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8.01.14 02:50

와우... +ㅇㄷ근황

슬슬맨 18.01.14 02:50 (*.62.22.223)
조회 368 댓글 23

Screenshot_20180114-024226.png

 

20180114_025410.png

 

또 기어들어와서 주작질 펼쳤구만... 30대 되고 나서는 안그러겠다더니 ㅋㅋ

뭐 원인제공글처럼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근본 원인은 바로 너 자체라고?

음 수고하고 열~심히 발악해봐~

20180114_025434.png

 

 

 

지키지도 못할 약속같은 소리하네 ㅋㅋ 걍 니 꼴리는대로 하고싶어질꺼 뻔히 알면 좀 고쳐 제발 니가!!!! 고치라고!!!! 그것도 병이야 지랄병

  • 휘루 18.01.14 03:01 (*.102.129.106)
    니들 같은 스토커 새끼들이 물고 늘어지니 다시 돌아온다는걸 아직도 못 느낀거냐? 업더가 메킹부터 메갤까지 한 행적을 봐왔지만, 니들 같은 부류가 더 업더를 부추기고 키워서 미련을 못 버리는거야. 지금 이런 글 올리는 수준은 업더만큼 병신 같애. 살만큼 살았으면 적당히해.

    나야, 업더가 병신짓을 하면 그냥 병신짓하니 그러려니 넘기고 신경도 안 쓰는데, 꼭 이런 새끼들이 물고 늘어지니 반복의 악순환이지. 뭐, 니 나름대로 재미있으니 올린거지만, 업더가 병신짓하는 것보다 너같이 글 써재끼는 놈들이 난 더 싫어.
  • ㅇㅇ 18.01.14 03:18 (*.143.191.238)
    이젠 그만하자
    그냥 신경을 꺼라
  • Harlequin 18.01.14 03:23 (*.223.20.178)
    요즘에야 느끼고 있지만 인터넷은 인터넷일 뿐.
    악의를 담고 욕해봐야 누구에게도 득 될 것 없고 서로 부정적인 감정과 에너지만 축적할 뿐인 것 같아.
    얼굴 한 번 안보고 키보드와 모니터로만 스쳐지나가는, 인연이라 부를 것도 없을 정도로 미세한 연밖에 안되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해준다면 분명 그 미세한 연에 비해서는 많은 걸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해.
    좋은 에너지는 사소한 것에서도 얻을 수 있다고 믿어.
    업더든 메갤러들이든 다들 마음이 평온해지고 행복한 일 많았으면 좋겠다.
    이상 씹선비 진지충이..
  • ㅇㅇ 18.01.14 03:51 (*.247.30.21)
    걍 ㅁㅋ 처럼 금지어 가자. 어순상 연결되는 단어 있는 것도 아니고 성격상 나중에 여기와서 무조건 검색해 볼거다.
  • 치토스 18.01.14 04:38 (*.56.16.160)
    그만 합시다.
  • 김칠덕 18.01.14 04:45 (*.138.62.66)
    고마해라
  • 필수 18.01.14 06:50 (*.123.138.206)
    탈퇴할 예정 씨발 ㅋㅋㅋㅋㅋ
    역시 정신병이야 정신병...
  • ㅇㅇ 18.01.14 07:25 (*.223.20.243)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필수 18.01.14 07:48 (*.7.54.212)
    미친년...네다업도 필요없네 이건
  • ㅇㅇ 18.01.14 07:49 (*.247.30.21)
    진짜 인간의 끝을 보여주는것 같네
  • ㅇㅇ 18.01.14 07:25 (*.223.20.243)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ㅇㅇ 18.01.14 07:50 (*.247.30.21)
    제발 그동안 니가 써갈겼던 욕을 좀 생각해보길... 뭐 어차피 넌 여기 상주할테니
    갤러들이랑 맞다이 깔라면 니가 잘못안했는데 까였네 등 웅앵웅거리지 마.
  • 필수 18.01.14 07:51 (*.7.54.212)
    웅앵웅 긔엽긔
  • ㅇㅇ 18.01.14 07:53 (*.223.20.243)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ㅇㅇ 18.01.14 07:56 (*.247.30.21)
    지금 이게 잘못이야 임마. 어째 짤리자마자 기다렸다는듯이 화력 폭발이냐? 그게 먼데?
    그동안 정말 바뀔려고 했던게 아니라 가식떨고 있었다는 거지. 그런데 무슨 업더문은 업더문이야. 너혼자 읽고 너혼자 선서하는 업더문?........
    뭐 니 원하는대로 니 정신병 쑈 맘껏할수 있게 됐으니 축하한다. 욕 글 수십번 지웠다 썼다 한거 다 봤다 그리고
  • ㅇㅇ 18.01.14 08:00 (*.223.20.243)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ㅇㅇㅇ 18.01.14 08:02 (*.247.30.21)
