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권혁수 18.05.16 17:10 (*.39.131.106)
조회 168 추천 2 댓글 11
자유한국당 망해가는 분위기 

이런 거 처음 봤음 어른들도 욕함
  • Vulther_ 18.05.16 17:12 (*.167.112.218)
    구미인데 반 자유한국당정서는 별로 못봄 그렇다고 지지하는 사람도 요새 별로 안 보임
  • 권혁수 18.05.16 17:19 (*.39.131.106)
    구미 극혐;;;;
  • Vulther_ 18.05.16 20:50 (*.143.224.42)
    네다음머구 ㅡㅡ 나도 머구 극혐함
  • ㅇㅇ 18.05.16 20:51 (*.228.81.154)
    구미는 사실 이제 젊은 사람보다 중장년층이 훨씬 많으니까....
  • 김어른이 18.05.16 17:18 (*.104.250.45)
  • 권혁수 18.05.16 17:22 (*.39.131.106)
    그켬;;;;;;;;;;;;;
  • ㅇㅇ 18.05.16 18:21 (*.228.81.154)
    정치인같은 경우는 눈에 띄는 삽질만 안해도 평판 좋은 편인데 당 출신 대통령 둘이 역사에 남는 삽질을 연달아 했으니...
  • ㅇㅇ 18.05.16 18:47 (*.1.66.26)
    여름 분위기
  • 덕배 18.05.16 19:47 (*.7.59.2)
    대구가 그분들 최후의 보루 아니냐.. 붓싼은 일단 밖에서 정치 얘기하는 사람들은 다 자한당 욕함
  • EMG빠돌이 18.05.17 06:41 (*.239.189.47)
    내 경험상 한국당찍은 사람들은 정치얘기 잘 안함 (박사모 틀딱제외)
  • 니문제나 해결하라 ㅗ 이 ㄱ ㅣ 야~ 18.05.17 14:10 (*.33.164.113)
    핵수야~ 니 분이기나 자알~ 챙기그레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354 11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516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872 0
공지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510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1916 11
58589 적어도 왓에버(whatever)라는 아이디로는 가입한 적 없음 [24] file 제로팻 18.05.27 383 0
58588 근데 저딴 병신글로도 까이니깐 바로 오네 [18] ㅇㅇ 18.05.27 332 25
58587 그렇게 수많은 난리를 쳐놓고 ㅇㅇ 18.05.27 78 4
58586 폭서가 뭐하는 곳임? [2] ㄴㄴㄴ 18.05.27 132 1
58585 폭서하고 업더 속궁합 ㅅㅌㅊ [2] ㅇㅇ 18.05.27 165 5
58584 폭서♡업더 ㅇㅇ 18.05.27 65 4
58583 이정도면 정상급 보컬 아니냐?ㅋㅋㅋㅋㅋ [1] ㄱㄱ 18.05.27 128 4
58582 예쁜 [3] ㅋㅋㅋ 18.05.27 90 0
58581 메탈돼지 까는 만화 (재업) [9] file ㅇㅇ 18.05.27 263 12
58580 병신좆장애인 새끼들 [7] ㅇㅇ 18.05.27 192 0
58579 흙수저도 사람답게 살아보자! [2] ㅇㅇ 18.05.27 94 0
58578 Ghost ritual 솔로 연습하다가 치토스 18.05.27 53 3
58577 머구왔다 [5] file 체리보이 18.05.27 100 3
58576 훵크의 그루브랑 그루브메탈의 그루브랑 같은거임? [1] ㅇㅇ 18.05.27 119 0
58575 다들 집에 [2] Yoshimoto 18.05.27 80 0
58574 Goremassacra 이 좆병신쉑 ㅋㅋㅋㅋㅋ [23] ㅇㅇ 18.05.27 565 21
58573 뭔가 역대급 김새는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이었네.. ㅇㅇ 18.05.27 59 0
58572 안녕하세요, 나무위키 메탈 프로젝트의 개설자입니다. [8] ㅇㅇ 18.05.27 268 2
58571 워메탈 좀 추천해주라 [6] ㅇㅇ 18.05.27 132 0
58570 5개월동안 알바로 [5] ㅇㅇ 18.05.27 127 2
58569 The Wake - Failed Generation 의역 ㅇㅇ 18.05.27 30 0
58568 띵곡 듣고가셈 [1] Caparison 18.05.26 58 1
58567 요즘 급식들은 와칸다 포에버 외치고 다니네 [2] ㅇㅇ 18.05.26 205 2
58566 오늘은 택배이야기 안한다 [1] ㅇㅇ 18.05.26 58 0
58565 멜데스 듣다가 [1] ㅇㅇ 18.05.26 65 0
목록
Prev 1 ... 348 349 350 351 352 353 354 355 356 357 ... 2696 Next
/ 2696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