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雪虎 18.01.13 20:55 (*.223.17.147)
조회 233 댓글 23
뭔 죄다 초딩새끼들밖에 없나
​그게 그렇게 즐겁고 유쾌해요?
그런 글들 보기만 해도 눈살 찌푸려지는데
왜 자꾸 소환하려고 함?
  • 김칠덕 18.01.13 20:59 (*.138.62.66)
    한번 찍힌 인물은 죽어도 파묻어야 직성들이 풀리는 듯. ㄷㄷ
  • 雪虎 18.01.13 21:03 (*.223.17.147)
    하긴 시발 유동으로 허구헌날 메갤질이나 하는 새끼들한테
    제대로 된 정신이 박혀있을리가 만무하지
  • ㅇㅇ 18.01.13 22:21 (*.124.50.240)
    메갤에 대현자 납셨네
  • ㅇㅇ 18.01.13 22:58 (*.98.91.29)
    메갤따위에 고닉파고 활동하는게 질리고 쪽팔려서 유동생활하는데? ㅋㅋ 병신은 너지 ㅋㅋㅋㅋ
  • 雪虎 18.01.14 00:06 (*.1.14.175)
    병신들 아니랄까봐 먹이주니까 좋다고 달려드네
  • ㅇㅇ 18.01.14 00:21 (*.98.91.29)
    니가 필수냐? 유동 차별하게
    별 개똥같은 놈을 다 보네
  • ㅇㅇ 18.01.14 00:28 (*.124.50.240)
    ㅋㅋㅋㅋㅋ씨발 누가보면 갤준지 알겠네

    씹현자 빙의해서 지혼자 개똥철학 씨부리다 욕쳐먹으니 쿨내 뿌리는거 보소

    유동 꼬우면 걍 네이버나 다음에 메탈카페 만들고

    스탭 모집해서 클-린하게 놀던가

    왜 자꾸 유동싸잡아서 시비질이야
  • 00 18.01.14 02:09 (*.33.153.194)
    지도 매겔하는 주제에 다른 매겔러들보다 나은 존재라고 착각하는 것 만큼 한심한 지랄도 없지
  • ㅇㅇ 18.01.14 03:55 (*.247.30.21)
    이건 무슨 개똥논리야.
  • ㅇㅇ 18.01.13 21:26 (*.39.151.108)
    나도 아예 그 놈에 대해 아무도 더이상 언급을 안했으면 함

    솔직히 쉴드쳐줄 정도의 "위인"이 전혀 못되는데다가 언급이 될 때마다 논란만 초래하니까
  • 카류 18.01.13 22:10 (*.39.138.57)
    싫다면서 소환술 쓰는게 이해가 안감
    귀신도 자기말하면 온댔는데 사람이 되어서 자기말 하는데 안오겠냐고
    기회 다시 줄거 아니면 잔인하지만 언급 안하고 없던거처럼 하는게 낫다
  • 깽판러 18.01.13 22:15 (*.139.247.113)
    말듣는꼴을 제대로 못봄
    그냥 방목이지 뭐
  • 지겹다 그놈에 ㅇㄷ 18.01.13 22:32 (*.38.8.111)
    다시한번 말하지만 확실한 대책없이 차단만 하면 운영진들이 다시 힘들어진다니깐 그러네? 차단풀어준 최근이 그나마 업더관련해서 많이 조용해진거다.
    앞으로 쫌만 어그로글 올라오면 예전처럼 또 여기저기서 "너 업더지? 문체에서 다 드러나" "여기 업더란 증거가 있는데 운영자는 차단안하고 뭐하냐?" 이렇게 되는거 뻔하다.
  • ~(o_o~) 18.01.13 22:36 (*.64.144.168)
    이 부분에 대해 동의함

    그냥 언급 자체가 안되도록 조치하는게 서로한테 덜 피곤할 듯
  • ㅇㅇ 18.01.13 22:46 (*.7.46.112)
    그런 면에서 업더가 트루수 주작 했다는 의혹 받고 있는 글이 개 씹 리얼이라는거임

