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ㅎㅅ 18.01.12 16:17 (*.131.20.71)
조회 179 댓글 6

다음은 모터헤드의 페이스북 계정에 올라온 성명문임. 폐렴으로 병원 치료를 받고 있었는데, 그 곳에서 편안하게 세상을 떠났다고 함. 여기에 대해 모터헤드의 멤버들이었던 필 캠벨과 미키 디가 애도의 뜻을 전한 것도 포함되어 있음.

 

We are devastated to pass on the news we only just heard ourselves earlier tonight...Edward Allan Clarke - or as we all know and love him Fast Eddie Clarke - passed away peacefully yesterday. Ted Carroll (who formed Chiswick Records) made the sad announcement via his FB page, having heard from Doug Smith that Fast Eddie passed peacefully in hospital where he was being treated for pneumonia...

 

Phil Campbell said, "JUST HEARD THE SAD NEWS THAT FAST EDDIE CLARKE HAS PASSED AWAY. SUCH A SHOCK, HE WILL BE REMEMBERED FOR HIS ICONIC RIFFS AND WAS A TRUE ROCK N ROLLER. RIP EDDIE."

 

Mikkey Dee said, "“OH MY FUCKING GOD, THIS IS TERRIBLE NEWS, THE LAST OF THE THREE AMIGOS. I SAW EDDIE NOT TOO LONG AGO AND HE WAS IN GREAT SHAPE. SO THIS IS A COMPLETE SHOCK. ME AND EDDIE ALWAYS HIT IT OFF GREAT. I WAS LOOKING FORWARD TO SEEING HIM IN THE UK THIS SUMMER WHEN WE COME AROUND WITH THE SCORPS…NOW LEM AND PHILTHY CAN JAM WITH EDDIE AGAIN, AND IF YOU LISTEN CAREFULLY I’M SURE YOU’LL HEAR THEM, SO WATCH OUT!!! MY THOUGHTS GO OUT TO EDDIE’S FAMILY AND CLOSE ONES."

 

Fast Eddie...keep roaring, rockin' and rollin' up there as goddamit man, your Motörfamily would expect nothing less!!!

 

RIP FAST EDDIE CLARKE 5th October 1950 - 10th January 2018

 

Motorhead_1980.jpg

그러니까, 위의 라이브 영상과 이 사진 속에 있는 양반들 3명, 모터헤드 초창기 앨범 5장을 만들어냈던 그 3명이 이제 전부 세상을 떴다는 것임... 왼쪽 두 명은 2015년에, 그리고 오른쪽 한 명마저 이렇게 갔음.

 

  • 오섬 18.01.12 16:31 (*.240.236.241)
    흑흑 진짜 한 10년내로 올드 메탈 사람들 다 갈듯
  • (ღ˘⌣˘ღ) 18.01.12 18:43 (*.208.236.40)

    이럴수가... RIP...

  • 코엌 18.01.12 19:32 (*.227.240.3)
    RIP
  • 마포트윈스 18.01.12 21:25 (*.230.115.91)
    'Fast' 에디 클락
    명복을 빕니다
  • ㅇㅇ 18.01.13 01:15 (*.247.30.21)
    그 반대 아니냐 내 알기로 왼쪽남자가 에디 클라크인데 오른쪽은 레미고 암튼 RIP
  • 휘루 18.01.13 15:06 (*.138.111.117)
    반대로 설명한 듯. RI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952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527 0
공지 ※ SKT와 KT 통피 중 175.223.*, 223.62.*, 110.70.*, 39.7.*아이피는 잠시나마 통피차단 해지함. [8] Bera 18.10.08 172 5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417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8591 0
53719 아재좆목갤 우엑 [1] ㅇㅇ 18.01.19 84 0
53718 이거 만드는데 5시간 넘게 걸리고 10만원 넘게 들었다 ㄷㄷ [9] file 김칠덕 18.01.19 206 7
53717 신지식의 성지.JPG [4] file ㅇㅇ 18.01.19 142 0
53716 BTBAM 신곡 뮤비 [4] dalloyau 18.01.19 109 2
53715 니들 이거 봤냐? ㄷㄷ [11] ㅇㅇ 18.01.19 152 0
53714 얘네 누군지 암?? [6] file 가죽소원 18.01.19 149 0
53713 킹 할재 귀엽지 않냐? [5] ㅇㅇ 18.01.19 96 2
53712 얘들아 너희가 들었던 음악중에 젤 좆같은거 머냐 [26] file KING 18.01.19 277 0
53711 일본 예능에 출연한 주다스 프리스트 시부럴 18.01.19 127 0
53710 스톰 신보 나왔다 [12] file DT 18.01.19 269 11
53709 감자 핫도그 [8] file 카류 18.01.19 771 3
53708 귀중한 옷은 크린ㅌㅍㅇ에 맡기지 마라 [6] file ㅡ_ㅡZzz 18.01.19 151 0
53707 독거틀딱의 늦은 점심 [10] file KING 18.01.19 164 0
53706 앙 키모(치)이이 [5] file ㅇㅇ 18.01.19 80 0
53705 조선에선 그놈의 실검 순위가 왤케 중요한거 ㅇㅇ 18.01.19 51 0
53704 야 이 개새끼들아 !!!!!! file ㅇㅇ 18.01.19 102 0
53703 사실 나를 실제로 본 새끼 몇명 있다 [6] dalloyau 18.01.19 223 0
53702 와 시발 벗1방 광고충 회원가입까지 하네 [2] dalloyau 18.01.19 135 0
53701 [ㅇㅎ] 최설화 . gif ----- [24mb] [2] 덕배 18.01.19 248 3
53700 나를 바라보는 여성들의 시선 . gif [1] file 덕배 18.01.19 201 5
53699 메킹 관리자들 말이야 [4] 파워메탈층 18.01.19 143 0
53698 생리 끝난 바로 다음날 ㅈㅆ하면 임신 안되지 않음? [6] 머장군 18.01.19 1082 2
53697 비트코인에 전재산 꼴아박은자의 말로 [14] 카류 18.01.19 377 0
53696 메갤놈 열명 정도 제물로 바쳐서 [2] 시부럴 18.01.19 123 0
53695 판타지, 첩보 미드도 좋지만... file ㅇㅇ 18.01.19 65 0
목록
Prev 1 ... 338 339 340 341 342 343 344 345 346 347 ... 2491 Next
/ 2491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