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ㅁㅂㅇ 18.02.14 22:40 (*.131.236.109)
조회 91 댓글 8

실내전용 오픈형 헤드폰은 Lcd-2로 종결봤고

아웃도어, 독서실에서 반반 정도로 막굴릴 헤드폰

추천부탁한다.

가격대는 최대 35까지...

 

(전투모 사이즈 60의 대두라서 온이어는 착용못할듯)

  • 파워메탈층 18.02.14 22:41 (*.223.35.44)
    스파이더스 파워포스
  • 페이츠 18.02.14 23:12 (*.161.158.161)
    음 포칼 리슨? 내가 쓰는건데 좋은건지는 모르겠다
  • 오메가루갈 18.02.14 23:15 (*.249.16.81)
    소니 노캔헤드폰 아무거나 저렴한거 말고..
  • SLi 18.02.14 23:20 (*.32.42.195)
    밀폐형 헤드폰 웬만한건 다 써봤는데 보스 ae2가 최고임 착용감이 마구백이상급에 플랫하고 좋음ㅋㅋ 액정쓰면 무거운 헤드폰이 얼마나 목아픈진 알테니
  • 김칠덕 18.02.14 23:43 (*.138.62.66)
    내가 이젯껏 써본 헤드폰 중엔 쏘니 MDR 프로페셔널 시리즈가 최고였슴.
    가격도 미치지 않았고(요즘 가격 100달러정도... 11만원??), 음역대도 넓고, 장르 안가리고 두루두루 좋았슴.
    아마존에 아직 파나 보니까 아직 파네~
    http://a.co/cW2UH56
  • 체리보이 18.02.15 00:45 (*.174.242.100)
    전투모 60쓰는 사람이 잇구나...ㄷㄷ
  • 오섬 18.02.15 04:01 (*.152.44.202)
    내 친구 62 ㅋㅋㅋ
    전투모 주문제작이라 못쓰고 돌아다니다가 신병때 욕 많이 먹었다던데
    실제로 보면 별로 막 정준하 같진 않은데 옆짱구라더라
  • ㅈㄸ 18.02.15 12:07 (*.208.212.151)
    젠하이져 hd25. 착용감은 매우 구리지만 소리로 모든게 용서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115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0843 0
공지 현재 로그인 중 아이피차단/복붙 오류 빠른 시일내에 고쳐보겠음 깽판러 18.05.28 7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4] 깽판러 18.05.11 292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9816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6668 0
54837 고대에는 오히려 조선이 중국이랑 맞다이 까면서 싸웠는데... [3] ㅇㅇ 18.02.18 137 0
54836 아이폰 수리비 그렇게 비쌈? [2] 익명 18.02.18 74 0
54835 요즘 [2] file 가죽소원 18.02.18 77 0
54834 깽판도시 살아돌아온 ds [1] 깽판러 18.02.17 101 1
54833 작년에 나온 프록 중에 좋았던거 [4] file (ღ˘⌣˘ღ) 18.02.17 152 5
54832 음뱅한다... [2] file 체리보이 18.02.17 59 0
54831 일본은 이미 무상 야동으로 사과했다 [7] ㅇㅇ 18.02.17 470 4
54830 왜구+임진왜란+일제강점기 사과의 의미로 [1] ㅇㅇ 18.02.17 85 0
54829 여시 쭉빵년들 존나 끔찍하다 [8] ㅇㅇ 18.02.17 239 2
54828 죠센스포츠 특징 [1] ㅇㅇ 18.02.17 77 2
54827 일본 =형제의 나라 [1] ㅇㅇ 18.02.17 78 0
54826 정초부터 골치아픈 주제가 메갤을 덮고 있구나~ 김칠덕 18.02.17 66 1
54825 일본 극우에선 오히려 한국이 역사 날조했다고 하는중 [5] ㅇㅇ 18.02.17 178 0
54824 일본을 왜 욕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8] ㅇㅇ 18.02.17 251 0
54823 항상 말하지만 웬만하면 종교 자체가 문제가 아님 [5] ㅇㅇ 18.02.17 103 1
54822 스래시 메탈 file 파워메탈층 18.02.17 85 1
54821 유교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한 종교이다. [9] ㅇㅇ 18.02.17 171 8
54820 문득 여친한테 나랑 왜사귀냐고 물어봤거든 [8] 머장군 18.02.17 238 0
54819 베이비메탈은 제이팝이지 [7] ㅇㅇ 18.02.17 166 6
54818 올해도 라우드파크 갈 준비를 위해 일본 항공권 예약했다 [11] Bera 18.02.17 156 2
54817 어허? 아직도 메탈듣는 사람이 있음? [1] file 90년대에 끝장난게 아니었던가 18.02.17 138 1
54816 라구요 [1] 익명 18.02.17 71 0
54815 안녕안녕하세여 [6] 슝륭 18.02.17 144 1
54814 초당 12프레임, 107명의 작화가, 제작기간 10년 = ? [9] file 카류 18.02.17 234 7
54813 남자가 일찍 죽는이유.gif [2] file 카류 18.02.17 212 2
목록
Prev 1 ... 150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 2348 Next
/ 234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