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arlequin 18.01.12 19:21 (*.223.23.181)
조회 438 추천 2 댓글 14

BB_E7_BF_EB_C0_DA_C1_F6_C1_A4_1_ledzeppeline.jpg

메탈리카에 대한 해박한 지식

  • ㅇㅇ 18.01.12 19:25 (*.62.163.252)
    슬래쉬 메탈이랜다 ㅂㅅㅋㅋㅋㅋ
  • 코엌 18.01.12 19:31 (*.227.240.3)
    락은 듣는거 같던데 어디서 대충 주워들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재수생 18.01.12 20:01 (*.102.251.52)
    예전에는 방송에서 트래시 메탈이라고 했음 쓰레기메탈.. 컄
  • ㅇㅇ 18.01.12 20:08 (*.37.12.249)
    저건 영어발음이 나쁜거고 걍 음악 이것저것 들은 애임. 팝이나 프로그레시브 락도 좀 듣고 한듯
  • 페이츠 18.01.12 20:20 (*.161.158.161)
    저기서 더 안가서 다행이네
  • dalloyau 18.01.12 20:33 (*.111.13.235)
    슬래쉬 메탈ㅋㅋㅋㅋ와중에 자막 Slash Metal 시발ㅋㅋㅋ
  • ㅁㄴㅇ 18.01.12 21:07 (*.123.70.28)
    김구라 테스타먼트는 알정도로 완전히 메탈을 모르진 않음 영미권 음악을 많이 들어서
    어차피 저시대 틀딱들은 스래쉬 메탈을 트래쉬 아니면 슬래쉬로 불렀음.
    병신인건 김구라가 아니고 자막 쓴놈이 병신
  • ㅇㅇ 18.01.13 00:43 (*.167.120.136)
    ㅇㅇ
    옛날 잡지나 음반해설지보면
    트래쉬나 슬래쉬로 되어있는거 꽤 많음
  • ㅇㅇ 18.01.12 21:11 (*.247.107.60) Files첨부 (1)

    67076_.jpg

     

  • (ღ˘⌣˘ღ) 18.01.12 21:16 (*.208.236.40)

    아조씨들은 쓰래쉬를 슬래쉬 아니면 트래쉬라고 하더라

  • 업더 18.01.12 21:44 (*.246.69.180)
    의외로 애들이 모르네;; 난 다들 아는줄 알았는데

    이윤석이 디어사이드, 아니 메탈 좋아하는거 모르는 애들도 많을듯 (디어사이드도 좋아하긴 함)
  • 덕배 18.01.13 12:35 (*.152.58.48)
    Slash ㅋㅋㅋㅋ ㅅㅂ
  • 휘루 18.01.13 15:10 (*.138.111.117)
    어느 회차였나?
  • Harlequin 18.01.13 15:47 (*.195.77.123)
    나도 짤줍이라 몰랑
    근데 게스트로 이윤석이 출연했던 편같더라. 그리고 화면 우측 상단에 아이티 지진성금 전화번호 걸린 것 보니 검색해보면 추론 가능할 듯 ㅇㅇ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190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562 0
공지 ※ 12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08 11:00 업데이트) [24] file Bera 18.11.06 1065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1] file Bera 18.11.06 1194 11
53802 지하철인데 [1] 가죽소원 18.01.22 77 0
53801 삐뻬삐뽀뻬 [2] ㅅㅇㅋㅍ 18.01.22 69 0
53800 고시공부하는 남친 뒷바라지 하는 여친이 있듯이 [9] ㅇㅇ 18.01.22 451 0
53799 비키니중에 [4] file 가죽소원 18.01.22 204 1
53798 갠적으로 아치애너미 이곡 연주하는거 보고 싶다. [6] 김칠덕 18.01.22 146 0
53797 정현 진짜 조코비치 이기는건가? [6] SLi 18.01.22 119 0
53796 현재 두바이 이탈리아로 이동 예정 [5] file 페이츠 18.01.22 120 3
53795 요즘은 합격여부를 카톡으로 주네ㅋㅋㅋ [10] file 틀딱 18.01.22 209 3
53794 엘파트론 공연때 커버곡으로 '인퓌어위드시바' 어떠냐? [4] 조까라도스 18.01.22 170 1
53793 틀딱의 저녁........sogogi [10] file KING 18.01.22 162 0
53792 아치에너미 세네번 봤다보니 [8] Bera 18.01.22 190 1
53791 여친이랑 같이 홍콩갔다왔다 질문받는다 [2] file ㅇㅇ 18.01.22 149 1
53790 피자알볼로 시켰는데 [10] 냩ㅌ 18.01.22 160 0
53789 상하차로 곧 200만원 번당.... [4] QWERTYUI 18.01.22 126 0
53788 친구에게 어머니 살해해달라 의뢰한 개썅놈 [10] file 카류 18.01.22 199 0
53787 KFC 딜리버리 괜찮음? [1] 징기스칸나이 18.01.22 133 0
53786 무대 하나 아니 두개 보고 가라 가죽소원 18.01.22 45 0
53785 최근에 이사 했는데 [2] 휘루 18.01.22 72 0
53784 오늘 늦잠자서 지각했다. [12] file 김칠덕 18.01.22 149 4
53783 냉장고 수리비 60만원 컄ㅋㅋㅋㅋㅋㅋㅋ [12] file KING 18.01.22 199 1
53782 연예인들중에 [2] file 가죽소원 18.01.22 128 0
53781 인생은 고통이야. 몰랐어? [2] 재수생 18.01.22 136 0
53780 여자나 남자나 서로를 존중하는 자세를 갖췄음 좋겠음 [4] 머장군 18.01.22 138 2
53779 인공기 불태웠다고 수사 ㅎㄷㄷ [5] ㄴㅇ로노논ㅁㄻ 18.01.22 250 1
53778 어그로가 잘끌리네요^^ [3] 인절밍 18.01.22 162 1
목록
Prev 1 ...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471 ... 2619 Next
/ 261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