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KING 18.02.12 15:52 (*.38.49.7)
조회 266 댓글 14

지금 4시간째 무한반복중

 

https://youtu.be/Rcs22ECIGWo

  • 김칠덕 18.02.12 15:58 (*.138.62.66)
    (얼터너티브란 장르에 뭉뜽그려 쑤셔 집어 넣어진) 90년대 로파이 내지 칼리지 락 좋아할듯..

    https://www.youtube.com/watch?v=0N6PZ5YRQAQ

    https://www.youtube.com/watch?v=IC9CZyHLn3M

    https://www.youtube.com/watch?v=FH3GkxqrwQQ
  • KING 18.02.12 16:01 (*.38.49.7)
    지금 맨 위엣거 듣고 있는데 스트록스 1집 같은거 생각하면 되냐? 스트록스 1집 좋아함 만들다만거 같은 느낌
  • 김칠덕 18.02.12 16:03 (*.138.62.66)
    일부러 다듬지 않고 만든 곡이라예~
    저런 류의 음악은 기름기 흐르면 파이라예~
  • KING 18.02.12 16:20 (*.38.49.7)
    한 30년 비바람 정통으로 맞은 구닥다리 펜더 기타 소리가 나네ㅋㅋㅋ
  • KING 18.02.12 19:15 (*.97.156.138)
    와 듣다보니까 중독오네 빈티지기타소리 미쳤다
  • 난바안 18.02.12 16:10 (*.165.115.17)
    스트록스 줄리안이 가이디드 바이 보이스 빠 일걸
  • KING 18.02.12 16:20 (*.38.49.7)
    세번째 음악 맞지? 좀 너무 옛날 느낌인데?
  • 난바안 18.02.12 16:26 (*.165.115.17)
    스트록스가 미니멀리즘 개빠돌이새끼들이자나 줄리안이 루리드 보컬도 카피했고 루리드 퍼펙트데이 들으면 줄리안이랑 목소리 똑같다.
  • KING 18.02.12 16:36 (*.38.49.7)
    lou reed? 맞냐?
  • 난바안 18.02.12 16:37 (*.165.115.17)
    ㅇㅇ 벨벳언더그라운드 보컬 몇년전에 죽었지
  • 오메가루갈 18.02.12 21:01 (*.249.16.81)
    일렉펀트란 밴드 좋더라..
  • KING 18.02.12 21:26 (*.62.190.209)
    인디밴드임?
  • 오메가루갈 18.02.12 21:32 (*.249.16.81)
    ㅇ 부산 출신 밴드
    문센트도 괜찮긴하던데
  • KING 18.02.12 21:40 (*.62.190.209)
    부산? 집가서 두밴드 들어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976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561 0
공지 ※ SKT와 KT 통피 중 175.223.*, 223.62.*, 110.70.*, 39.7.*아이피는 잠시나마 통피차단 해지함. [8] Bera 18.10.08 217 5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478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9] file Time7Portal 11.02.18 468645 0
54858 메갤 장점 [3] ㅌㅋ 18.02.20 110 1
54857 메갤망했냐 [7] 필수 18.02.20 170 0
54856 나참.... 김칠덕 18.02.20 50 0
54855 Coven 공연 재미있었다 [2] file 치토스 18.02.20 102 5
54854 택배 13시간함 [5] ㅇㅇ 18.02.20 123 0
54853 국내 현역 밴드 기타리스트들 중에 원탑 누구라고 생각함? [7] ㅇㅇ 18.02.20 274 1
54852 피해의식 신보 음질수준 알려줄까? [4] 흉ㅇ 18.02.20 244 4
54851 너네 탕국아냐??? [18] file 체리보이 18.02.19 201 1
54850 누군가 나에게 왜 옷벗고 기타치냐고 물어봣는데 [3] file 젖프루시안테 18.02.19 164 1
54849 공기청정기 써봤냐? [15] 김칠덕 18.02.19 153 1
54848 피해의식갤에는 피해의식글을 올려야제 [6] file dalloyau 18.02.19 184 2
54847 설연휴 식사 (아 글쓰기 존나 귀찮다 시발) [7] file 깽판러 18.02.19 141 9
54846 주다스프리스트 신곡 Lightning Strike 페인킬러 버전 [1] 코엌 18.02.19 143 2
54845 이틀째 금주중이다. [10] file 김칠덕 18.02.19 140 2
54844 가사 해석 어느게 정확하냐?? [1] 가죽소원 18.02.19 138 0
54843 피해의식 신보 음질 실화냐 [10] ㅇㅇ 18.02.19 408 6
54842 지금 세팍타크로가 비인기종목이라고 무시하는 거시여? 향숙이 18.02.19 61 0
54841 다이소 5천원짤 이어폰 괜찮네 [9] 틀딱 18.02.19 230 0
54840 한국에서 젊은 애들 메탈 하냠? [9] 뭣ㅂ 18.02.19 391 0
54839 뻔한 패턴 속에서 사니까.. [1] 오메가루갈 18.02.19 101 0
54838 피자헛 존나 맛없네 [3] 시부럴 18.02.19 158 0
54837 네이버에 급식 나오는 웹툰들중에 [4] ㅇㅇ 18.02.19 157 0
54836 냄져의 칵테일은 뭘까요 [4] file 젖프루시안테 18.02.19 138 1
54835 출근하기 싫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7] 익명 18.02.18 114 1
54834 LP가 비닐 판떼기만 의미하는게 아니라 [3] ㅇㅇ 18.02.18 159 0
목록
Prev 1 ... 298 299 300 301 302 303 304 305 306 307 ... 2497 Next
/ 2497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