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덕배 18.04.15 00:25 (*.75.88.60)
조회 350 댓글 13

20180414_193304.jpg

 

1. 앨리사 누나는 첨 봤는데 이쁘더라. 사진발 잘 안 받는 타입인듯

 

2. 공연 전에 소갈비 먹은 게 체했던지 파오후들 돼지수육 냄새가 오늘 따라 매우 역하더라. 헛구역질 웩웩 하면서 봄

 

3. 어떤 아저씨가 중학생 쯤 되는 딸을 데리고 보러왔던데 신기했음

 

4. 보컬소리 안들림

  • oo 18.04.15 00:38 (*.147.80.183)
    보컬목소리 작은거 개공감 실물이 2배는 나은것도 개공감 존나 이쁘더라 진짜 음향셋팅을 대체 어케한건지ㅡㅡ
  • 덕배 18.04.15 12:23 (*.75.88.60)
    처음 나올 때 마이크 고장난 줄 알았음
  • dalloyau 18.04.15 00:47 (*.208.192.41)
  • dalloyau 18.04.15 00:47 (*.208.192.41)
    보컬 하나도 안들리고 냄새는 좆같이 나는데 졸라 밀어대고 하 시발....
  • 덕배 18.04.15 12:23 (*.75.88.60)
    비가 와서 꿉꿉해서 그런지 냄새가 진짜 ㅋㅋ
  • 헬로카봇 18.04.15 01:34 (*.14.25.56)
    오늘 여자분들도 많이 왔음...그래서 원래 제프쪽에 서려고 했는데 이미 앞에 여자분들이 자리 잡아서 아모트 쪽으로 감. 괜히 밀려서 난감해 질까봐 그랬는데 그건 잘한거 같음...의도하지 않았어도 얼굴 붉히게 될 상황이였음...
  • 덕배 18.04.15 12:25 (*.75.88.60)
    난 가운데 쪽이었는데 모슁충들한테 치이면서 제프쪽으로 밀려남
    그쪽에는 여성관객들 좀 있긴 하더라
  • 카류 18.04.15 01:42 (*.226.208.166)
    냄새 얼마나 심했길레 ㅋㅋㅋ 거기도 비왔냐
  • 덕배 18.04.15 12:28 (*.75.88.60)
    ㅇㅇ 대략 공연 시작 2시간 전까지 계속 비와서 꿉꿉하더라
    그래서 냄새가 심했을 수도 ㅋㅋ
  • ㅈㄸ 18.04.15 08:26 (*.208.212.3)
    보컬 뒤에선 잘들렸는데
  • 18.04.15 09:00 (*.187.235.134)
    난 앞쪽이라 잘 안들려 짜증났는데 스머패티 얼굴보고 용서가 됨
  • 덕배 18.04.15 12:29 (*.75.88.60)
    그래서 뒤로 갈까 생각도 했는데... 뒤로 갔어야 했군 ㅋㅋ
  • ㅇㅇ 18.04.15 14:33 (*.247.30.21)
    나는 잘들렸는데.... 역시 뒤로 가야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2870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0559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7346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5711 0
56912 이야 촬영충새끼들이 존나 당당하겤ㅋㅋㅋㅋ [7] 뻑뻑 18.04.15 269 5
56911 바쏘리는 왜 라이브 영상 찾기가 힘듬? 이종범 18.04.15 44 0
» 아치 에너미 후기 . txt [13] file 덕배 18.04.15 350 6
56909 오늘 공연... [7] file 헬로카봇 18.04.14 178 4
56908 좀, 걱정스럽다. [17] 김칠덕 18.04.14 231 11
56907 메탈공연은 특히 클럽은 무조건 뒤에서 봐라 [9] ㅅㅂ 18.04.14 286 7
56906 제프 루미스 피크 받았다 [4] file ㅇㅇ 18.04.14 137 6
56905 근데 이번 아치에너미 공연 머천다이즈 판매하는거 [2] 홍금보 18.04.14 150 0
56904 시발 신혼여행인데 혹시나 밴드가 공연 오지 않을까 고민하는 내가 싫다 ㅋㅋㅋ [47] 카류 18.04.14 256 4
56903 아치에너미 사진 줍줍해가세여~ [6] file 메탈을울려라 18.04.14 198 7
56902 허..로또 [3] file 이샨 18.04.14 72 1
56901 이제까지 간 도프 내한 중에서 [36] dalloyau 18.04.14 308 1
56900 너는 니미시 18.04.14 28 0
56899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코로넣어 으아아아아아아아 코 로 넣 어 [6] (ღ˘⌣˘ღ) 18.04.14 104 5
56898 시작도 안했는데 지침 [2] file 18.04.14 137 2
56897 아치에너미 왔으니 다음 카르카스 와라 [4] 이샨 18.04.14 134 0
56896 여기가 메갤이구낭 [7] WSD_Alo 18.04.14 88 0
56895 엉덩이 코박죽.gif [1] file ㅇㅇ 18.04.14 134 2
56894 말로만 듣던 노량진 스타벅스 가서 [1] ㅇㅇ 18.04.14 91 0
56893 어릴때부터 우리집은 가난했었고...어머님은 폴스티가 싫다고 하셨어. [1] file ㅇㅇ 18.04.14 89 0
56892 오늘 아치에너미 내한아니냐? [8] 카류 18.04.14 190 0
56891 카니발콥스는 음반 뭐 들으면 됨? [7] 미이 18.04.14 128 0
56890 오늘도 메갤 파이팅! [1] file ㅇㅇ 18.04.14 72 0
56889 너무 커다란 샌드위치... [8]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4.14 151 2
56888 혹시 아일랜드 여행가는 갤럼있냐? [2] HELMET 18.04.14 70 0
목록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2284 Next
/ 2284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