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8.06.10 22:18

가장 위대한 눈깔

메틀동주민 18.06.10 22:18 (*.36.130.150)
조회 154 추천 0 댓글 5
어제던가 글중에 퀸 영화가 올해 개봉한다는 소식을 듣고 다시 찾아보려는 읍네 재수시절 강사새끼가 이 많은 학생을 상대로 강의한다는것은 갱장히 힘들다면서 그만은 두눈깔을 상대하는 본인에 자랑질 어처구니 없어쓴데 당시 여친이 퀸에 빠져 있어 몇몇 영상의 프레디 머큐리 눈빛 흠 에롱 에에롱 중간생략 니애미 씹 한때의 그간지 물론 그 대표적 모습 런던 올림픽에서는 에만 듣고 니애미는 걍 읍씨 아마 락스타중에 그만한 기가 넘친 사람이 있을까 거주 앵글로섹스해족 과 다른 조루마스터족 출신이면서 국내 개봉 하면 달려간다
  • SLi 18.06.10 22:30 (*.114.181.218)
    글 읽다가 나도 정신병걸릴거같네;
  • ㅇㅇ 18.06.10 22:37 (*.247.107.60)
    이런 글 블로그 광고같은데서 많이 본거같은데
  • 필수 18.06.10 23:20 (*.246.168.143)
    진짜 개좆미친새끼같다
  • 근혜누나 ㅜㅜ 18.06.10 23:52 (*.174.176.86)
    뭐야 누나 출소했어? 몸은 좀 어때? 많이 힘들었지? ㅜㅜ
  • 코엌 18.06.11 01:08 (*.132.5.144)
    1. 메갤에서 퀸 영화 개봉 소식을 접하고 다시 찾아봄
    2. 자기자랑하는 강사 수업 들으며 재수하던 시절에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그 여자친구가 퀸을 좋아했음
    3. 퀸 전성기 때는 간지 터졌음. 그 시절 프레디 머큐리의 눈빛은 단연 으뜸이었음
    4. 최고의 락스타라 생각하므로, 영국인은 아니지만 국내 개봉하면 달려갈 것임
    라는 거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353 11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513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872 0
공지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503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1908 11
59221 여자 머리채 붙잡고 뒤치기하다 [4] ㅇㅇ 18.06.24 416 0
59220 Allmusic 첫 페이지... R.I.P Vinnie Paul [2] ㅇㅇ 18.06.24 127 3
59219 너그들 섹스 하고 싶지??? [7] ㅇㅇ 18.06.23 287 2
59218 폭서가 다가오니 덥덥덥다 씨팔!! 체지방의 비극 18.06.23 77 3
59217 여친년이 페북에서 맨날 좆같은 거 퍼와서 보여줌 [7] file ㅇㅇ 18.06.23 324 1
59216 나도 궁금한거 [4] ㄴㅁㄹ 18.06.23 83 0
59215 씨바 고기 쳐먹는데 씨바 [10] 페이츠 18.06.23 191 5
59214 [5] ㅇㅇ 18.06.23 77 0
59213 나 요즘 판토마임 배운다 ㅋㅋ 18.06.23 46 0
59212 니들 유튜브에 카톡 재구성한거 많이들 보냐 [31] ㅇㅇ 18.06.23 274 0
59211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35 [5]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6.23 385 16
59210 스팀 여름 세일하네 [2] ㅇㅇ 18.06.23 58 0
59209 저번에 누구 죽은거 소식 올라왔을 때 ㅇㅇ 18.06.23 74 0
59208 카르카스는 스크리밍이냐 그로울링이냐? [4] ㅇㅇ 18.06.23 133 0
59207 헐 판테라 비니폴죽었네 [3] file 너란멸치볶음용멸치 18.06.23 313 7
59206 갑자기 궁금한게 있는데 [12] 지금이대로 18.06.23 132 0
59205 너무 행복해서 무서울 수 있다는 것도 행복한 [2] WSD_Alo 18.06.23 87 0
59204 Pantera [9] 김밍계 18.06.23 227 0
59203 개인적으로 아이돌 음악은 안 듣지만 아이돌이라고 폄하하는거 보면 이상하다. [9] 지금이대로 18.06.23 174 4
59202 여자 보지안에 싸면 어떠냐 [3] ㅇㅇ 18.06.23 249 0
59201 아이돌산업 발달한게 뭔 자랑이라 그러냐 [4] ㅇㅇ 18.06.23 111 3
59200 아직도 일뽕 메탈 뽕에 거나하게 취해있는 애들이 많네 [5] ㅇㅇ 18.06.23 168 2
59199 메탈 입문 추천 해주세요 [13] 루트비어 18.06.23 180 0
59198 여기 글리젠은 진짜구나 [3] 루트비어 18.06.23 136 0
59197 이거주문했는데 어떠냐 [5] file 00 18.06.23 155 1
목록
Prev 1 ...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331 ... 2695 Next
/ 2695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