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치토스 18.05.17 01:48 (*.56.17.2)
조회 88 추천 2 댓글 3
전에도 가끔 열정적으로 연습하긴 했지만 

방법론을 조금 바꾸니 진짜 핵 꿀잼이다.

그덕에 플레이스테이션4는 먼지만 쌓여가고 있음.

이 재미를 진작에 알았으면 내가 좀 더 멋있는 사람이
​​​​​
되었을것 같음.

특히 연습하는중에는 모든 시름이 없어져서 좋네.

https://youtu.be/MA9KuE4cauI

이 양반 기타 톤이 너무 맘에 든다. 이렇게 어려운 연주는

​​​​​지향하지 않지만 톤 하나는 깔쌈하네.
 
  • 페이츠 18.05.17 08:20 (*.223.34.103)
    뭘 바꿨는데
  • 치토스 18.05.17 08:38 (*.56.17.2)
    전에는 빨리 노래에 맞춰 연주하고 싶어서 세세한 것들은 신경 안쓰고 연습했거덩. 그러니깐 삑사리도 많이나고 박자도 허술하고 연주하는데 피로도도 상당했음. 지금은 조금 덜 어려운 곡을 선정한 후 간단한 부분들도 시간을 들여서 몸에 익도록 연습하는중. 이런식으로 하니 시간은 오래 걸리는데 진짜 연주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더라.
  • 페이츠 18.05.17 08:53 (*.223.34.103)
    아하 참고하겠음 ㄱㅅ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331 0
공지 ※ 1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12/03 12:30 업데이트) [22] file Bera 18.11.06 782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1] file Bera 18.11.06 732 11
58493 오사카 가본 갤러 있냐 [8] 페이츠 18.05.22 138 0
58492 비오는 날엔 막걸리? [10] file 김칠덕 18.05.22 148 7
58491 트렌트 레즈너는 [2] ㅋㅋㅋㅋ 18.05.22 131 0
58490 Nine Inch Nails 신곡 [2] (ღ˘⌣˘ღ) 18.05.22 92 1
58489 마이크 목소리 건조하게나오는건 마이크구려서그런거냐? [2] ㅇㅇ 18.05.22 90 0
58488 지인중에 ㅇㅇ 18.05.22 51 0
58487 하노이법대 괜찮냐? [2] ㅋㅋ 18.05.22 125 0
58486 나 다니엘 블레이크 봤는데 [4] ㅋㅋ 18.05.22 110 0
58485 피해의식 2집 솔직히 별로다 [3] 조까라도스 18.05.22 224 7
58484 이제부터 페스티벌이 아닌 이상 메탈 외 장르에서 대규모의 인원이 올 만한 공연은 좌석 가야겠다... [3] Bera 18.05.22 203 6
58483 미국에서는 좀비가 완전 대중적인 소재잖아 [3] ㅇㅇ 18.05.22 125 0
58482 요즘 메틀딱 안듣고 맨날 듣는것 [1] 체리보이 18.05.22 117 1
58481 부산 갤러들아 혼자 가볼만한 곳 추천 좀 [10] ㅇㅇ 18.05.22 135 0
58480 후타물 조아하냐? [8] ㅇㅇ 18.05.22 187 0
58479 잠깐 생각이 났어. [2] WSD_Alo 18.05.22 71 3
58478 Oculus go vr후기 [2] file 치토스 18.05.21 106 6
58477 기타 반주 좋은듯 [7] ㅇㅇ 18.05.21 132 0
58476 오늘의 1업 [3] amaranth 18.05.21 54 2
58475 배명진 이사람 결국 알음알음 떠돌던 루머가 뽀록나는 방향으로 가는 듯. [10] ㅅㅇㅋㅍ 18.05.21 311 2
58474 젠트 좋아함? [2] Caparison 18.05.21 95 0
58473 싱크대 수전 잘 알 있냐(설거지 안됬음 눈갱주의) [2] file 카류 18.05.21 139 0
58472 베이비메탈이 원래 4명이였냐? [3] EMG빠돌이 18.05.21 173 0
58471 택배를 하면 여자 만날시간이 없긴해 [9] ㅇㅇ 18.05.21 136 0
58470 치과는 어떠케.. ㅇㅇ 18.05.21 46 0
58469 도대체... ㅋㅋ 18.05.21 39 1
목록
Prev 1 ... 227 228 229 230 231 232 233 234 235 236 ... 2571 Next
/ 2571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