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234 18.04.15 11:07 (*.210.177.41)
조회 215 댓글 19

https://namu.wiki/discuss/%EB%82%98%EB%AC%B4%EC%9C%84%ED%82%A4%20%EB%A9%94%ED%83%88%20%ED%94%84%EB%A1%9C%EC%A0%9D%ED%8A%B8

나무위키 메탈 프로젝트가 나가 디졌는데 다시 부활하려고 합니다.

현재 저 이외의 일반 사용자 3명의 동의를 48시간 이내에 얻어야 합니다.

Batyshka, Sacred Son, Mgla, Sarcofago, 그 외 파격적인 밴드들의 문서나, 그런 밴드들의 앨범 문서가 없거나 빈약합니다. 그것들 이외에도 몇몇 문서들은 퀄리티가 개판입니다.

여러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체리보이 18.04.15 11:30 (*.229.172.12)
    다 모르는밴드네요 ㅅㄱ
  • 12344321 18.04.15 12:12 (*.7.54.126)
    다 블랙 메탈 밴드여서 그런 듯ww
  • 페이츠 18.04.15 11:31 (*.161.158.161)
    기존 문서들도 좀 수정해야 할듯 한데 ..
  • 1234 18.04.15 12:44 (*.210.177.41)
    음... 생각해보니 ㅇㅇ. 버줌과 Varg를 동일시하기도 하고, 그거 말고도 많이 갈아없어야 할 듯
  • 페이츠 18.04.15 12:58 (*.161.158.161)
    파니스크 NSBM은 이제 확실시 되니 추가하고 다른 문서들 정보도 추가하고... 할거 되게 많을듯..
  • 페이츠 18.04.15 14:02 (*.161.158.161)
    일단 댓글 달아놨는데... 그렇게만 하면 되는거임?
  • 이샨 18.04.15 12:00 (*.62.203.163)
    재미난 얘기 많이 써줍쇼
  • 1234 18.04.15 12:45 (*.210.177.41)
    ㅇㅋ. 그러니 메탈 프로젝트 참여좀요
  • 깽판러 18.04.15 13:07 (*.139.247.113)
    아 귀찮아요 안해요 ㅡㅣ
  • 1234 18.04.15 13:11 (*.210.177.41)
    잠수타도 상관없으니 토론에 들어가서 참가한다고 해주세요;;
  • Deepcold 18.04.15 13:38 (*.248.2.87)
    예전엔 내가 손본게 많긴한데 지금은 귀찮아서 하기싫엉
  • 1234 18.04.15 13:52 (*.210.177.41)
    잠수타도 상관없으니 토론에 들어가서 참가한다고 해주세요;;
    지금 구하려고 하는건 '열심히 활동할' 사람이 아니라 명단에 이름이라도 올릴 사람이에요(...)
  • 카류 18.04.15 21:33 (*.62.213.192)
    처절하다 ㅋㅋㅋㅋ
    뭐어떻게 하는거냐 스샷이나 설명좀
  • 1234 18.04.15 21:56 (*.210.177.41)
    걍 위에 있는 링크 들어가서 나무위키의 메탈 프로젝트가 다시 시작된다는 것에 대한 찬성하는 의견 표시만 하면 됨
  • 카류 18.04.15 23:02 (*.62.213.143)
    휴대폰인데 통신사 아이피는 안된다네
    ㅃㅃ2
  • 1234 18.04.15 23:08 (*.210.177.41)
    걍 나무위키 가입ㄱㄱ
  • 카류 18.04.16 13:11 (*.62.178.206)
    가입할려는데 통피라고 막음 ㅋㅋ
  • 1234 18.04.15 19:32 (*.210.177.41)
    현재 3명이 참가하고 있으며, 1명이 더 필요합니다.
    나무위키에 메탈 커뮤니티의 기능을 부여하기 위해, 여러분들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 ㄴㅁㄹ 18.04.16 13:30 (*.16.196.16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807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415 0
공지 복사붙이기 오류 임시 대처법/아이피 관련 사소한공지 깽판러 18.06.24 318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7] 깽판러 18.05.11 1022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071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8287 0
57045 용산 가면 이상한 아재들 많지 않냐 ㅇㅇ 18.04.19 51 0
57044 지하철역중에 가장 지옥불반도 축소판 같은 분위기는 어디냐 [6] 1029384 18.04.19 136 0
57043 어...... [2] file bloody shell 18.04.19 52 0
57042 어...... Bloody shell 18.04.19 33 0
57041 2018 waken open air 공식 트레일러 영상 [4] 카류 18.04.19 92 1
57040 신해철이 말하는 남자들의 성이야기 [4] file TrueGuy 18.04.19 173 5
57039 오늘 깨달았는데 페이츠 18.04.19 40 1
57038 어디서 본건데.. [7] 디프레션 18.04.19 140 0
57037 일부 나이어린애들 장애 장애 거리는거 꼴보기 싫지 않냐? [5] ㅇㅇ 18.04.19 136 6
57036 나 이번년도 생일 넘기면 마법사된다. [20] TrueGuy 18.04.19 154 2
57035 모루겟소요 좃간지인듯 file TrueGuy 18.04.19 69 0
57034 떡뽀끼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여수피바다 18.04.19 32 0
57033 야이 반란군놈의 새끼들아 [2] 장태완 18.04.19 73 0
57032 여기 처음 와보는데? [3] file 양철 18.04.19 114 0
57031 여기처음 와보는데 [4] ㅇㅇ 18.04.19 104 0
57030 야이 C벌 놈아 ㅇㅇ 18.04.19 49 0
57029 사일런트힐 1 [2] file Mv2 18.04.19 91 2
57028 이정도 기타면 어떨거같음? [11] file 치토스 18.04.19 159 0
57027 조선시대에 흑인 정2품 장관 있었던거 아냐? [5] 오섬 18.04.19 188 4
57026 어두운 평온 ㅇㅇ 18.04.19 32 0
57025 하..카카오톡..진짜 어떻게 이럴수 있냐... [1] ㅇㅇ 18.04.19 134 0
57024 [공연 정보] Butcher ABC 내한 - 2018.4.21(토) [1] file 고어맨 18.04.18 144 5
57023 아 클났다 [3] 페이츠 18.04.18 86 0
57022 악기보다는 [3] 익명 18.04.18 72 2
57021 불알 잘라버릴까 [7] 18.04.18 129 3
목록
Prev 1 ...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181 182 ... 2459 Next
/ 245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