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KING 18.02.12 15:52 (*.38.49.7)
조회 263 댓글 14

지금 4시간째 무한반복중

 

https://youtu.be/Rcs22ECIGWo

  • 김칠덕 18.02.12 15:58 (*.138.62.66)
    (얼터너티브란 장르에 뭉뜽그려 쑤셔 집어 넣어진) 90년대 로파이 내지 칼리지 락 좋아할듯..

    https://www.youtube.com/watch?v=0N6PZ5YRQAQ

    https://www.youtube.com/watch?v=IC9CZyHLn3M

    https://www.youtube.com/watch?v=FH3GkxqrwQQ
  • KING 18.02.12 16:01 (*.38.49.7)
    지금 맨 위엣거 듣고 있는데 스트록스 1집 같은거 생각하면 되냐? 스트록스 1집 좋아함 만들다만거 같은 느낌
  • 김칠덕 18.02.12 16:03 (*.138.62.66)
    일부러 다듬지 않고 만든 곡이라예~
    저런 류의 음악은 기름기 흐르면 파이라예~
  • KING 18.02.12 16:20 (*.38.49.7)
    한 30년 비바람 정통으로 맞은 구닥다리 펜더 기타 소리가 나네ㅋㅋㅋ
  • KING 18.02.12 19:15 (*.97.156.138)
    와 듣다보니까 중독오네 빈티지기타소리 미쳤다
  • 난바안 18.02.12 16:10 (*.165.115.17)
    스트록스 줄리안이 가이디드 바이 보이스 빠 일걸
  • KING 18.02.12 16:20 (*.38.49.7)
    세번째 음악 맞지? 좀 너무 옛날 느낌인데?
  • 난바안 18.02.12 16:26 (*.165.115.17)
    스트록스가 미니멀리즘 개빠돌이새끼들이자나 줄리안이 루리드 보컬도 카피했고 루리드 퍼펙트데이 들으면 줄리안이랑 목소리 똑같다.
  • KING 18.02.12 16:36 (*.38.49.7)
    lou reed? 맞냐?
  • 난바안 18.02.12 16:37 (*.165.115.17)
    ㅇㅇ 벨벳언더그라운드 보컬 몇년전에 죽었지
  • 오메가루갈 18.02.12 21:01 (*.249.16.81)
    일렉펀트란 밴드 좋더라..
  • KING 18.02.12 21:26 (*.62.190.209)
    인디밴드임?
  • 오메가루갈 18.02.12 21:32 (*.249.16.81)
    ㅇ 부산 출신 밴드
    문센트도 괜찮긴하던데
  • KING 18.02.12 21:40 (*.62.190.209)
    부산? 집가서 두밴드 들어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598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259 0
공지 복사붙이기 오류 임시 대처법/아이피 관련 사소한공지 깽판러 18.06.24 190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6] 깽판러 18.05.11 807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2458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7859 0
54822 일본은 이미 무상 야동으로 사과했다 [7] ㅇㅇ 18.02.17 506 4
54821 왜구+임진왜란+일제강점기 사과의 의미로 [1] ㅇㅇ 18.02.17 93 0
54820 여시 쭉빵년들 존나 끔찍하다 [8] ㅇㅇ 18.02.17 270 2
54819 죠센스포츠 특징 [1] ㅇㅇ 18.02.17 84 2
54818 일본 =형제의 나라 [1] ㅇㅇ 18.02.17 88 0
54817 정초부터 골치아픈 주제가 메갤을 덮고 있구나~ 김칠덕 18.02.17 71 1
54816 일본 극우에선 오히려 한국이 역사 날조했다고 하는중 [5] ㅇㅇ 18.02.17 188 0
54815 일본을 왜 욕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8] ㅇㅇ 18.02.17 265 0
54814 항상 말하지만 웬만하면 종교 자체가 문제가 아님 [5] ㅇㅇ 18.02.17 113 1
54813 스래시 메탈 file 파워메탈층 18.02.17 93 1
54812 유교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한 종교이다. [9] ㅇㅇ 18.02.17 187 8
54811 문득 여친한테 나랑 왜사귀냐고 물어봤거든 [8] 머장군 18.02.17 260 0
54810 베이비메탈은 제이팝이지 [7] ㅇㅇ 18.02.17 184 6
54809 올해도 라우드파크 갈 준비를 위해 일본 항공권 예약했다 [11] Bera 18.02.17 174 2
54808 어허? 아직도 메탈듣는 사람이 있음? [1] file 90년대에 끝장난게 아니었던가 18.02.17 144 1
54807 라구요 [1] 익명 18.02.17 78 0
54806 안녕안녕하세여 [6] 슝륭 18.02.17 158 1
54805 초당 12프레임, 107명의 작화가, 제작기간 10년 = ? [9] file 카류 18.02.17 254 7
54804 남자가 일찍 죽는이유.gif [2] file 카류 18.02.17 226 2
54803 오늘 만 53세 생일 맞으신 아재 ㅎㅅ 18.02.16 98 0
54802 버줌 1집은 [1] 페이츠 18.02.16 138 0
54801 윤성빈이ㅋㅋ [2] 18.02.16 153 0
54800 근데 메인스트림에서 라디오헤드 왤케 빨아줌? [10] 우러러 18.02.16 260 0
54799 추석인데 집에 있는 사람? [2] file ㅎㅌ 18.02.16 134 0
54798 야 .. 괜찮냐? 러러 18.02.16 35 0
목록
Prev 1 ...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241 242 ... 2430 Next
/ 243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