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난바안 18.02.12 16:30 (*.165.115.17)
조회 103 추천 2 댓글 6

https://www.youtube.com/watch?v=-LYbWn_Oit8

 

이거랑 3번 트랙 소마

 

노래 존나 꼴린다 줄리안 마성의 남자 ㅇㅈ?

  • 18.02.12 17:20 (*.152.219.57)
    나랑 완전 반대네
    난 저거 두개 제일 적게 들었고 섬데이, 라스트나잇, 모던에이지 제일 많이 들었음
  • 난바안 18.02.12 18:00 (*.165.115.17)
    아마 섬데이 래스트나잇이 가장 힛트쳤을거다 ㅋㅋ
  • KING 18.02.12 17:33 (*.97.156.138)
    난 그냥 1집 다좋았음ㅋㅋ
  • 난바안 18.02.12 18:01 (*.165.115.17)
    1집 명반 개인정 줄리안이 대단하긴 대단함
  • ㅇㅇ 18.02.13 01:08 (*.47.181.162)
    섬데이 귀에서 아른거린당
  • HELMET 18.02.13 09:15 (*.94.25.247)
    금수저 밴드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191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563 0
공지 ※ 12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08 11:00 업데이트) [24] file Bera 18.11.06 1066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1] file Bera 18.11.06 1196 11
54928 메갤러들은 김보름 어찌 생각하냐? [8] 18.02.23 217 2
54927 간만에 스타쉽'트루'퍼스보자. [3] 휘루 18.02.23 113 1
54926 비정상적인 가게를 열고싶다 [10] 깽판러 18.02.23 184 3
54925 택배 끝남 [1] ㅇㅇ 18.02.22 59 0
54924 디스트럭션 아시아 투어 일정에 한국이??????? [6] file ㅎㅅ 18.02.22 197 1
54923 테스타먼트 곡들중 이곡이 젤 좋더라. [5] 김칠덕 18.02.22 127 0
54922 데스타먼트 1집은 왜 리마스터링 없냐 [2] 냘ㅇ 18.02.22 103 0
54921 테스타먼트 리이슈..이거 진짜냐? [6] file 이샨 18.02.22 204 0
54920 메갤 수준 왜 그러는지 [8] ㅇㅇ 18.02.22 178 0
54919 지랄 [2] file ㅇㅇ 18.02.22 94 0
54918 우리나라 쇼트트랙은 맨날 뒤에 있다가 막판에 뒤집으려고 하네 [4] file 덕배 18.02.22 145 2
54917 Elitist 재결합 [2] amaranth 18.02.22 73 0
54916 11월 28일날 카멜롯 일본 공연 두개 잡혔네... [2] Bera 18.02.22 101 0
54915 [ㅇㅎ] 유니클로 광고녀 . gif [3] 덕배 18.02.22 289 4
54914 [ㅇㅎ] 복근운동 . gif 덕배 18.02.22 221 6
54913 [ㅇㅎ] 호불호 몸매 . gif [4] 덕배 18.02.22 676 4
54912 뭐라 내 감정이 표현이 안된다... [8] 헬로카봇 18.02.22 175 1
54911 헝가리 여성 피겨 스케이팅 선수, AC/DC의 곡에 맞춰 피겨 스케이팅 [4] ㅎㅅ 18.02.22 209 2
54910 한국 메탈은 다 가짜들이야 [6] ㅇㅇ 18.02.22 269 0
54909 어제 인슬레이브드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1] ㅎㅅ 18.02.22 85 0
54908 중국 살고있는 친구말로는 [8] HELMET 18.02.22 205 1
54907 일본 역사책엔 2차대전을 뭐라고 배우나 [3] 오섬 18.02.22 113 0
54906 음악 작사 작곡 X도 모르는데 [5] ㅇㅇ 18.02.22 155 0
54905 차례음식을 왜 여자만함? [10] Ni1e 18.02.22 158 0
54904 메탈듣는애들은 가정환경이 불우하더라 [4] ㅇㅇ 18.02.22 213 0
목록
Prev 1 ... 417 418 419 420 421 422 423 424 425 426 ... 2619 Next
/ 261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