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카류 18.01.12 20:18 (*.39.138.248)
조회 197 댓글 10

20180107_132146.jpg

규동

무난하다

 

 

20180107_132149.jpg

 

20180107_132153.jpg

돈까스 알밥정식

 

20180107_132156.jpg

면발이 탱글하니 좋았다

유부우동 맛인데 살짝 짰다

 

정식은 우동나와서 좋다

어느 순간부터 국물없이는 밥이 잘 안넘어감 ㅋㅋ

 

 

20180107_132216.jpg

알밥

원래 노른자 없었는데

생달걀노른자 싫어해서 규동시킨사람이 나한테 줌

 

칼로리가 추가되었습니다

 

20180107_132220.jpg

돈까스

 

마트 푸드코트랑 다른점을 꼽으라면 돈까스를 꼽는다

물론 그렇게 맛있는 돈까스는 아니었지만 마트랑 비교해서 바삭하고 안에도 고기 씹는 질감이 좋다

생등심인가보다

튀김옷이 기름을 많이 먹어 아쉬웠다

 

20180107_132235_HDR.jpg

왼쪽은 생선조림 오른쪽 계란말이

아래쪽은 ???

미역줄기랑 우뭇가사리 같은 해초류 무친건데 나름 먹을만했다

 

생선조림은 양념은 맛있는데 가시발라내는거랑 양념간이 좀 있어서 알밥이랑 먹기에는 어울리지 않았다

쌀밥이랑 먹었으면 맛났을듯

 

가게는 대백아울렛 위에 있는건데 마트 푸드코트보다 양이 조금 적고 맛은있다. 가격은 비슷.

 

밥은 역시 신세계보다 대백아울렛이났다

신세계는 메뉴도 많고 사람은 더 많아서

웨이팅은 기본이고 좀 비싸다(물론 20대 차 없고 밥메뉴 말고 파스타나 이런거 좋아하면 구경할거도 많은 신세계가 낫다. 디저트도 그렇고)

주차장이 근본없다

주차장이 별관이라 차대고 한참걸어가야하고 주차비도 비쌈, 물건 구매후 주차 무료 혜택 받는 액수가 너무 크다

주차요금이 10분에 천원씩, 1시간이면 6천원에(대구 시내 공원밑에 공영주차장이 일일요금이 5천원임 ㅋㅋㅋ), 첫 10분은 무료

5만원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

15만원 이상 구매시 3시간무료

이 뒤로는 없는걸로 봐서 물건사도 돈 내야하는듯 ㅋㅋㅋ

 

대백은 음식점 수는 적은데 밥 메뉴가 비중이 많다

트렌드에 따라가는건 아니고 적당한가격에 맛난거를 조용한 분위기에서 편하게 줄안서고 먹는다

주차장 넓고(지하) 엘리베이터만 타면 본관가며 주차요금도 상식적임

최초 30분 천원, 그이후 10분당 500원

3만원이상 구매시 1시간무료

5만원이상 구매시 2시간 무료

10만원                  3시간

30만원                  5시간 무료 .

 

 

그리고 동네주민은 그냥 상공회의소 뒤에 차 대놓고 걸어감

코앞인데 주차요금 물기 아깝다

 

  • 페이츠 18.01.12 20:47 (*.161.158.161)
    맛있겠다 카츠동 먹고싶다
  • 카류 18.01.12 23:32 (*.39.138.92)
    가츠동은 역시 한그릇 비우고
    여기 밥하고 소스 좀 더 주세요!
  • dalloyau 18.01.12 20:59 (*.208.192.41)
    돈까스는 트루야
  • 카류 18.01.12 23:32 (*.39.138.92)
    ㄱㅅㄱㅅ
  • 김칠덕 18.01.12 21:13 (*.138.62.66)
    아니, 초생강을 규동 밥위에????
    김치처럼 따로 담아주고 중간 중간 입안 정리하게 해야지, 뭐, 같이 비벼먹으라고?
    어이없다. ㅋㅋ
  • 카류 18.01.12 23:32 (*.39.138.92)
    그리고 실제로 비벼 먹었다는 후문...
    사진 잘 나오라고 그러는건가 요새 저러얹어주는데 종종 있드라
  • 오섬 18.01.12 23:18 (*.240.236.241)
    규동아~
  • 카류 18.01.12 23:33 (*.39.138.92)
    노른자도 가지고 왔습니다~
  • 익명 18.01.12 23:42 (*.46.223.72)
    https://blog.naver.com/duswl0947/220593475004

