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8.04.17 13:40 (*.119.162.90)
조회 170 댓글 6

dlparis2018_website_poster_12_fr.jpg

 

그렇게 가고싶지는 않은데 일정상 갈수밖에 없지 않나 싶은데

 

아는 밴드는 오지 오페스 고스트 파워월프, 알러스톰 맨슨 헐류드언데드 크페 오프스프링 노펙스 푸파 하이브임 건앤로 볼빗임

 

장르 안가림

  • 디프레션 18.04.17 13:58 (*.92.130.167)
    ;;어째 보고싶은 밴드가 단 한개뿐이냐....
    알세스트 추천
  • 18.04.17 14:00 (*.38.21.238)
    아래쪽은 태반 모르겠다. 메인스테이지는 내 취향 아니고...
  • ㄷㅇ 18.04.17 14:37 (*.222.250.242)
    그레타 밴 플렛 쟤네는 레젭 판박이던데
  • 김칠덕 18.04.17 15:14 (*.138.62.66)
    터보니그로
    https://www.youtube.com/watch?v=rst2h9-PUI0

    조나단 데이비스는 콘 보컬

    쓰라이스
    https://www.youtube.com/watch?v=c__OrJHUAsU

    바로네스
    https://www.youtube.com/watch?v=4V0N1x675FQ

    그레타 반 블릿
    https://www.youtube.com/watch?v=VCSayVA_3Cc

    일루베이티
    https://www.youtube.com/watch?v=-w2m-TeLi6I
  • ㅎㅅ 18.04.17 22:25 (*.131.20.71)
    컨버지...
  • Bera 18.04.18 19:28 (*.64.75.3)
    헤드 제외하고 고르자면, 당빠 1빠로 '오페스'. 그리고 볼빗, 조나단 데이비스, 바로니스, 메슈가, 컨버지, Betaying The Martyrs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807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415 0
공지 복사붙이기 오류 임시 대처법/아이피 관련 사소한공지 깽판러 18.06.24 318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7] 깽판러 18.05.11 1022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071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8287 0
57119 사는게 재미가 없다 씨벌황 18.04.20 59 0
57118 골때리네. [4] ㅅㅇㅋㅍ 18.04.20 108 1
57117 순대의 날을 맞아 급식충 오늘자 식단 [3] file ㅎㅅ 18.04.20 152 7
57116 다크미러 오브 [1] 그 떡뽀끼 슨데 18.04.20 115 2
57115 어쩌라고 [2] 씨벌황 18.04.20 74 0
57114 달로와유랑 기븐이랑 하 나 도 안비슷함 [2] ㅏㅏㅏ 18.04.20 108 0
57113 여기 부운영자 dalloyau를 보면 [6] ... 18.04.20 199 0
57112 그 좆병신 새끼 내 이리 될줄 알았다 ㅋㅋㅋㅋ [6] ㅇㅇ 18.04.20 237 2
57111 그슨대 이거 왜이리 까이는 중임? [7] Bera 18.04.20 292 0
57110 윈터선 좋아하는사람? [3] 겨울 18.04.20 77 0
57109 이와중에 피규어새끼 또시작이다 [12] ㅇㅇ 18.04.20 216 6
57108 스토너, 슬럿지 메탈은 뭔 장르임? [6] file 순대떡꼬치 18.04.20 125 0
57107 Sleep 새 앨범 스트리밍 [4] (ღ˘⌣˘ღ) 18.04.20 55 2
57106 카니발콥스 한번더오면 가고싶다 [2] 18.04.20 75 1
57105 그롸아아아! [2] file 롸그아아 18.04.20 86 0
57104 안녕하세요. 이번엔 블랙/데스입니다. 한번 들어보시던가요. [1] file 너 기타프로가 없구나? 18.04.20 147 5
57103 (ㅎㅂ) 코박죽 각이다 이거 [1] file ㅇㅇ 18.04.20 230 2
57102 그슨대 페이스북 페이지 보고 [8] file 야채 18.04.20 260 7
57101 개새키들아 그만해라. 진짜 ㅆㅂ 길거리 순대만 봐도 쳐 웃기고 [1] ㅇㅇ 18.04.20 135 9
57100 ㅆㅂ 메킹 '노답' 누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file 너, 기타프로가 없구나 18.04.20 393 15
57099 오딘 스톰 그슨대 [1] ㅇㅇ 18.04.20 166 6
57098 내가 멜데스좋아했던 이유가 ㅇㅇ 18.04.20 54 0
57097 캐새끼야 ㄴㅁㅅㅍ 18.04.20 37 0
57096 서울생활이 그냥그러타 ㅇㅇ 18.04.20 32 0
57095 길거리에서 사람들 보면 다 팔자 좋아보이지 않냐? [2] 10 18.04.20 93 0
목록
Prev 1 ...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 2459 Next
/ 245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