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뻑뻑 18.04.15 01:43 (*.62.163.219)
조회 304 댓글 7
사진 올려대는 꼬라지 보솤ㅋㅋㅋ

기본 촬영금지인 공연에서 당당하게 사진 처찍고 사진 올려대는 꼬라지들ㅋㅋㅋㅋ

오늘도 보니까 아예 씨발 작정하고 DSLR들고 찍는 새끼도 있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선은 공연문화 진심 아직도 한참 멀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치토스 18.04.15 02:38 (*.56.17.218)
    미국도 똑같음
  • 카류 18.04.15 02:52 (*.226.208.166)
    DSLR은 심했네 ㅋㅋㅋㅋㅋ
  • ㅇㅇ 18.04.15 08:56 (*.127.108.15)
    나 12년도 주다스 스탠딩에서 내 바로 뒤에 카메라 삼각대 까지 들고 온 미친새끼 있었음ㅋㅋㅋㅋ 렌즈가 내 머리통 자꾸 건드리고 막 시작하기 전에 허세부리면서 잘 찍어야되는데 이번에 온 사람들 별로인 것 같다면서 분위기가 별로네 어쩌내 지랄하길래 속으로 존나욕함ㅋㅋㅋ 그러다가 시작하니까 스탠딩 개빡세서 오프닝 시작하자마자 삼각대 걍 쓰러지던데 백퍼 깨졌을거다 존나 비싸보이더만ㅋㄱㅋㅋㅋㅋ속시원했다
  • ㅋㅋㅋ 18.04.15 14:32 (*.247.30.21)
    개꾸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황당 18.04.15 15:35 (*.223.48.46)
    무슨 병신새끼가 스탠딩에서 삼각대로 촬영할 생각을 하지???
  • dalloyau 18.04.15 10:31 (*.208.192.41)
    어제는 그래도 셀카봉 없지 않았나 아 밋앤그릿때 있었다...
  • oo 18.04.15 19:13 (*.204.183.91)
    어제 셀카봉 하나 있었음 씨발 아주 대놓고 셀카봉으로 공연 다 찍더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807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415 0
공지 복사붙이기 오류 임시 대처법/아이피 관련 사소한공지 깽판러 18.06.24 318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7] 깽판러 18.05.11 1022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071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8287 0
57044 지하철역중에 가장 지옥불반도 축소판 같은 분위기는 어디냐 [6] 1029384 18.04.19 136 0
57043 어...... [2] file bloody shell 18.04.19 52 0
57042 어...... Bloody shell 18.04.19 33 0
57041 2018 waken open air 공식 트레일러 영상 [4] 카류 18.04.19 92 1
57040 신해철이 말하는 남자들의 성이야기 [4] file TrueGuy 18.04.19 173 5
57039 오늘 깨달았는데 페이츠 18.04.19 40 1
57038 어디서 본건데.. [7] 디프레션 18.04.19 140 0
57037 일부 나이어린애들 장애 장애 거리는거 꼴보기 싫지 않냐? [5] ㅇㅇ 18.04.19 136 6
57036 나 이번년도 생일 넘기면 마법사된다. [20] TrueGuy 18.04.19 154 2
57035 모루겟소요 좃간지인듯 file TrueGuy 18.04.19 69 0
57034 떡뽀끼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여수피바다 18.04.19 32 0
57033 야이 반란군놈의 새끼들아 [2] 장태완 18.04.19 73 0
57032 여기 처음 와보는데? [3] file 양철 18.04.19 114 0
57031 여기처음 와보는데 [4] ㅇㅇ 18.04.19 104 0
57030 야이 C벌 놈아 ㅇㅇ 18.04.19 49 0
57029 사일런트힐 1 [2] file Mv2 18.04.19 91 2
57028 이정도 기타면 어떨거같음? [11] file 치토스 18.04.19 159 0
57027 조선시대에 흑인 정2품 장관 있었던거 아냐? [5] 오섬 18.04.19 188 4
57026 어두운 평온 ㅇㅇ 18.04.19 32 0
57025 하..카카오톡..진짜 어떻게 이럴수 있냐... [1] ㅇㅇ 18.04.19 134 0
57024 [공연 정보] Butcher ABC 내한 - 2018.4.21(토) [1] file 고어맨 18.04.18 144 5
57023 아 클났다 [3] 페이츠 18.04.18 86 0
57022 악기보다는 [3] 익명 18.04.18 72 2
57021 불알 잘라버릴까 [7] 18.04.18 129 3
57020 쑈곱하기 쑈는 쑈 [1] ㅇㅇ 18.04.18 42 0
목록
Prev 1 ...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181 182 ... 2459 Next
/ 245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