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덕배 18.04.15 21:21 (*.75.88.60)
조회 283 댓글 6

20180415_141653.jpg

 

군복 입고 온 사람도 있었는데

 

그분이 혹시 우리 메갤 운영자 나으리는 아니었겠지?

  • 깽판러 18.04.15 21:27 (*.139.247.113)
    ????????
    응 아니야
  • 덕배 18.04.15 22:33 (*.7.15.215)
    아니라서 다행이군 ㅋㅋ
  • Bera 18.04.15 21:59 (*.62.212.227)
    응 아니야ㅋㅋㅋ
    군복을 왜 입고갘ㅋㅋ
  • 덕배 18.04.15 22:33 (*.7.15.215)
    ㅋㅋㅋㅋ 다행이야
    내가 상상하던 베라의 모습이 아니었거든 ㅋㅋㅋㅋ
  • Bera 18.04.16 00:28 (*.62.212.227)
    근데 짤 머임?
  • 덕배 18.04.16 00:46 (*.75.88.60)
    오늘 점심 때 먹은 시카고 핏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2891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0587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7515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5778 0
56955 오늘은 미투창시자짤 없어서 좋네 [6] file 666페미666 18.04.16 160 0
56954 링 마 벨 링마벨 18.04.16 15 0
56953 나의 18.04.16 16 0
56952 니네 다 뒤졌어 씨발 ㅍㄹㅈ 18.04.16 53 1
56951 여태까지 공연가서 앞줄 사수해서 사운드 제대로 들어본 적이 없는듯.... [5] ㅊㅌㅇㅇ 18.04.16 118 0
56950 핀란드에서 곧 나올 데스메탈 앨범 하나가 다들 괜찮다고 하네 [4] ㄴㅁㄹ 18.04.16 146 3
56949 이거 진짜 있는 밴드임? ㄴㅁㄹ 18.04.16 76 2
56948 이태원 프리덤.jpg [13] file 깽판러 18.04.16 177 3
56947 치어업 00 18.04.16 15 0
56946 아치 에너미 앞줄 [1] 18.04.16 113 0
56945 슬라피조 조온맛.. [7] file 디프레션 18.04.16 98 3
56944 트와이스 작곡맡은 애 뭔가 메탈 음악 좋아할 것 같다 [4] ㄴㅇㄹ 18.04.16 159 1
56943 이 라인업에서 밴드 추천 좀 부탁함 [12] file ㅇㅇ 18.04.16 144 0
56942 아치에너미 상상이가네 소금꼬마 18.04.16 99 0
56941 Dying Fetus 드러머 투어에서 하차 [2] ㅌㅌ 18.04.16 122 1
56940 이어폰 좆문가들이여 보셈 [8] 익명 18.04.15 159 0
56939 세상에서 키가 제일 작은 왕은? [3] 지금이대로 18.04.15 105 1
56938 여자 보지안에 내 정액을 쏟아붓고싶다 [3] ㅇㅇ 18.04.15 201 4
56937 아치에너미 공연에서 사람들이 왜 그렇게 매너 없었는지 아냐? [2] ㅇㅇ 18.04.15 227 1
» 어제 아치 에너미 공연장에 [6] file 덕배 18.04.15 283 1
56935 드림시어터같은 밴드 뭐 있냐 [16] SLi 18.04.15 165 0
56934 뒤늦은 콰이어트 플레이스 후기 [7] ㅅㅇㅋㅍ 18.04.15 105 0
56933 병신인건가 [1] file ㅇㅇ 18.04.15 99 0
56932 글이 안올라오네 [1] 심술나라소심공주 18.04.15 31 0
56931 얘들아 안힘들지? [1] 1 18.04.15 34 0
목록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2292 Next
/ 229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