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김칠덕 18.04.12 12:39 (*.223.23.21)
조회 114 댓글 6

평일인데도 사람 많다.

지난주 왔으면 더 좋았었을거 같다.

근데 지난 주 쉬는 날엔 비가 왔었다. ㅠㅠ

20180412_122306.jpg

 

20180412_122333.jpg

 

20180412_121631.jpg

 

20180412_122726.jpg

 

20180412_121800.jpg

 

  • dalloyau 18.04.12 12:51 (*.36.130.221)
    아 공원산책가고싶다
  • 치토스 18.04.12 14:19 (*.94.181.240)
    나도 여유롭게 산책가고 싶다.
    주 6일 일하니깐 어디 놀러가기 쉽지않네.
    쉬는날에는 그냥 처박혀있고 싶고 ㅠㅜ
  • 김칠덕 18.04.12 14:30 (*.223.23.21)
    나도 주6일 할땐 어디 쏘다닐 엄두가 안났었다.
    이번 직장 고른 이유가 주5일 가능해서...
    돈은 6일 할때보단 덜 되지만, 숨 돌리며 살수있어 좋다.
  • 페이츠 18.04.12 14:25 (*.255.219.238)

    사슴 귀요미

  • 김칠덕 18.04.12 14:30 (*.223.23.21)
    토끼도..ㅋㅋ
  • 카류 18.04.12 14:39 (*.39.149.95)
    거긴아직 벚꽃있네 좋겠다 ㅠㅠ
    대구는 지난주에 다떨어지고 퍼런잎남... 올해 벚꽃구경 못했다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2870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0559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7346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5711 0
56838 반야심경 현대어 번역 [2] file 재수생 18.04.12 99 2
56837 난 무조건 메탈 듣는 여자랑 결혼할꺼다. [9] file 메탈은금속 18.04.12 227 1
56836 자유시장 무한경쟁 타령하는 새끼들 [6] ㅇㅇ 18.04.12 143 10
56835 삼선짬뽕 8,500원 [16] file 카류 18.04.12 146 2
56834 휴가 나왔따 ㅎㅎㅎ [2] Bera 18.04.12 92 3
56833 아싸 호랑나비 [1] 18.04.12 45 0
» 마음이 울적해서 뚝섬공원에 꽃구경 왔다 [6] file 김칠덕 18.04.12 114 7
56831 아이돌 팬덤 왤케 꼴보기 싫을까 [6] ㅇㅇ 18.04.12 135 0
56830 메갤에 산소 호흡기 착용해주러 왔다 file 메르스갤러리 18.04.12 63 0
56829 쓰던 프린터가 고장나서 서비스센터에 왔는데 [2] 김칠덕 18.04.12 48 1
56828 요즘 애들은 말이야 ♥♥ 18.04.12 26 0
56827 사는데 논리를 붙히지마라 [5] 드립안치고진지 18.04.12 101 0
56826 트루 눌러라! [2] 28÷(33 18.04.12 76 4
56825 미국은 nerd의 나라 ㅇㅇ 18.04.12 47 0
56824 You make me hate myself file John Saber 18.04.12 37 0
56823 아치에너미 갈사람 없음? [10] file ㅇㅇ 18.04.12 227 0
56822 그 sonata arctica노래중에 지금이대로 18.04.12 42 0
56821 현란한 손놀림.gif [2] file 카류 18.04.12 112 3
56820 앞뒤로 주차 개떡같이해놨네 으쌰!.gif [2] file 카류 18.04.12 118 4
56819 Monsters Dive (몬스터즈 다이브) - Hallelujah [Official Lyric Video] [1] file Monsters Dive 18.04.12 36 1
56818 각 소대 그대로들어 file 드립안치고진지 18.04.12 41 0
56817 라우드파크 1차 라인업 발표 빨리좀 했으면 좋겠다... [1] Bera 18.04.11 59 2
56816 오늘 글 딱 3개째 쓴다 너무 미워하지마라. [1] file 드립안치고진지 18.04.11 67 2
56815 변비걸린 거 같다 씨발 배 오질나게 아프네 [5] ㅇㅇ 18.04.11 40 0
56814 사는게 재미가 없다 [3] 씨발 18.04.11 45 0
목록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2284 Next
/ 2284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