    그게 니 수준이지. 디시에서 제명될 정도면 인생 개막장 아님???
  • ㅇㅇ 18.01.14 08:06 (*.223.20.243)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ㅇㅇ 18.01.14 08:09 (*.247.30.21)
    이봐요 이 멍청한 인간아....여기가 디씨 기반 커뮤잖아요.....별개긴 해도 기본적 틀은 전부다 그쪽 유아이를 따라가고 있는데...이러면서 무슨 대화를 하자고 참나 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18.01.14 07:57 (*.223.20.243)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ㅋㅋㅋㅋ 18.01.14 08:01 (*.39.139.127)
    진짜 유아최행적 사고 끝판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제명되자마자 이러고 있는거임???
  • dalloyau 18.01.14 09:07 (*.208.192.41)
    글 내용 싹 밀어버릴까 했다가 그냥 두는데
    소환술 알아서 자제좀 하자
  • 카류 18.01.14 20:49 (*.39.138.16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968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551 0
공지 ※ SKT와 KT 통피 중 175.223.*, 223.62.*, 110.70.*, 39.7.*아이피는 잠시나마 통피차단 해지함. [8] Bera 18.10.08 207 5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455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9] updatefile Time7Portal 11.02.18 468633 0
53759 소개팅을 끝내고 돌아왔다. [9] 패배자 18.01.21 189 10
53758 아가씨 한명 방으로 불러줘(딸꾹!) [6] file 카류 18.01.20 241 0
53757 국내에는 지리는 그르부메탈 없나? [10] acdc 18.01.20 202 0
53756 드러머를 구하면 라이브를 할 수 있을텐데. [7] file ChaoticVenom 18.01.20 166 1
53755 오늘 같은 날은 [1] file ㅎㅌ 18.01.20 96 0
53754 택배 한달해서 120벌었다 [2] ㅇㅇ 18.01.20 185 3
53753 헐~ 최악이네 -.-;; [6] file 재수생 18.01.20 218 3
53752 나는 너를 ㅇㅇ 18.01.20 35 0
53751 도무지 우차차츠라라이으ㅡㄹ라ㅣㄷ디츠ㅡㅎ히ㅐ디 18.01.20 51 0
53750 오페스는 장르가 뭐임? [7] 383♥4♥ 18.01.20 212 0
53749 지미 페이지 음악적 특징 [1] haruharu523 18.01.20 124 0
53748 블랙게이즈 하나 추천함. 패배자 18.01.20 67 0
53747 아치에너미가 온다해도 [3] 이샨 18.01.20 157 2
53746 니들 뭔 공연가든 함부로 메갤키지마라 [15] file 체리보이 18.01.20 308 3
53745 설현 실제로 보신 분 있음? [2] file 가죽소원 18.01.20 185 0
53744 카멜롯 신보 나온답니다 [4] file dalloyau 18.01.20 136 1
53743 좋다 좋다 [3] file 가죽소원 18.01.20 121 3
53742 어제 불금이라 불타게 달렸더니........burning [10] file KING 18.01.20 161 0
53741 인서울 보람이 있다(feat. 아치에너미) [47] 메탈을울려라 18.01.20 333 7
53740 아치에너미 내한 [8] file Neme 18.01.20 333 6
53739 별거없는데 계속 보게되는 채널 [3] ㅇㅇ 18.01.20 95 1
53738 아이폰, 안드로이드, 그리고 여자 [5] ㅇㅇ 18.01.20 106 0
53737 이따가 G3 보러간다 [1] file 치토스 18.01.20 90 2
53736 혹한기 훈련 이틀 남았다 [10] Bera 18.01.20 129 0
53735 근데 전에 Municipal Waste 한국 내한온다 하지 않았나? [1] Bera 18.01.20 124 0
목록
Prev 1 ... 340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 2495 Next
/ 2495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