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8.04.17 16:51

혼밥 당했다..

ㅇㅇ 18.04.17 16:51 (*.247.30.21)
조회 92 댓글 6

점심에 순대국밥집 갔는데 마침 점심인원 빠질떄라 사람이 별로 없었거든.

혼자 순대국밥 시켜서 먹고 있는데 주인 아지매 전화 받고 뭐라뭐라 하더니

나 반절쯤 먹고 있었는데

미안한데 빨리좀 먹으면 안되냐고 하데.

친구 생일인데 빨리 가게 문 닫고 가야 한다고.

거기선 그냥 좋게 좋게 나왔지만 다시는 그 식당 갈일은 없을 거 같다.

심지어 주인 아지매랑 그 혼밥 아지매콘이랑 똑같이 생김. 혼밥 개서럽네 시발

  • 깽판러 18.04.17 17:31 (*.36.142.91)
    아니 뭔 아줌마가 아따맘마세요 ㄷ 소세지줌매 ㄷ
  • ㅇㅇ 18.04.17 21:46 (*.247.30.21)
    식당 들어갈떄 싸한 기분을 느꼈어야 했음
  • oo 18.04.17 21:34 (*.204.183.91)
    와 진짜 님 개착하신듯 나라면 진짜 그아지매한테 쌍욕햇다 개념없는 년이네 진짜ㅎㅎ
  • ㅇㅇ 18.04.17 21:41 (*.247.30.21)
    그냥 뭐 별루 화는 안나더라. 다만 좀 서글퍼짐....이래서 혼밥찐따 혼밥찐따하는구나 하는 걸 느낌.
  • oo 18.04.17 23:39 (*.204.183.91)
    그런 생각이 잘못된거임 우리나라는 꼭 항상 뭉쳐다니는 문화가 잘못된거 혼밥이 왜 찐따여 혼자먹을때도 있는건데 일본은 진짜 일인식당 널리고 널렸다
  • ㅇㅇ 18.04.18 00:04 (*.247.30.21)
    맞음. 우리나라가 유독 좀 그럼 솔직히 혼자 먹을떄 눈치 본적이 없는데 저떄는 좀 그랬음 암튼 나름 단골이었는데 이제 두번 다시 안감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2891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0587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7515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5778 0
57005 온갖 그짓말 18.04.17 26 0
57004 비둘기 죽이면 범죄임? [3] ㅇㅇ 18.04.17 127 2
57003 명란젓 아보카도 비빔밥 만들엇다 [13] file 카류 18.04.17 125 3
57002 조현민 녹취 들어보니 18.04.17 79 0
57001 맘스터치 [11] file 카류 18.04.17 114 4
57000 dsbm추천 ㄱ [1] ㅇㅇ 18.04.17 41 1
56999 와 엔터더메탈 아직 살아있네. [3] 18.04.17 140 0
56998 밴드 ghost 얘네 어떤 거 같음? [8] file 모슁 18.04.17 152 1
56997 마징가 제트 극장판에 등장하는 마징 '걸스' [3] 김칠덕 18.04.17 105 0
» 혼밥 당했다.. [6] ㅇㅇ 18.04.17 92 1
56995 거기냐!닥치고 받아라! [1] file 카류 18.04.17 64 2
56994 냥냥펀치.gif [4] file 카류 18.04.17 117 2
56993 배려넘치는 주차 [2] file 카류 18.04.17 69 3
56992 니네 만약에 오딘 재결합 하면 [4] ㅇㅇ 18.04.17 157 2
56991 현제 내 상황... [5] file 파워메탈층 18.04.17 120 2
56990 오늘은 특별히 ㅋㅋ file ㅇㅇ 18.04.17 38 0
56989 이 라인업에서도 밴드 추천 부탁함 [6] file ㅇㅇ 18.04.17 133 1
56988 대한제국 만세~! [2] file 곽거병 18.04.17 74 0
56987 이 인간 대체 정체가 뭘까 존나 웃기네 시발 ㅋㅋㅋㅋㅋ [6] ㅇㅇ 18.04.17 241 1
56986 날씨가 ㅇㅇ 18.04.17 16 0
56985 A Scent Like Wolves 내한공연. file 내한 18.04.17 93 2
56984 안경닦이 안경가게에서 살수있냐? [4] ㅇㅇ 18.04.17 107 0
56983 점심때 중국요리 배달해서 먹고픈데 [4] ;: 18.04.17 72 0
56982 적당히 하라는 말 file ㅇㅇ 18.04.17 47 0
56981 리듬만 나오는 메탈밴드 어케 생각함?? [6] file 재수생 18.04.17 169 0
목록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2292 Next
/ 229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