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오섬 18.06.11 02:36 (*.240.236.241)
조회 245 댓글 6

https://youtu.be/0QbCyOMXowk

 

https://youtu.be/TUaTBX1JkD8

 

미국 남부에선 멧돼지들이 존나 농작물 어택을 해서 조절하느라고 많이 사냥한다는구나

 

보고 있는데 총 진짜 존나 잘 쏘는구나 사냥꾼들

 

없어져야 할 존재들이라 그런가 보면서도 별로 양심의 가책 같은게 안 느껴지고 보면서 안정되고 좋네

  • 찬달라 18.06.11 02:38 (*.62.169.217)
    에어건으로 다람쥐 조지는것도 있더라
  • ㅇㅇ 18.06.11 03:17 (*.111.13.71)
    포르노라 해서 이상한거 생각함 ㅋ
  • 치토스 18.06.11 04:06 (*.56.17.165)
    총이나 쥐덫으로 쥐 잡는 영상도 있는데 불쌍하다기보단 통쾌하더라구 ㅋㅋ
  • 오섬 18.06.11 14:04 (*.240.236.241)
    예전 호주에서 그지 같은 집에 살때 쥐새끼가 내 라면 다 파먹은거 생각하면 걔들은 좀 당해도 쌈 ㅋㅋ

    나도 좀 그런 기분으로 보는듯
  • ㅇㅇ 18.06.11 05:01 (*.254.65.122)
    관광 상품인갑네
  • 오섬 18.06.11 14:04 (*.240.236.241)
    나도 좀 해보고 싶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297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002 0
공지 복사붙이기 오류 임시 대처법/아이피 관련 사소한공지 깽판러 18.06.24 11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4] 깽판러 18.05.11 509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0922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7192 0
59028 마음이 편해지는 노래 추천좀 [10] Caparison 18.06.11 107 0
59027 총이 평화의 상징은 아니지만 [9] ㅇㅇ 18.06.11 136 1
59026 하루 두끼에 만보 가량 걸으면 [8] 페이츠 18.06.11 113 0
59025 사이키델릭 메탈이라는게 머임? [8] ㅇㅇ 18.06.11 136 0
59024 영양제 최고는 [1] ㅇㅇ 18.06.11 55 0
59023 RADWIMPS - HINOMARU (일장기) [3] 시부럴 18.06.11 140 0
59022 인터넷에서 메탈에 열정적인 놈들 특징 [3] 시부럴 18.06.11 215 2
59021 메갤놈들아 영양제같은 거 챙겨먹냐 [9] 시부럴 18.06.11 107 0
59020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어디갔냐 [4] ㅇㅇ 18.06.11 160 2
59019 폭서 사람들이랑 식사하고 왔다 [7] 뜨거운책상 18.06.11 395 21
59018 여러분은 [1] ㅋㅋ 18.06.11 64 0
59017 미개하고 폭력적인 힙합 추천좀 [4] ㅇㅇ 18.06.11 116 0
59016 그린 인페르노 라는 영화 존나 꿀잼이네 [4] file 치토스 18.06.11 106 1
59015 마이클 쉥커 페스트 9월 5일에 일본 도쿄 공연있네!? [1] Bera 18.06.11 66 1
59014 어제부터 휴가나왔는데~ [3] Bera 18.06.11 84 1
59013 간만에 휴가나와서 써본글 [1] LT 18.06.11 49 0
59012 나는 ㅋㅋ 18.06.11 23 0
59011 다이어트하는 사람있나..22 [20] file 디프레션 18.06.11 218 3
59010 밑에 어떤 갤러가 올린 클립보고 생각나는 ㅇㅇ 18.06.11 32 0
59009 요새 홍대클럽에 정기공연 하는데 어디어디있냐 [3] ㅇㅇㅇ! 18.06.11 111 0
59008 멀쩡한 티셔츠 병신만들었네.. [9] file 디프레션 18.06.11 232 2
59007 글랜 메트록 보러가는. 인간 있냐 [1] ㅇㅇ 18.06.11 32 0
59006 이 겜도 관짝 뚫고 부활하네 [3] ㅇㅇ 18.06.11 142 1
59005 잠깐 삐끗했다. [2] 지금이대로 18.06.11 52 3
59004 ㅎㅇ [3] YolkSac. 18.06.11 83 2
목록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2374 Next
/ 2374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