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페이츠 18.05.16 21:19 (*.255.219.238)
조회 134 댓글 32

한 석달 친 사람이 보면 좋을 책 같은거

 

추가로 이론 책같은거도

  • acdc 18.05.16 21:20 (*.214.23.105)
    다운피킹백서
  • 페이츠 18.05.16 21:27 (*.255.219.238)
    좆탈리카 될 일있나
  • acdc 18.05.16 21:36 (*.223.23.186)
    돼주라 메탈리카
  • 페이츠 18.05.16 21:41 (*.255.219.238)
    ㅗㅗㅗ 차라리 앤스랙스를 한다
  • ㅇㅇ 18.05.16 21:28 (*.247.107.60)
    지옥의 메커니컬
  • 페이츠 18.05.16 22:13 (*.7.55.11)
    좋냐?
  • 익명 18.05.16 21:46 (*.253.87.174)
    스케일이나 죽치고 연습하라고 하셈
  • 페이츠 18.05.16 21:47 (*.255.219.238)
    오케이 스스로에게 스케일 연습하라고 다독여야겠군
  • 패드릭 18.05.16 22:06 (*.254.128.125)
    3개월 즈음에 난 기초기타365일 인가 그런 책 보고 잇엇던듯
  • 페이츠 18.05.16 22:13 (*.7.55.11)
    30일도 있던데 이건 어떻냐 그리고 지옥 뭐시기 그건 어떰?
  • 패드릭 18.05.16 22:19 (*.254.128.125)
    30일 ㄹㅇ 씹기초 365일서 쉬운 프레이즈 모은거였던듯 책 둘다 사서 ㅋㅋ
    지옥은 나한테 지금은 칠수있긴한데 개빡셈 아직도 원래 속도까진 거의 못잡음..
    아마...지옥은 지금사면 걍 냄비받침임
  • 페이츠 18.05.16 22:21 (*.7.55.11)
    ㅋㅋㅋ ㅇㅋ 일단 365 그거 사야겠다 ㄱㅅㄱㅅ
  • 패드릭 18.05.16 22:23 (*.254.128.125)
    365 교본으로 도움 많이 받아서 그거 추천함 ㅋㅋ 굳굳
  • 페이츠 18.05.16 22:24 (*.7.55.11)
    혹시 이론 책은 좋은거 암? 기타 이론 같은거
  • 패드릭 18.05.17 01:40 (*.254.128.125)
    라이트닝 핑거보드
  • 페이츠 18.05.17 01:47 (*.255.219.238)
    ㄱㅅㄱㅅ 기타 공부하러간다
  • 패드릭 18.05.17 01:51 (*.254.128.125)
    예과때 열심히 햐....병원돌고하니까 기타칠시간이 없따ㅜㅜㅠ ㄹㅇ 예과때한거로 먹고삼
  • 페이츠 18.05.17 09:34 (*.223.37.136)
    2년 빡세게 한다 ㅋ
  • 김칠덕 18.05.16 22:28 (*.70.52.189)
    이현세의 고독한 기타맨....
    만환데, 아직까지 존재하는지 모르겠다.
    암튼, 기타 실력을 높이는데 도움은 안되겠지만, 간지 올리는데는 도움 될듯....
  • 페이츠 18.05.16 22:41 (*.255.219.238)
    ㅋㅋㅋㅋㅋ 설마 만화책이 나올줄이야 ㅋㅋㅋ
  • 김칠덕 18.05.16 23:31 (*.138.62.66) Files첨부 (1)

    미안, 이현세가 아니라 허영만이었다... 

    guitarman.jpg

     

