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디프레션 18.06.11 11:08 (*.92.130.167)
조회 271 댓글 9

탱크탑으로 만들고싶어서 팔,목부분 잘랐는데 좇병신됌;;

자르고보니 삐뚤빼뚤이라 자르고 또 자르다보니 저지경됌ㅎ

회생불가능이라 집에서나 입어야겠다.....하ㅏㅏㅏ핳하하하

 

ffff.png

  • 18.06.11 11:13 (*.228.81.154)
    목에 H병아리는 뭐야
  • 디프레션 18.06.11 11:44 (*.92.130.167)
    타투가림
  • ㅇㅇ 18.06.11 11:33 (*.174.176.86)
    메탈 티를 저렇게도 입고 다니는구나
  • 김어른이 18.06.11 11:35 (*.219.210.130)
    패션이 참 트루하구만
  • Bera 18.06.11 11:49 (*.118.120.109)
    패션 이쁜데?
    조합 잘 맞는듯
  • 디프레션 18.06.11 12:15 (*.92.130.167)
    은근 색깔맞춤ㅋㅋㅋ
  • ㅇㅇ 18.06.11 13:30 (*.62.172.133)
    인터넷에 저런거 마감질하는 법 있을텐데 그거라도 해보셈 다만 똥손이면 더 ㅂㅅ됨
  • 시부럴 18.06.11 19:29 (*.214.153.37)
    이소룡이 좋아하는 밴드
  • oo 18.06.11 21:24 (*.204.183.91)
    오 멋지네 얼굴도 왠지 괜찮을거 같음 얼굴셀카도 좀 올려줘~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822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429 0
공지 복사붙이기 오류 임시 대처법/아이피 관련 사소한공지 깽판러 18.06.24 327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7] 깽판러 18.05.11 1039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099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8324 0
59096 내 슈퍼파워는 간지다.gif file 카류 18.06.16 114 7
59095 2007~9년 즈음의 감성이 그립군아.. [2] ㅇㅇ 18.06.15 128 7
59094 버줌 3집 같은 앨범 읎냐 [2] 페이츠 18.06.15 95 0
59093 노래 추천좀 [12] ㅇㅈ? 18.06.15 95 0
59092 국산 데쓰메탈 앨범 하나 나오는구만 [7] (ღ˘⌣˘ღ) 18.06.15 280 6
59091 어제 영화보려고 예매했는데 바보짓했따 ㅋㅋ [5] Bera 18.06.15 109 1
59090 희망을 알기도전에 [5] file ㅇㅇ 18.06.15 111 4
59089 메갤 그냥 탑골공원이었네..;; [2] file Vulther_ 18.06.15 166 0
59088 메갤애들 은근히 젊은듯 [20] 지금이대로 18.06.15 324 1
59087 5개월 남았다. file 김어른이 18.06.15 69 0
59086 괜한짓 했다..ㅋㅋ [7] file 김칠덕 18.06.15 154 9
59085 찌질이 찌질이 ㅇㅇ 18.06.15 39 0
59084 근데 엠팍 아재들은 반일감정은 항상 풀발기 상태면서 [6] ㅋㅋ 18.06.15 154 2
59083 7월 말 처치스 보러갈지 말지 고민되네 [6] Bera 18.06.15 93 5
59082 이틀동안 4명의 여자와 ㅅㅅ하는 법 [1] file 18.06.15 176 0
59081 Your browser doesn't allow you to paste this way... ㅇㅇ 18.06.15 38 0
59080 히스패닉 여자들은 진짜 엄청 밝히는것 같다 [15] 치토스 18.06.15 417 6
59079 (후방)메갤러들 여친 [2] file ㅇㅇ 18.06.15 205 2
59078 개배고픈데 [4] file 필수 18.06.15 70 0
59077 요즘 애들은 왤케 착하고 순할까? [4] 꼰대 18.06.15 124 0
59076 수퍼 쥬얼 케이스가 뭐야? [8] file 이샨 18.06.15 126 0
59075 종소리 [4] Null 18.06.15 64 0
59074 Tru-Kvlt-Metal amaranth 18.06.15 57 1
59073 마더 로씨야 존나게 쎼네 [2] ㅇㅇ 18.06.15 90 0
59072 요즘 노래가 너무 안되서 큰일났다 [12] Bera 18.06.14 219 4
목록
Prev 1 ...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 2462 Next
/ 246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