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시부럴 18.06.11 19:47 (*.214.153.37)
조회 232 추천 2 댓글 3

https://youtu.be/44xEQcNuOh4

 

얼마 지나면 좆탈이라고 욕하고 떠나고 자기역사수정함

  • 난바안 18.06.11 19:49 (*.165.115.17)
    자극적인 좆메탈 하도 들으니 귀가 병신이 됐나 다른거 들으면 심심해서 못듣겠음
  • 김유철 18.06.11 20:10 (*.239.255.170)
    메탈짱
  • ㅇㅇ 18.06.11 21:59 (*.112.109.111)
    나이들면서 스펙트럼이 넓어지긴 하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191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563 0
공지 ※ 12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08 11:00 업데이트) [24] file Bera 18.11.06 1068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1] file Bera 18.11.06 1200 11
59186 우리 사회는 어느분야든 대체적으로 ㅇㅇ 18.06.22 53 0
59185 컴잘알 친구들 [8] 페이츠 18.06.22 94 0
59184 한국에서 일본 음악 보고 갈라파고스화 됐다고 지적하곤 하는데, 웃기는게 [5] file ㅋㅋㅋㅋ 18.06.22 180 2
59183 [기사]정치신념 바꿀때, 뇌는 하늘 무너지는 고통 [3] 김어른이 18.06.22 108 4
59182 어이어이, 네놈의 《마법》은 나에게 전혀 통하지 않는,ㅡ! file ㅇㅇ 18.06.22 59 1
59181 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 너너너너너너너너너너너임마 ㅋㅋ 18.06.22 39 5
59180 메탈 탓하지말자ㅎ [4] 디프레션 18.06.22 175 6
59179 내일 엘파트론공연 [5] file 18.06.22 202 3
59178 고마워 메갤러들아 >< [4] 지금이대로 18.06.22 108 6
59177 메탈 듣는 흑우 = 아싸 [2] ㅇㅇ 18.06.22 108 0
59176 같이 알바하는 분이 [1] ㅇㅇ.. 18.06.22 61 0
59175 염소가 악마의 상징인 이유.gif [2] file 카류 18.06.22 266 13
59174 아직도 메탈 하나 잡고 듣고있는 흑우 없제? ㅎㅎ [1] ㅇㅇ 18.06.22 118 0
59173 왜 데스메탈은 오직 고어적인 내용만 한다고 인식이 그렇게 된거냐 [9] ㅇㅇ 18.06.21 249 0
59172 통피 차단 풀린거임? [2] ㄴㅁㄹ 18.06.21 95 0
59171 우리는 zyr46ty 18.06.21 57 0
59170 일본 아이돌 내한공연 [2] 시부럴 18.06.21 160 0
59169 韩国人为什么吸吮公鸡? [7] 中华民族 18.06.21 151 0
59168 야 오늘 누구 자살한다는 새끼 있음? ㅋ [1] 세누아 18.06.21 145 1
59167 님들 그거 앎? file ㅇㅇ 18.06.21 120 4
59166 섹스의 재미를 모르는 메갤러들이 ㅇㅇ 18.06.21 88 0
59165 너희들의 하루를 망치러 왔다 [23] 필수 18.06.21 405 3
59164 학창시절 좆밥출신 특징 [8] 시부럴 18.06.21 304 5
59163 야 니들은 안하고싶냐? [3] Yaneedleis 18.06.21 97 1
59162 개똥밭을 굴러도 [9] 이샨 18.06.21 140 0
목록
Prev 1 ... 247 248 249 250 251 252 253 254 255 256 ... 2619 Next
/ 261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