  • 페이츠 18.05.16 23:42 (*.255.219.238)
    더블넥... 나도 쓰고 싶다
  • 가든 18.05.16 22:35 (*.36.122.114)
    Guthrie Govan - Creative Guitar 1
  • 페이츠 18.05.16 22:41 (*.255.219.238)
    Creative guitar면... 무슨 내용임?
  • ㅈㄸ 18.05.16 22:36 (*.108.25.252)
    요샌 유튜브에 워낙 좋은게 많아서 걍 유튜브로 기타레슨으로 검색해서 보는게 좋을듯.
  • 페이츠 18.05.16 22:42 (*.255.219.238)
    좋은거도 많은 만큼 지뢰도 많다 싶어서... 곡 연습같은건 영상보고 하는데 책보면서 따로 할게 필요할거 같아서
  • ㅇㅇ 18.05.17 00:25 (*.174.176.86)
    일산오빠의 실용음악 기초이론 - 팟캐스트로 들으며 하면 초중딩 음악 시간에 잤던 사람도 귀에 쏙쏙 박힘
    기타로 배우는 실용음악 - 다루는 건 별로 없는데 광범위하다기 보단 시중에 널린 화성학책을 기타로 어떻게 적용시키는게 낫냐, 방법 고민하게 해주는게 제일 큰 듯.
    지옥의 매커니컬 - 이론은 이론이고 메탈 치려면 피지컬도 신경 써야함. 기초적인 릭이 어찌 굴러가는지 대충 감 잡을 수 있고 손가락 운동에도 꽤 효과적인데, 어떻게 사용할지에 대해선 가이드라인 딱히 제시 안해주기에 스스로 고민해봐야 할 듯.
    이 정도 하고 나면 미약하게나마 기반이 다져진 기분이라, 어느 방향으로 뭘 해야할지 감도 잡힐 듯?
    가령 더 이론 더 파고 싶을 땐 피아노 전공서적 차근차근 헤딩해보며 기타에 적용시킨다던가.
  • 페이츠 18.05.17 01:48 (*.255.219.238)
    지옥 안어려움? 위에 갤러더 그렇고 인터넷 글들도 그렇고 극악이라서 웬만큼 친 사람 아니면 하지 말라던데
  • ㅇㅇ 18.05.17 03:06 (*.174.176.86)
    입대편은 메탈러 목표라면 초심자도 할만하고(그 정도는 해야하고) 베이직 편은 이야기 듣기로 그것보다 더 쉽다니 할만 할 걸 ㅇㅇ 굳이 이런 거부감드는 책 안 쓰더라도 독학이라면 손가락 연습용 + 꽤 실용적인 프레이즈 몇 개는 익히면서 하는 걸 추천. 화이팅 화이팅
  • 페이츠 18.05.17 09:34 (*.223.37.136)
    ㅇㅋ ㄱㅅㄱㅅ
  • EMG빠돌이 18.05.17 10:51 (*.148.129.117)
    당연히 메갤러라면 지옥시리즈 아니냐?
  • 페이츠 18.05.17 11:32 (*.223.37.136)
    손가락 삐꾸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102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0825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4] 깽판러 18.05.11 258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9694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6607 0
58388 소일워크 힘에의의지 18.05.17 45 0
58387 국내 그로울러 순위 [6] file 권혁수 18.05.17 213 0
58386 메갤럼이 추천한거 중에 이거 좋더라 [2] ㅇㅇ 18.05.17 95 0
58385 이런 목이면 그로울링 존나 잘할것 같지 않냐 [2] file ㅇㅇ 18.05.17 118 3
58384 트와이스 미나의 웨이브 . gif [1] 덕배 18.05.17 151 3
58383 노출 의상이 [5] ㅇㅇ 18.05.17 143 0
58382 20대 후반이나 30대 극초반에 부모님/복권 찬스 없이 상당한 부를 축적한 애들은 [7] 人生亡 18.05.17 159 0
58381 김치전 복분자 file 힘에의의지 18.05.17 35 0
58380 조직생활이 얼마나 엿같은지 알려주는 영화 드라마 ㅋㅋㅋ 18.05.17 82 0
58379 삶의 질 :북유럽 샐러리맨 >>> 대한민국 의사 [16] ㅋㅋ 18.05.17 186 0
58378 한남충 gif [1] file 힘에의의지 18.05.17 153 0
58377 펜타 부산 또 날짜 겹침 [8] file dalloyau 18.05.17 190 0
58376 현대랑 기아 [3] ㅇㅇ 18.05.17 50 0
58375 홍대 메탈밴드들 먹고살길없으니까 요새 [2] ㅇㅇ 18.05.17 197 5
58374 [ㅇㅎ] USA녀 . gif [6] 덕배 18.05.17 235 5
58373 아침부터 빡치네 [1] ㅇㅇ 18.05.17 38 0
58372 감성은 패배자들의 자기합리화이다. [3] ㅇㅇ 18.05.17 95 2
58371 난 우울할때면 이 영상을 본다 [5] ㅈㄸ 18.05.17 147 2
58370 Unknowing [4] 힘에의의지 18.05.17 77 0
58369 비구경하즈아 file 깽판러 18.05.17 56 1
58368 기타의 재미를 알아간다 [3] 치토스 18.05.17 75 2
58367 야매 피어슁하고 수술한 사연(장문) [1] 권혁수 18.05.17 113 0
58366 다운헬은 3집 안나오나?? [4] ㅇㅇ 18.05.17 121 0
58365 니들 고기 취향 어떻게 되냐? [10] HELMET 18.05.17 114 0
58364 이 세상에 믿을 놈이 아무도 없습니다 [1] 人生亡 18.05.16 68 1
목록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2345 Next
/ 2345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