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8.02.12 22:34

머한민국 수준

ㅇㅇ 18.02.12 22:34 (*.7.50.228)
조회 233 댓글 9

멜론에 고스트 없음

 

병신 찐따 멜론

  • KING 18.02.12 23:10 (*.97.156.138)
    벅스 맛탱이 가기전이 진짜 좋았는데 왠만한 해외 인디밴드곡 다있고 블랙메탈도 있던 시절
  • dalloyau 18.02.13 00:13 (*.208.192.41)
    메탈은 없는거 존나 많은데 뭘 새삼
    믿고 거르는 멜론
  • ㅇㅇ 18.02.13 00:58 (*.7.50.228)
    디프레션같은 개진상 메창애들이 듣는거랑 고스트랑 같냐 무려 그래미 받은애들인데
  • 페이츠 18.02.13 01:06 (*.161.158.161)
    그래미가 뭐라고... 이제와서는 존나 공신력도 없는 병신 취급받는 상인데
  • ㅇㅇ 18.02.13 05:35 (*.247.30.21)
    ㄹㅇ 그래미가 우리나라에서 무슨 영향력이 있다고...
  • 깽판러 18.02.13 06:13 (*.33.173.15)
    뜬금없이 닉언하는건 무엇
  • dalloyau 18.02.13 08:11 (*.208.192.41)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미가 뭐라고ㅋㅋㅋㅋㅋ
  • ㅇㅇ 18.02.13 01:06 (*.47.181.162)
    애초에 해외음악 덕후들중에 멜론쓰는 사람이 있긴할까?? 최소 유튜브나 소울식만 돌릴듯
  • 이샨 18.02.13 07:40 (*.62.172.63)
    오랫동안 써와서 편해서 쓴다
    없는 거 많은데 그렇다고 아주 없는 건 아니라서
    습관이 무섭다고 유튜브보다 편해서 쓴다
    고스트 싱글 두개 있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7] 운영자 17.05.18 2477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0122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3881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4458 0
54737 달걀프라이 . jpg [1] file 덕배 18.02.13 111 2
54736 휴대폰요금 납부일에 일부분 미납되고 납부일 다음날에 바로 메꾸면 [2] ㅇㅇ 18.02.13 63 0
54735 양자택일 [18] file 가죽소원 18.02.13 137 0
54734 Remy Shand 좋아하는 사람 있음? [2] 가든 18.02.13 64 0
54733 오늘의 아침+점심+저녁 [4] file ㅇㅇ 18.02.13 116 0
54732 1987 봤다 [1] 랑ㅇ 18.02.13 98 0
54731 플레이리스트 만들었다 [5] file Ni1e 18.02.13 86 0
54730 훈련이 덜된 군견 . gif [2] 덕배 18.02.13 156 4
54729 우리 엄마도 틀딱이라는 말을 씀 [10] 덕배 18.02.13 135 7
54728 일반인이 블랙메탈 듣는 느낌을 알겠다 [13] file 틀딱 18.02.13 269 3
54727 졸업식도 끝났다 [4] 페이츠 18.02.13 73 0
54726 틀딱이 쓰기 부담스러우면 [3] Ni1e 18.02.13 82 0
54725 국내 틀딱 밴드들은 표절해도 괜찮음 [5] ㅇㅇ 18.02.13 190 1
54724 방방 뛰고싶게 만드는 노래(들) [4] 김칠덕 18.02.13 70 1
54723 GM 개자식들 [9] 이샨 18.02.13 140 2
54722 틀딱이란건 [9] 이샨 18.02.13 130 0
54721 상쾌한 아침을 모터헤드와 함께! [1] file 치토스 18.02.13 90 1
54720 기븐이 상쾌하군! ㅇㅇ 18.02.13 43 0
54719 노블레스, 갓오하 다시 보려는데 [7] ㅇㅇ 18.02.13 88 0
54718 문득 들은 생각인데 [13] file 가죽소원 18.02.13 204 3
54717 ㅇㅇ [4] ㅇㅇ 18.02.12 48 0
» 머한민국 수준 [9] ㅇㅇ 18.02.12 233 1
54715 진짜 전자기타 ㅇㅇ 18.02.12 56 0
54714 유튭 채널 이글 락 익명 18.02.12 31 0
54713 다이어트 좀 해야겠다 [1] 18.02.12 59 0
목록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2196 Next
/ 2196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