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김칠덕 18.03.13 17:53 (*.138.62.66)
조회 127 댓글 10

오늘 보건소 댕겨오는 길에 이마트서 운영하는 노브랜드라는 상점에 (처음으로) 들렀는데,

이런 맥주를 팔더라.

이 회사 제품 세가지가 있는데, 오늘은 돗수 젤 높은거로 사봤다.

5도하고, 7.5도인가?하는거하고 9도 세종류가 있던데,

쎈놈 먼저 맛볼려고...

가격도 캔당 1880원으로 저렴한편.

맛은 그리 쓰지 않고 진한 느낌(애일 같은 진함은 아니고....),

이런 맥주 전에 마셔본거 같은데 잘 기억이 나질 않는다...(마음은 이팔청춘인데...ㅠㅠ)

 

암튼 거기서 파는 닭똥집볶음(근위구이?) 반조리 제품 사다가 후라이팬에 3분정도 볶아서 같이 먹는데,

상당히 만족 스럽다.

20180313_174225.jpg

 

edit.... 생각났다.... 쏘맥 느낌이다...ㅋㅋ

 

  • 유령사랑악보 18.03.13 18:08 (*.200.22.215)
    9도... 일반 맥주의 2배잖아??ㄷ
  • 김칠덕 18.03.13 18:15 (*.138.62.66)
    ㅇㅇ
    빨리 취하고 좋쟈나?
    일반 맥주들은 배만 부르고 오줌만 자꾸 싸게 돼서 귀찮음.
  • 유령사랑악보 18.03.13 18:51 (*.200.22.215)
    오호?? 그런 장점이 있겟네~~

    하기사 맥주의 풍미를 즐기되 도수가 높아서 취기도 금방 오르는

    좋은데?? 취하기 위한 술로써의 본연에 충실하기 위해 마신다면 괜찮은 선택이겠다...
  • 난바안 18.03.13 18:30 (*.165.115.17)
    저 바셀린의 용도가?
  • 김칠덕 18.03.13 18:51 (*.138.62.66) Files첨부 (1)

    세타필?

    몇달전 샘플로 얻어온건데, 내 피부가 이미 보들보들하니까 쓸일이 별로 없네..ㅋㅋ

    20180313_184515.jpg

     

  • 난바안 18.03.13 19:45 (*.165.115.17)
    아 난 또 다른쪽에 바르는건줄 알고 ㅈㅅ
  • dagon 18.03.13 22:09 (*.210.210.240)
    맥주 밑에 롹앤롤 뭐임
  • 김칠덕 18.03.13 22:28 (*.138.62.66)
    런치매트.
    밥 먹을때 식탁에 까는거...
    다2소서 4장 천원에 파는거...
  • ㅇㅇ 18.03.13 22:41 (*.33.178.150)
    '앗'차거
  • 코엌 18.03.14 01:40 (*.132.5.144)
    노브랜드 가성비 좋은 간식거리 많아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275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0978 0
공지 현재 로그인 중 아이피차단/복붙 오류 빠른 시일내에 고쳐보겠음 깽판러 18.05.28 150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4] 깽판러 18.05.11 488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0781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7127 0
55627 이 말 해석 할줄 아는 사람 해석좀 해주라 감이 안 잡히네 [7] file 18.03.15 160 0
55626 부모님쓰기에 적당한 폰 뭐가있을까? [5] HELMET 18.03.15 73 0
55625 칩튠 Ni1e 18.03.15 39 0
55624 애드센스 존나 무섭네 ㄷㄷㄷ [1] 와라 18.03.15 107 0
55623 동물들도 감정이 있다 [2] ㅇㅇ 18.03.15 122 1
55622 지하철인데 [2] 유령사랑악보 18.03.15 120 3
55621 ㅈㄷ(유동) 도배행위로 게시글 삭제(ㅈㄱㄴ) [1] 깽판러 18.03.15 131 3
55620 오랜만에 옛추억 돋는 감마레이 곡 중 가장 감명 깊었던 곡 [3] 휘루 18.03.15 106 0
55619 솔직히 한국 인디는 '팔은 안으로 굽는다' 아니었으면 바로 폐기물행이지.. [2] ㅇㅇ 18.03.15 199 6
55618 노후대책 없다란 영화를 봤다 [2] ㅇㅇ 18.03.15 137 5
55617 밑에 ㅈㄷ 님은 봐주세연 [3] ㅇㅇ 18.03.15 153 3
55616 어떤 홍대밴드가 싫으면 최소 무슨일이 있었는지 썰이라도 풀어줘야지 [1] ㅇㅇ 18.03.15 172 4
55615 Saints in Hell 코윈 18.03.15 36 0
55614 디시 락갤 하던 사람 있냐 [4] file 난바안 18.03.15 141 0
55613 근데 말이지.. 오메가루갈 18.03.15 35 0
55612 체력 키우기 프로젝트 [2] file dagon 18.03.15 66 1
55611 중2 때 우연히 음방에서 메가데스를 듣고 13년이 지난 지금 [9] file 18.03.15 189 0
55610 하기 싫다.. [3] dagon 18.03.15 57 0
55609 패션쇼 구경 간 걸스데이 민아 . jpg 덕배 18.03.14 174 3
55608 메탈듣는 애들수준과 그 밴드의 수준 알만한거같아서 [10] ㅈㄷ 18.03.14 228 1
55607 닭갈비 무한리필 [2] file 유령사랑악보 18.03.14 94 2
55606 여자없어도 난 살자신이 있다 [1] ㅈㄷ 18.03.14 90 0
55605 E M O [8] 판나코타 18.03.14 92 3
55604 음악사에서 비틀즈 VS 롤링스톤즈를 평가한다면 [4] 오메가루갈 18.03.14 100 0
55603 힘내 힘껏 페달 밟으면 메틀동주민 18.03.14 33 0
목록
Prev 1 ...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 2370 Next
/ 237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