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Bera 18.04.20 19:19 (*.64.75.3)
조회 292 댓글 7

뭐 들어보니, 평점이 바닥이라는거 같은데

 

갑자기 메갤에서 폭발적인 주목을 받는게 신기함ㅋㅋㅋ

 

 

뭔 일 있었음?

  • dalloyau 18.04.20 19:21 (*.111.3.130)
    복습을 합시다.
  • ㅇㄴ 18.04.20 19:22 (*.58.26.151)
    아무리 군인이어도 지금 여기까지 와서 처음부터느느무리고 복습복습

    일단 메킹 리뷰
  • Bera 18.04.20 19:24 (*.64.75.3)
    그 앨범이 예전부터 평이 별로이고, 어떤 내막이 있는지는 이미 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갑자기 메갤에 들쳐져서 이슈를 얻고있다는 점이 궁금ㅋㅋㅋ
  • 123 18.04.20 19:24 (*.143.224.42)
    메킹 리뷰 보고, 메갤 2페이지까지 정독하면 댐
  • ㅈㄸ 18.04.20 19:27 (*.208.212.3)
    메킹 멀티라 ㅋㅋ
  • ㅇㅇ 18.04.20 19:49 (*.1.66.26)
    원래 사람들이 음악에 샘플링 너무 많고(곡이 통째로 샘플링인 경우도 있음) 진짜 악기 쓴게 아니고 등의 음악적 비판이 있었는데 리뷰에 누가 95점 주면서 비판에 반박하고 앨범에 찬사를 했음.
    근데 그 리뷰 쓴사람이 밴드 멤버인거로 보여서 까이는중.
    걍 메킹에 그슨대 페이지 들가서 리뷰 시간순으로 정독해봐
  • 카류 18.04.20 23:35 (*.62.213.14)
    떡볶이에 이은 순대라서 드립이 너무나도 찰지니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807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414 0
공지 복사붙이기 오류 임시 대처법/아이피 관련 사소한공지 깽판러 18.06.24 317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7] 깽판러 18.05.11 1020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071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8284 0
57260 아 ㅆㅂ라 팔자가 메틀동주민 18.04.24 30 1
57259 [180421] In Your Face - Synopsis + In Fact @롤링스톤즈 Cut Throat Fest The Final Chapter [1] ㅇㅇ 18.04.24 78 0
57258 버처abc 공연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어맨 18.04.24 65 2
57257 아 합주하고싶네 [5] ㅎㅂ 18.04.24 98 1
57256 섹하고싶다 [1] file ㅇㅇ 18.04.23 74 0
57255 브루탈데스 좋아하는 사람들 보쇼 [12] 꿿뚧뀳뛥 18.04.23 194 0
57254 택배하고옴 [1] ㅇㅇ 18.04.23 49 3
57253 기타프로로 블랙 한다고 그 노력도 무시하는 색히, 음원 좀 땃다고 비꼬는 색히들 쳐봐라 file 서모흐흐헤헿효효 18.04.23 142 7
57252 오늘 점심도 못먹고 이제 저녁 먹는다 [9] file 김칠덕 18.04.23 190 17
57251 블랙사바스 본 어게인 커버가 왜 그꼴인가 싶었는데ㅋㅋㅋ [1] file SLi 18.04.23 105 2
57250 댕그를르르.. file ㄷㄷㄷ 18.04.23 42 0
57249 사는게 재밌냐? [2] 갱ㄷㅇ 18.04.23 78 0
57248 유행에 편승해서 [29] file 페이츠 18.04.23 427 33
57247 니들은 [11] ㅇㅇ 18.04.23 99 0
57246 인생 2회차의 위엄 file 카류 18.04.23 96 3
57245 쓰레기통으로 자진납세 [2] file 카류 18.04.23 84 5
57244 고작 그정도의 힘으로 [1] file 카류 18.04.23 62 2
57243 짜장면 3천원 [12] file 카류 18.04.23 111 3
57242 근데 ㅈㄸ는 왜 요즘 활동함? [1] ㅇㅇ 18.04.23 117 0
57241 데스메탈 안듣는 사람들은 어떤 데메인지 구별을 잘 못함? [9] ㅇㅇ 18.04.23 173 0
57240 보통 1분 정도 되는 기타 솔로 커버하는데 얼마 정도 걸림? [15] 페이츠 18.04.23 142 1
57239 브루탈 데스 밴드 추천좀 [21] ㅇㅇ 18.04.23 174 3
57238 꼬!깔!콘! [1] file 코토리는내여자다 18.04.23 52 0
57237 섹스하고싶다 [1] ㅇㅇ 18.04.23 60 0
57236 여대생 팬티에 밥비벼 먹고 싶다 [4] 18.04.23 145 0
목록
Prev 1 ... 164 165 166 167 168 169 170 171 172 173 ... 2459 Next
/ 245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