑스 혁명, 미국 독립전쟁, 사라예보, 안중근같이 주욱창을 찔러 넣을수 있었잖어

지금 당장 우리나라가 총기 합법화해서 맘에 안드는 새끼들 마구 쏴죽인다고 해봐

좀 혼란스럽긴 하겠지만 총맞아 뒤지기 싫어서 재벌들 갑질도 현저히 줄고

남자들도 총맞아 뒤지기 싫으니 여자들도 더 안심하고 다닐수 있고 

학교에선 왕따 문제도 사라지고 틀딱들 꼰대짓도 안하고 정치인들도 처신 잘하고

ㄹㅇ 계급, 나이, 성별간에 진정한 평등이 이루어질듯

 

  • ㄴㅁㄹ 18.06.11 21:38 (*.170.238.170)
    ㅋㅋ 너네 어머니 김치 먹을때 양념 발라먹음 ㅋㅋ
  • ㅇㅇ 18.06.11 21:58 (*.111.32.219)
    미국보면 과연 그럴까? 또라이들 범죄만 늘어남
  • 김유철 18.06.12 00:32 (*.126.222.81)
    만인에 대한 만인의 투쟁 상태 말고 아무것도 안 남을걸?
  • 휘루 18.06.12 02:24 (*.35.216.19)
    정신머리가 어떻게 되면 이런 얘기를 할 수가 있지?
  • 킷캣 18.06.12 13:15 (*.222.159.235)
    조장군님....
  • ㅇㅇ 18.06.12 16:47 (*.35.50.154)
    사회 부조리를 총기로 해결하자는 발상 자체가 넌 이미 재정신이 아니라는 반증이다
  • 필수 18.06.12 23:48 (*.246.168.143)
    레알미친새낀데이건;
    역시 이런건 위험하다고!
  • 치토스 18.06.13 02:02 (*.54.4.213)
    뭔 개소리여 ㅋㅋ 미국이란 나라 모르냐?
  • 힙합전사만만세 18.06.13 02:12 (*.179.152.18)
    총기규제가 풀리면 충동적인 살인은 늘어날거 같긴한데 딱히... 너 말처럼 약자가 강자에게 쏘기보단 범죄에 취약한 약자들만 오히려 더 죽어날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822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429 0
공지 복사붙이기 오류 임시 대처법/아이피 관련 사소한공지 깽판러 18.06.24 327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7] 깽판러 18.05.11 1039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098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8324 0
59121 요즘 느끼는 인생 철학 [1] 오메가루갈 18.06.17 97 3
59120 트랜스/멜로딕 데스메탈 추천한다. [1] ㅇㅇ 18.06.17 56 0
59119 프로그레시브 스래시/파워 찾음 ㅇㅇ 18.06.17 44 0
59118 크로스페이스 신보 ㅇㅇ 18.06.16 50 0
59117 좀 좋은 스래시/파워 찾았음 [1] ㅇㅇ 18.06.16 68 0
59116 만들어먹는 떠!뽀!끼! [5] file 카류 18.06.16 155 6
59115 애니메이션 1쿨 만드는데 1~20억 정도 든다는데 [2] ㅇㅇ 18.06.16 104 0
59114 버줌 Aske 라이터가 [4] file 못생긴아그 18.06.16 141 0
59113 체크남방 멋지게 입는법 [1] file ㅇㅇ 18.06.16 191 1
59112 진짜 세상은 59~79가 살기 좋았다. 18.06.16 68 3
59111 진짜 세상은 95~97이 살기 좋았다. [10] ㅇㅇ 18.06.16 276 3
59110 왜그러냐 18.06.16 42 0
59109 음-식 [2] 카류 18.06.16 90 5
59108 형 오늘부로 메탈접는다 오직 한사람.....girlfriend [14] file KING 18.06.16 298 0
59107 정말이지 케장은 [2] file 페이츠 18.06.16 117 4
59106 얘들아 힘들지? [2] ㅋㅋ 18.06.16 67 3
59105 오늘산것 [7] file 못생긴아그 18.06.16 118 9
59104 Novelists 한국 투어 2차 라인업 공개 [3] file 내한공연 18.06.16 148 3
59103 오뚜기 김치알밥 [46] file 카류 18.06.16 469 10
59102 위키백과로 외국어 공부하는거 에바냐? [3] ㅇㅇ 18.06.16 109 0
59101 신생 국내 데스메탈 밴드 INFECTIOUS ABORTION 입니다. [9] file IASEED 18.06.16 364 24
59100 이거 무슨 장르인지 설띵좀 [1] ㅇㅇ 18.06.16 77 1
59099 내가 경솔했던것 같다. [1] 치토스 18.06.16 113 7
59098 Protect ya neck [1] Ccc 18.06.16 66 1
59097 Cash rules [2] Ccc 18.06.16 59 0
목록
Prev 1 ...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 2462 Next
/ 246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