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김칠덕 18.04.12 12:39 (*.223.23.21)
조회 140 댓글 6

평일인데도 사람 많다.

지난주 왔으면 더 좋았었을거 같다.

근데 지난 주 쉬는 날엔 비가 왔었다. ㅠㅠ

20180412_122306.jpg

 

20180412_122333.jpg

 

20180412_121631.jpg

 

20180412_122726.jpg

 

20180412_121800.jpg

 

  • dalloyau 18.04.12 12:51 (*.36.130.221)
    아 공원산책가고싶다
  • 치토스 18.04.12 14:19 (*.94.181.240)
    나도 여유롭게 산책가고 싶다.
    주 6일 일하니깐 어디 놀러가기 쉽지않네.
    쉬는날에는 그냥 처박혀있고 싶고 ㅠㅜ
  • 김칠덕 18.04.12 14:30 (*.223.23.21)
    나도 주6일 할땐 어디 쏘다닐 엄두가 안났었다.
    이번 직장 고른 이유가 주5일 가능해서...
    돈은 6일 할때보단 덜 되지만, 숨 돌리며 살수있어 좋다.
  • 페이츠 18.04.12 14:25 (*.255.219.238)

    사슴 귀요미

  • 김칠덕 18.04.12 14:30 (*.223.23.21)
    토끼도..ㅋㅋ
  • 카류 18.04.12 14:39 (*.39.149.95)
    거긴아직 벚꽃있네 좋겠다 ㅠㅠ
    대구는 지난주에 다떨어지고 퍼런잎남... 올해 벚꽃구경 못했다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822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429 0
공지 복사붙이기 오류 임시 대처법/아이피 관련 사소한공지 깽판러 18.06.24 327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7] 깽판러 18.05.11 1039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099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8328 0
56948 PVRIS 드뎌 내한온댄다 [3] file ㅇㅋ 18.04.16 184 1
56947 하여간 요즘 젊은것들은 ㅉㅉ [2] file ㅇㅇ 18.04.16 132 0
56946 미세먼지가 심하네 [4] file 카류 18.04.16 87 3
56945 유튜브 레드 이거 지를만 하냐 [10] 난바안 18.04.16 243 0
56944 얘들아 우리모두 [1] 18.04.16 47 0
56943 올해 바켄 존나 가고싶다 [58] file 카류 18.04.16 329 1
56942 세월호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거 [2] ㅇㅇ 18.04.16 158 7
56941 입안이 3d프린터인가 [1] TrueGuy 18.04.16 83 0
56940 어제 꿈에서 Bera 18.04.16 57 0
56939 메킹 피규어에서 옛날 기붕이의 기가 느껴진다 [15] file ㅇㅇ 18.04.16 251 7
56938 다나까로만 대답하시기 바랍nida [2] 103849291♥4 18.04.16 86 0
56937 형님들 질문이 있습니다 ㅇㅇ 18.04.16 32 0
56936 메탈코어를 풀어 쓰면 [1] ㅇㅇ 18.04.16 100 0
56935 부대 복귀 개시룸ㅠㅜ [3] Bera 18.04.16 91 2
56934 메탈갤하면 [2] ㅇㅇ 18.04.16 62 0
56933 오늘은 미투창시자짤 없어서 좋네 [6] file 666페미666 18.04.16 280 0
56932 링 마 벨 링마벨 18.04.16 25 0
56931 나의 18.04.16 25 0
56930 니네 다 뒤졌어 씨발 ㅍㄹㅈ 18.04.16 64 1
56929 여태까지 공연가서 앞줄 사수해서 사운드 제대로 들어본 적이 없는듯.... [5] ㅊㅌㅇㅇ 18.04.16 138 0
56928 핀란드에서 곧 나올 데스메탈 앨범 하나가 다들 괜찮다고 하네 [4] ㄴㅁㄹ 18.04.16 164 3
56927 이거 진짜 있는 밴드임? ㄴㅁㄹ 18.04.16 88 2
56926 이태원 프리덤.jpg [13] file 깽판러 18.04.16 216 3
56925 치어업 00 18.04.16 27 0
56924 아치 에너미 앞줄 [1] 18.04.16 133 0
목록
Prev 1 ... 180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 2462 Next
/ 2462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