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휘루 18.02.07 13:11 (*.35.234.57)
조회 261 댓글 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Ad_gphOTMnU

  • 코엌 18.02.07 13:28 (*.227.240.3)
    오 근데 이곡 꽤 괜찮네..?
  • 휘루 18.02.07 14:00 (*.35.234.57)
    생각보다 듣기 좋더라. 리프가 좀 아쉬워서 그렇지. 보컬라인은 잘 뽑은 듯.
  • 패드릭 18.02.07 13:30 (*.254.128.125)

    300이하 물통휴대금지랑 수수깡같은 나약한몸... 반성하는중ㅋㅋㅋㅋㅋ
    ㄹㅇ루 악어형 운동경험서 우러나오는 가사라 공감됬음

    https://youtu.be/lMymtA8mw1s
    여긴완전 돼지인데 피나는 노력을 햇고만ㅜㅜㅜ

  • 휘루 18.02.07 14:01 (*.35.234.57)
    1집때 곡 뮤비만 봐도 30대 직장인의 트루한 몸을 간직하였지만, 정말 운동하면서 노력한 것 같더라.
  • Deepcold 18.02.07 13:46 (*.248.2.87)
    그닥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다. 생활밀착형 컨셉까지 ㅋㅋㅋ
    음악을 위해 몸을 만든건지 몸만들라고 음악하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껄껄껄
  • HELMET 18.02.07 13:57 (*.94.25.247)
    2집 커버사진을 위해 시작했다고 하던데 지금은 그냥 웨이트 자체에 빠져버린 듯
  • Deepcold 18.02.07 14:24 (*.248.2.87) Files첨부 (1)

    61aNIRkQb1L.jpg

    나중엔 이런거 찍을거같다

  • 휘루 18.02.07 14:03 (*.35.234.57)
    드러머가 보디빌더에 나가고 그랬다나? 그 분하고 운동하면서 더 자극 받아서 멤버들 몸 다듬고 한 것 같은데 효과적이었던 것 같다 ㅋㅋ
  • 치토스 18.02.07 14:00 (*.91.0.171)
    진짜 괜찮네. 음악이랑 뮤비랑 컨셉이 참 절묘하네. 악어는 끼가 넘치는 아티스트라는 생각이 든다.
  • 휘루 18.02.07 14:04 (*.35.234.57)
    최악어씨 나름 큰회사도 다니고 그랬다고도 하고 브레인이라고 하던데 이제 몸까지...
  • 파워메탈층 18.02.07 15:41 (*.1.171.27)
    뭐가 웃기다는 거지
  • Bera 18.02.07 16:33 (*.64.75.3)
    오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람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475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141 0
공지 복사붙이기 오류 임시 대처법/아이피 관련 사소한공지 깽판러 18.06.24 136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4] 깽판러 18.05.11 666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1904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7583 0
54546 뿌셔뿌셔 봉지 바꼈더라 [1] file ㅇㅇ 18.02.09 80 0
54545 차슈 만들었다 [33] file 카류 18.02.09 214 9
54544 성매매가 불법이라니.. [5] 394949505 18.02.09 143 0
54543 너님들 [6] file 가죽소원 18.02.09 90 0
54542 출산율 떨어지는건 좋은 현상임 [5] ㅇㅇ 18.02.09 129 5
54541 미투 운동이고 자시고 씨발 공무원새끼들 좆 놀릴데가 없으니 이러는거 아님? [6] ㅇㅇ 18.02.09 113 0
54540 적외선 온도계샀다 [10] file 카류 18.02.09 111 2
54539 어릴때부터 생각해본건데 [13] file KING 18.02.09 142 0
54538 도대체 왜 [3] 18.02.09 44 0
54537 병원 직원 카니까 생각난다 [3] 카류 18.02.09 76 2
54536 로얄헌트 신보 [3] file 도봉산폭격기 18.02.09 91 4
54535 지금 병원 왔는데 접수하는년 존나 싸가지 없네 [17] 파워메탈층 18.02.09 314 0
54534 니들 언제가 젤 죽고싶은 타이밍인지 아냐? [14] file KING 18.02.09 655 1
54533 팬선물 레전드.gif [1] file 카류 18.02.09 140 2
54532 할머니들이 마피아 게임을 하면.jpg file 카류 18.02.09 82 2
54531 현재 출산률도 기적이다 [9] file 카류 18.02.09 158 6
54530 5중 택 1 [3] file 가죽소원 18.02.09 83 0
54529 미스터빅 드러머 팻 토피 사망 [3] 가든 18.02.09 109 0
54528 [ㅇㅎ] 야구녀 . jpgif [4] file 덕배 18.02.09 176 4
54527 술깨기전에 자러간다 [1] 필수 18.02.09 45 0
54526 씨이이이발 존나 좋다 [12] 필수 18.02.09 192 0
54525 니네들은 메탈 처음 접한 계기가 뭐냐 [27] file 난바안 18.02.09 219 0
54524 메탈 존나 오랜만에 듣는다 [11] 필수 18.02.09 109 0
54523 [ㅎㅂ] 바바 후미카 . jpg [4] file 덕배 18.02.09 175 3
54522 [ㅇㅎ] 스커트 vs 레깅스 . jpg [6] file 덕배 18.02.09 300 2
목록
Prev 1 ...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 2407 Next
/ 2407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