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8.04.14 23:50

오늘 공연...

헬로카봇 18.04.14 23:50 (*.62.204.69)
조회 179 댓글 7
앞에 두번째 줄, 아모트 방향에서봄.
이미 펜스는 밋앤그릿한 사람들이 차지.
관객이 좀 재밌기도 하고 매너없기도 하고.
그래도 공연 본 짬이 있지 힘들어도 밀리진 않았다.
나중엔 뒤로 갈래도 못가겠더라. 그래서 어중띠게 있는거보단 버티고 봤다.
롤링홀, 상상마당은 이정도 아닌데 앞자리 보컬 너무 안들리더라.
안젤라 목소리는 싱잇! 만 들은듯...ㅠㅠ
인스타용 사진만 건진듯...

5BD6C1C9-AB55-40B4-B801-A74F24F91B98.jpeg

 

3E276C8D-A977-4B3D-8004-53923C1ADBAB.jpeg

 



 
  • dalloyau 18.04.14 23:59 (*.111.10.162)
    나도 멤버들 얼굴만 겨우 보고온것 같음
  • 헬로카봇 18.04.15 00:13 (*.62.204.69)
    제프는 얼굴도 제대로 못봤네...ㅠ
  • dalloyau 18.04.15 00:45 (*.208.192.41)
    나도 제프 쪽 잘 못봤는데 사진 몇장은 건짐 ㅋㅋ;
  • 덕배 18.04.15 00:08 (*.75.88.60)
    나도 보컬 안 들리더라
  • 헬로카봇 18.04.15 00:13 (*.62.204.69)
    멘트 안했으면 보컬이 벙어린줄 알고 갈뻔...
  • 카류 18.04.15 00:17 (*.226.208.166)
    사진 개잘나왔네
    앞자리는 보컬 묻히는거 어쩔수 없나벼
  • 헬로카봇 18.04.15 01:01 (*.14.25.56)
    무브홀 첨 가봤는데 특히 심한것 같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2891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0587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7515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5778 0
56930 얘들아 힘들지? [6] 18.04.15 103 0
56929 애들아 힘들지? ㅇㅇ 18.04.15 31 0
56928 메갤 좆목 실태 고발한다 [4] file 내부고발자 18.04.15 178 1
56927 한겨레 시발진짜ㅋㅋㅋㅋ [4] ㅇㅇ 18.04.15 142 1
56926 나이트위시 재미있었다 [3] file 치토스 18.04.15 109 2
56925 Candlemass는 트-루하냐? [3] 페이츠 18.04.15 99 1
56924 ㅇㅋ 이제 혐짤 안 쓸게 글삭 ㄴㄴ해 file ㅇㅇ 18.04.15 79 0
56923 READY TO BE W 18.04.15 25 0
56922 나무위키 메탈 프로젝트 리부트 참가할 파티원 모집 [1/4+α] [19] 1234 18.04.15 183 2
56921 어제 아치에너미 vip 때 모 없었음? [1] 그냥 18.04.15 148 0
56920 어제 관객중에 [5] 18.04.15 203 2
56919 뭔놈에 페스티벌을 .. [10] file 디프레션 18.04.15 241 4
56918 니가? Nigga gara Hawaii 18.04.15 43 4
56917 오늘 나이트위시 보러간다 ㅋㅋ [3] 치토스 18.04.15 92 1
56916 마이클 아못 사인회도 하네 [4] 이샨 18.04.15 171 2
56915 야 씨발 이제 애슐리는 가지마라 [17] file 카류 18.04.15 257 6
56914 수십차례 내한 공연을 경험한 결과 [3] file 폴스요정 18.04.15 247 5
56913 개쩌는 피자만들기 [6] 카류 18.04.15 105 1
56912 이야 촬영충새끼들이 존나 당당하겤ㅋㅋㅋㅋ [7] 뻑뻑 18.04.15 278 5
56911 바쏘리는 왜 라이브 영상 찾기가 힘듬? 이종범 18.04.15 45 0
56910 아치 에너미 후기 . txt [13] file 덕배 18.04.15 367 6
» 오늘 공연... [7] file 헬로카봇 18.04.14 179 4
56908 좀, 걱정스럽다. [17] 김칠덕 18.04.14 255 13
56907 메탈공연은 특히 클럽은 무조건 뒤에서 봐라 [9] ㅅㅂ 18.04.14 298 7
56906 제프 루미스 피크 받았다 [4] file ㅇㅇ 18.04.14 140 6
목록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2292 Next
/ 229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