    업더때문에 시끄러워지는것을 원하지 않을 수록 그 글에 동의 하는게 맞음

    그런데 병신새끼들이 업더가 주작했다느니 온갖 개소리들을 하고 심지어 폴스주작질까지 함

    업더가 깽판치는거 보고싶다 이거지
  • ㅇㅇ 18.01.13 22:16 (*.38.8.158)
    진짜 업더소환글도 운영진이 강력제재해야 업더 재차단도 의미가 있는건데 말이지....
    이렇게 되면 또 원점으로 돌아와서 예전처럼 서로 네다업 거리며 갤 개판남
  • 필수 18.01.13 22:19 (*.7.54.212)
    최순실마냥 씹꼬뜯꼬맛뽀고즐기는건데 뭐가 잘못된것인지...?
  • 카류 18.01.13 22:23 (*.39.138.57)
    실제 있는 사람에 실제있는 장소에서 특정 행위를 한거면 법따라 제제가 가능한데 여기는 고닉 뿐만 아니라 유동도 활동 하잖아
    윗 댓글처럼 예전에 유동글이면 자주 네다업 네다업 거리고 뭐만 하면 너 ㅇㄷ지? 이거 글쓴게 꼭... 그러고 ㅇㄷ 말고 그전에 다른 네임드 어그로들 다 거론되고 그랬잖어.
    뭐 애시당초 필수는 그런거 즐겨서 뭐...
    내 의견은 클린한 메갤을 원하다면 이렇게 하는게 낫다는거다
  • 필수 18.01.13 22:29 (*.7.54.212)
    업더를 까기위한 언급과 네다업으로 인한 언급은 서로 성격이 많이 다른듯.
    난 전자의 경우를 예로 맘껏해도된다는 뜻이였지
    무분별하게 네다업거리는건 나도 싫음
  • 카류 18.01.13 22:33 (*.39.138.57)
    근데 어차피 둘다 업더 언급한다는건 같아서
    업더 싫어하는사람은 ptsd처럼 그때 다시 생각날거고
    업더 전에 돌아온 이유중 하나가 여기서 본인을 계속 언급해서 찾아오고 자기 글 적힌거 검색해서 본다고 했어서 그러는 거임
  • ㅡ_ㅡZzz 18.01.14 00:57 (*.81.138.10)
    애초에 기붕이가 업더만 특별하게 면제를 해준게 잘 못이였음. 차단했으면 그냥 그대로 갔어야지.
    풀어줬다가 다시 차단하고...이건 걍 가지고 노는거지...
  • ㅡ_ㅡZzz 18.01.14 01:04 (*.81.138.10)
    엇! 근데 차단풀어준게 기붕이였던가? 아님 베라였었나;; 기억이 가물하네
  • 머장군 18.01.14 02:32 (*.112.161.174)
    기붕이 아니라 베라였을걸

    베라는 한번더 기회를 줘보려 했고 결국 또 기회를 걷어찬 읍더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7] 운영자 17.05.18 2257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9869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1817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4062 0
53573 노래에서 짠내난다 [1] 18.01.14 26 1
53572 너의 얼굴은. ㅇㅇ 18.01.14 27 0
53571 난 업더 깽판치는 거 이해가는데 [3] 김가불 18.01.14 109 3
53570 솔직히 업더가 싫었지만 이번 제명 대체 왜 한거냐? [5] ㅋㅋㅋㅋ 18.01.14 149 5
53569 일하기 힘드네 [4] 치토스 18.01.14 61 4
53568 문의는 문의게시판에 [1] 깽판러 18.01.14 43 1
53567 와우... +ㅇㄷ근황 [23] file 슬슬맨 18.01.14 308 9
53566 노래듣고 얼굴보고 더 꼴렸던 적은 있다 [1] 체리보이 18.01.13 123 0
53565 여자한테 질싸하고싶다 ㅇㅇ 18.01.13 66 0
53564 오늘의 1업 [1] amaranth 18.01.13 49 2
53563 솔직히 나도 노래듣다가 얼굴 찾아봤을때 깬적 있다 [12] 카류 18.01.13 166 1
53562 검정치마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내가 나쁜 새끼냐? [23] file KING 18.01.13 200 1
53561 Fu Manchu 신곡 (ღ˘⌣˘ღ) 18.01.13 12 1
» 언급 좀 그만합시다 [23] 雪虎 18.01.13 233 10
53559 '업더' 결국 다시 강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8.01.13 77 0
53558 영구제명....읍더 최근에 또 뭐 터짐?? [2] file 체리보이 18.01.13 124 0
53557 언제나 부대 복귀 할 때는 짜증난다ㅋㅋㅋ [7] Bera 18.01.13 104 2
53556 형왔다 노예새키들아 너희들의 주인 킹.....master [10] file KING 18.01.13 126 0
53555 요즘 애들은 말이야 [1] ㅇㅇ 18.01.13 43 0
53554 하여간 진 시몬스 이 개꼰대 새끼는 말하는거나 하는짓이나 못배워먹은티 작작내네 [5] Deepcold 18.01.13 180 2
53553 정식 발매되었으면 하는 곡 김칠덕 18.01.13 39 0
53552 검정치마 대표곡이나 띵곡 뭐 뭐 있음? [3] Bera 18.01.13 90 0
53551 공연 홍보 [19] file 메리디에스 18.01.13 316 23
53550 Andrew WK 신곡 [8] (ღ˘⌣˘ღ) 18.01.13 66 1
53549 고양이 . gif [4] 덕배 18.01.13 98 2
목록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2155 Next
/ 2155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