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치토스 18.01.12 04:29 (*.56.16.160)
조회 142 댓글 7
얌전하고 고분고분한 성격은 좋은데​​​​

내가 다른 여자사람이랑 만나는걸 극도로 경계한다.

심지어 문자 주고받는것도 뭐라함.

밤에 여자한테 문자라도 오면 누구야? 뭐래?

하는데 매우 피곤함.

이제는 헨드폰 진동 소리만 들려도 노이로제 올 지경..

 
  • 깽판러 18.01.12 04:36 (*.139.247.113)
    얀데레 시뮬레이션 현실판
  • 머장군 18.01.12 04:55 (*.112.161.174)
    내친구중에 더한 여자랑 사귄애도 있음

    24시간 감시카메라에 묶인듯 살더라

    워낙에 여자를 잘홀리는 타입이라 그렇긴 해도
  • 오섬 18.01.12 04:45 (*.56.42.156)
    너 바람기 있다고 여기 올렸었잖아 ㅋㅋㅋ
    알고 있어서 그런거 아님?
    나처럼 집밖에 안 나가고 집에서 책보면 의심의 건덕지도 안 생김
  • 치토스 18.01.12 05:11 (*.56.16.160)
    그건 평생 한번뿐이었고 사귀기도 전이었음 ㅋㅋ
    지금은 일하는 시간 제외하고는 거의 여친이랑만 붙어있는데도 그런다.
    나도 나돌아다니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집에서 티비만 봄.
  • 오섬 18.01.12 07:53 (*.240.236.241)
    그 주위의 여자들이랑 여친이랑 같이 밥먹거나 어울리면 좀 나아지지 않을까?
  • 카류 18.01.12 14:36 (*.39.139.111)
    여자들은 그런촉은 존나 좋아서 평소에도 찔러보고 찌르다가 평소랑 다르면 바로 감지해서 경보 울리는거 같드라
    걍 평소에 적당히 찔러라 그래 ㅋㅋㅋ
  • 머장군 18.01.12 04:54 (*.112.161.174)
    난 여친이나 나나 질투가 없는편이라

    대신에 여친 애교력 0...

    역시 완벽한 짝은 찾기 어려운거 같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7] 운영자 17.05.18 2257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9869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1817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4062 0
53523 캐츄캐츄캧미캧미 [4] Yaneedleis 18.01.12 57 0
53522 아 씨발 초딩 새끼 대가리 쪼개버리고 싶네 [5] 페이츠 18.01.12 124 0
53521 한쪽귀가 잘 안들려서 청력 검사했는데 [4] 파워메탈층 18.01.12 131 1
53520 새로 나온 데빌맨 애니 개 쩐다 [8] file 치토스 18.01.12 132 0
53519 노르웨이에 대해 알아봅시다 [5] file 치토스 18.01.12 162 1
53518 해가 안 뜬다 해가 안 떠 시발.. [4] 오섬 18.01.12 63 0
53517 목 존나 따가워서 기침 죽을병 걸린 사람처럼 하고 나면 [3] 업더 18.01.12 81 0
53516 핸드폰에도 고유 ip가 있잖아요? 와이파이면 어케됌? [2] 雪虎 18.01.12 93 0
53515 한때 메갤서 크게 데인 갤러로써 [11] 머장군 18.01.12 149 0
» 여친이 질투가 좀 있어서 피곤하네 [7] 치토스 18.01.12 142 0
53513 갤이 한창 업더열기로 뜨겁군요... [2] 행인A 18.01.12 72 0
53512 메탈 들으면 확실히 정신이 이상해지나보네 [7] ㅇㅇ 18.01.12 176 4
53511 메갤러 여러분, 여러분은 지금 도를 넘었다는 생각 안 드십니까? [9] file 지나가다 18.01.11 196 1
53510 음방 커몬 ㅇㅇ 18.01.11 12 0
53509 문딩이 자식들 노래나 듣고 자라 [2] 파워메탈층 18.01.11 37 0
53508 솔직히 요새 업더 언급하는 애들 [1] ㅇㅇ 18.01.11 70 0
53507 오늘이 가기 전에 [2] file ㅇㅇ 18.01.11 46 1
53506 업더보다 업더 슬슬 발동 이지랄하는 새끼들이 더 짜증나는건 나뿐이냐 [27] ㅇㅇ 18.01.11 283 18
53505 씨바 비행기 탔다; [1] 페이츠 18.01.11 60 0
53504 새로 찾은 정말 마음에 드는 자살블랙 [1] 패배자 18.01.11 58 2
53503 Born From Pain 신곡 [1] (ღ˘⌣˘ღ) 18.01.11 21 0
53502 업더 슬슬 발동 되어가는 거 같지 않냐? [14] file ㅇㅇ 18.01.11 225 15
53501 크 듣보잡 레이블에서 CD를 사니까 위엄쩐다 [4] 패배자 18.01.11 155 1
53500 주관적으로 각 분야별 남자 잡아먹을 상 원탑 [1] file ㅇㅇ 18.01.11 136 0
53499 하 제주도 씌벌;; [7] 페이츠 18.01.11 107 0
목록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2155 Next
/ 2155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