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8279050_739395506259159_7260339608333757729_n.jpg

 

https://www.youtube.com/watch?v=by3-5aXPi7w&index=1&list=PLVieo0F6-vUZKWeJIzbQ5-HkC5ze9YIpR&t=0s

 

https://youtu.be/JhUAkl8N02I

 

작년에 싱글 'Shade'를 발표하고 멤버 교체를 겪은 뒤에, 다시 작업을 시작해서 올해 안에 EP를 발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새 싱글 2곡은 그 앨범의 선공개로 발표하는 것이고요.

 

유튜브에도 있고, 멜론과 아이튠즈 등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깽판러 18.04.10 21:53 (*.139.247.113)
    화이팅
  • 18.04.10 21:53 (*.247.30.21)
    국내 하드코어 메탈 코어 씬은 그래도 다른 메탈들보다는 한수위인듯 멜로디 좋네요 예전 데빌웨어 프라다 전성기 든는 기분
    구입하러 갑니다.
  • 페이츠 18.04.10 22:03 (*.255.219.238)

    할렐루야 한 곡만 들었는데 Fallujah를 듣다 와서 그런가 걔네 사운드가 들리는거 같냐 멜로디가 얇게 펼쳐지는 거 같은. 암튼 노래는 괜찮다. 근데 끝이 아쉽다

  • 호세 18.04.10 22:04 (*.213.105.69)
    성당다니시나

    막 착착 감긴다야

    알렐루야 알렐루야
  • ㅇㅇ 18.04.10 22:15 (*.78.159.117)
    메탈 킹덤 가서도 한 번 홍보 해봐라, 그쪽이라면 이런류 노래에 사족을 못 쓸듯
  • ㅇㅇ 18.04.11 09:20 (*.70.27.27)
    뭐? 메탈...코어? 폴스!!!빼애애애애액!!
  • ㅇㅇ 18.04.11 09:21 (*.70.27.27)
    근데 음악 꽤 괜찮네요
    응원합니다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796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413 0
공지 복사붙이기 오류 임시 대처법/아이피 관련 사소한공지 깽판러 18.06.24 313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7] 깽판러 18.05.11 1014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057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8269 0
56902 나무위키 메탈 프로젝트 리부트 참가할 파티원 모집 [1/4+α] [19] 1234 18.04.15 215 2
56901 어제 아치에너미 vip 때 모 없었음? [1] 그냥 18.04.15 165 0
56900 어제 관객중에 [5] 18.04.15 223 2
56899 뭔놈에 페스티벌을 .. [10] file 디프레션 18.04.15 293 4
56898 니가? Nigga gara Hawaii 18.04.15 55 4
56897 오늘 나이트위시 보러간다 ㅋㅋ [3] 치토스 18.04.15 111 1
56896 마이클 아못 사인회도 하네 [4] 이샨 18.04.15 192 2
56895 야 씨발 이제 애슐리는 가지마라 [17] file 카류 18.04.15 380 6
56894 수십차례 내한 공연을 경험한 결과 [3] file 폴스요정 18.04.15 289 5
56893 개쩌는 피자만들기 [6] 카류 18.04.15 125 1
56892 이야 촬영충새끼들이 존나 당당하겤ㅋㅋㅋㅋ [7] 뻑뻑 18.04.15 304 5
56891 바쏘리는 왜 라이브 영상 찾기가 힘듬? 이종범 18.04.15 59 0
56890 아치 에너미 후기 . txt [13] file 덕배 18.04.15 417 6
56889 오늘 공연... [7] file 헬로카봇 18.04.14 200 4
56888 좀, 걱정스럽다. [17] 김칠덕 18.04.14 283 13
56887 메탈공연은 특히 클럽은 무조건 뒤에서 봐라 [9] ㅅㅂ 18.04.14 370 7
56886 제프 루미스 피크 받았다 [4] file ㅇㅇ 18.04.14 168 6
56885 근데 이번 아치에너미 공연 머천다이즈 판매하는거 [2] 홍금보 18.04.14 171 0
56884 시발 신혼여행인데 혹시나 밴드가 공연 오지 않을까 고민하는 내가 싫다 ㅋㅋㅋ [47] 카류 18.04.14 340 4
56883 아치에너미 사진 줍줍해가세여~ [6] file 메탈을울려라 18.04.14 245 7
56882 허..로또 [3] file 이샨 18.04.14 88 1
56881 이제까지 간 도프 내한 중에서 [36] dalloyau 18.04.14 358 1
56880 너는 니미시 18.04.14 39 0
56879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코로넣어 으아아아아아아아 코 로 넣 어 [6] (ღ˘⌣˘ღ) 18.04.14 129 5
56878 시작도 안했는데 지침 [2] file 18.04.14 153 2
목록
Prev 1 ... 177 178 179 180 181 182 183 184 185 186 ... 2458 Next
/ 2458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