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666페미666 18.04.16 14:05 (*.143.224.42)
조회 370 추천 0 댓글 6

game_classic1-20180410-115324-000.jpg

하하 그럼 내가 올리면 되는 거 아니겠는가

  • 오섬 18.04.16 14:51 (*.240.236.241)
    하 시바 진짜
  • TrueGuy 18.04.16 16:21 (*.219.210.130)
    개쓰레기새끼
  • ㅇㅇ 18.04.16 16:54 (*.34.137.224)
    근데 설마 창시자라면 저새끼도 미투를 당했던거??ㄷㄷㄷ
  • ㅇㅇ 18.04.16 18:41 (*.7.59.157)
    본인은 성폭행 안당했음
    성폭행당했다는 소녀한테 자기도 성폭행당했다면서 공감을 부여할 수 있었다. 이게 미투 시초임
    그러나 위에 말했듯이, 창시자년은 성폭행 피해 경험 전무한 평범한 여성이었음 한마디로 구라친거
  • ㅇㅇ 18.04.16 19:04 (*.34.137.224)
    그럼그렇지 씨발 저면상이면 오원춘,게이시도 빤쓰런 하겄다ㅡㅡ
  • ㅇㅇ 18.04.17 13:18 (*.36.141.149)
    지역사회에서 성폭행 당한 소녀한테 자기도 그랬었다는 공감을 주지 못한 자신의 행동에 대해 고뇌하다 만든게 미투 아님? 그럼 똑같은 피해자 아닌가 ㅇㅇ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337 0
공지 ※ 1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12/03 12:30 업데이트) [22] file Bera 18.11.06 791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1] file Bera 18.11.06 743 11
57109 개 개 개 개 개 개 [1] 씨벌황 18.04.21 49 1
57108 문사철중에 철학과가 젤 노답 아니냐 [6] 1ㄹ팦히사색게ㅡㅎ 18.04.21 141 0
57107 사기안칠것같은 새끼가 사기치고 사기칠것같은 사람이 안칩니다 [1] 1 18.04.21 83 0
57106 대학입시까지는 정시로 70% 이상 뽑고 그이후 공무원 공기업 사기업은 [5] ㅇㅇ 18.04.21 90 3
57105 멜데스 추천 나이트 레이지 [8] 그롸아앟~! 18.04.21 114 0
57104 이들의 공통점은? [1] 김칠덕 18.04.21 85 0
57103 그롸아아아! file 롸그아아 18.04.21 49 0
57102 렘넌츠 EP 소장가치 있냐 [2] ㅂㅎ 18.04.21 121 0
57101 해외배송은 원래 이렇게 오래 걸리냐 [12] file ㅇㅇ 18.04.21 163 1
57100 이노무쉣기들 [3] 1 18.04.21 73 6
57099 요즘 블랙메탈 씬이 핫하네 [2] 콘푸라이트 18.04.21 142 0
57098 니들 밥은 먹고 갤질하냐 [5] file ㅂㅎ 18.04.21 80 5
57097 남녀갈등 조장하는 글 올리고싶진 않지만 [3] 웃으면복이와요 18.04.21 117 3
57096 Sns에서 여왕벌 놀이하는 애들 존꼴보싫 [5] 1066 18.04.21 176 0
57095 아비치 X YOU 좋아했는디... RIP 18.04.21 45 1
57094 쿠엔틴 타란티 We are the DEAD 18.04.21 75 0
57093 아 진심 미세먼지 제발 [1] file orob 18.04.21 93 1
57092 그슨대 지인 없냐 [3] ㅇㅇ 18.04.21 180 0
57091 헐 아비치 사망 [4] file 필수 18.04.21 202 1
57090 앳더게이츠 , 디무 보거 [4] ㅇㅇ 18.04.21 118 0
57089 과제하고 들어오니 개판이네ㅋㅋㅋㅋ [1] 서달린 18.04.21 94 0
57088 덕분에 숟갈드 형님들이 만나뵙고 싶어졌다 개색휘 18.04.21 55 0
57087 간만에 엄청나게 좋은 블랙메탈 곡 얻었네 [7] ㅇㅇ 18.04.21 164 0
57086 크레이들 오브 필스 지렸다 [6] file 치토스 18.04.21 162 11
57085 아체야 이메일 바꿔봐야 소용없어 [12] file ㅃㅃ 18.04.21 238 13
목록
Prev 1 ... 284 285 286 287 288 289 290 291 292 293 ... 2573 Next
/ 257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