    스노우치즈돈가스
    이것이 바로 돈가스계의 혁명임다
  • 카류 18.01.13 00:20 (*.39.138.92)
    몇년전에 대구에도 스노우 돈까스집 생겼다가 망했는데(대구 눈오는거 만큼 위에다 살짝 치즈 깔았음)
    저긴 리얼 치즈 그라인더로 갈아서 듬뿍 얹어주네 ㅋㅋㅋㅋ 강원도냐
    맛있겠다 사라다 우동 있으면 시켜다가 남는 치즈랑 같이먹으면 개꿀맛일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952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527 0
공지 ※ SKT와 KT 통피 중 175.223.*, 223.62.*, 110.70.*, 39.7.*아이피는 잠시나마 통피차단 해지함. [8] Bera 18.10.08 172 5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417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8591 0
53719 아재좆목갤 우엑 [1] ㅇㅇ 18.01.19 84 0
53718 이거 만드는데 5시간 넘게 걸리고 10만원 넘게 들었다 ㄷㄷ [9] file 김칠덕 18.01.19 206 7
53717 신지식의 성지.JPG [4] file ㅇㅇ 18.01.19 142 0
53716 BTBAM 신곡 뮤비 [4] dalloyau 18.01.19 109 2
53715 니들 이거 봤냐? ㄷㄷ [11] ㅇㅇ 18.01.19 152 0
53714 얘네 누군지 암?? [6] file 가죽소원 18.01.19 149 0
53713 킹 할재 귀엽지 않냐? [5] ㅇㅇ 18.01.19 96 2
53712 얘들아 너희가 들었던 음악중에 젤 좆같은거 머냐 [26] file KING 18.01.19 277 0
53711 일본 예능에 출연한 주다스 프리스트 시부럴 18.01.19 127 0
53710 스톰 신보 나왔다 [12] file DT 18.01.19 269 11
53709 감자 핫도그 [8] file 카류 18.01.19 771 3
53708 귀중한 옷은 크린ㅌㅍㅇ에 맡기지 마라 [6] file ㅡ_ㅡZzz 18.01.19 151 0
53707 독거틀딱의 늦은 점심 [10] file KING 18.01.19 164 0
53706 앙 키모(치)이이 [5] file ㅇㅇ 18.01.19 80 0
53705 조선에선 그놈의 실검 순위가 왤케 중요한거 ㅇㅇ 18.01.19 51 0
53704 야 이 개새끼들아 !!!!!! file ㅇㅇ 18.01.19 102 0
53703 사실 나를 실제로 본 새끼 몇명 있다 [6] dalloyau 18.01.19 223 0
53702 와 시발 벗1방 광고충 회원가입까지 하네 [2] dalloyau 18.01.19 135 0
53701 [ㅇㅎ] 최설화 . gif ----- [24mb] [2] 덕배 18.01.19 248 3
53700 나를 바라보는 여성들의 시선 . gif [1] file 덕배 18.01.19 201 5
53699 메킹 관리자들 말이야 [4] 파워메탈층 18.01.19 143 0
53698 생리 끝난 바로 다음날 ㅈㅆ하면 임신 안되지 않음? [6] 머장군 18.01.19 1082 2
53697 비트코인에 전재산 꼴아박은자의 말로 [14] 카류 18.01.19 377 0
53696 메갤놈 열명 정도 제물로 바쳐서 [2] 시부럴 18.01.19 123 0
53695 판타지, 첩보 미드도 좋지만... file ㅇㅇ 18.01.19 65 0
목록
Prev 1 ... 338 339 340 341 342 343 344 345 346 347 ... 2491 Next
/ 2491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