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지나가다 18.01.11 23:57 (*.46.153.212)
조회 196 댓글 9

packman.gif

 

 

평소에 메갤을 눈팅만 하던 사람입니다만 도저히 작금의 상황에 개탄을 금할 수가

없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알기로는 메탈갤러 여러분 점잖고 선량한 분들로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있었나 봅니다. 지금 며칠째 이러는 겁니까?

대체 언제쯤이면 만족하고 원래 상태로 돌아가실 건가요? 업,더라는 분이 님들 부모님 원수라도 됩니까? 그 분이 사람을 죽였나요? 그 분이 강도질을 한 흉악범입니까?

메탈갤에 혐오사진 올리고 테러했나요? 여러분 업,더라는 분 한번이라고 직접

보긴 했습니까? 그 분이 여러분한테 티끌만큼이라도 피해준게 있냐구요.

인터넷 마녀사냥이라는 게 다른 걸 말하는 게 아닙니다. 이런 게 마녀사냥이죠.

아주 모든 분들이 업,더라는 분 잡아 먹지 못해서 미쳐 날뛰시더군요.

2015년, 2016년의 과거까지 들춰내서 사람 하나를 아주 사회에서 매장시키려고

미쳐 날뛰시는 여러분이 과연 정상이라고 생각합니까? 제가 뭘 그렇게 잘못했습니까?

여러분이 무슨 정의의 사자이신가요? 인터넷의 수호잡니까? 여러분이 경찰이에요?

여러분에게 과연 한 인간의 인생을 심판할 자격이 있으시냔 말입니다.

저는 결코 업,더라는 분을 옹호하자는 게 아닙니다. 그저 메탈갤이 하루라도 빨리 예전의 모습을 되찾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그리고 한 인간에게 변호할 기회조차 주지 않고 삶과 인생을 망가트리는

이 미친 마녀사냥을 이제 그만 멈춰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런 말씀을 드리는 겁니다. 이 글을 보시고 조금이라도 느끼시는 바가 있다면 부디 갤러리 정상화에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업더 18.01.12 00:01 (*.116.243.124) Files첨부 (1)

    제목 없음212.png

     

    정말 조센징 다운 발상이군!

  • Иванич 18.01.12 01:23 (*.46.153.212)
    메갤 영구정지 대상인 주제에 갤에 빌붙어서 아득빠득 갤질하는게 좆같아서 글 썼다. 꼬우면 말이라도 해보시지.
  • 업더 18.01.12 07:26 (*.223.37.114)
    ㅇㅇ ㅈㅅ 할말이 없네
  • ㅇㅇ 18.01.12 00:02 (*.98.91.29)
    예전의 모습은 개뿔ㅋㅋㅋㅋㅋㅋ 컨셉 신박하네
  • ㅇㅇ 18.01.12 00:05 (*.62.202.134)
    이거 예전에 폭서에 올라온글 패러디네
    그땐 업더대신 어떤 레이블 대표였던걸로 기억하는데
  • ㅎㅅ 18.01.12 00:10 (*.131.20.71)
    나무위키가 다른 정보는 참 병신이긴 해도, 인터넷 문화에 관해서는 일종의 박물관 같은 느낌은 있어서 좋은 것 같음. 그래서 이런 거 보고 피식하고 넘어갈 수도 있고.
  • 깽판러 18.01.12 00:16 (*.139.247.113)
    똥글도 참 정성들여쓴다야
  • ㅅㅇㅋㅍ 18.01.12 01:05 (*.124.20.45)
    도더리 패러디네.
  • 치토스 18.01.12 04:30 (*.56.16.160)
    넘 머라 하지 맙시다. 열심히 노력하는거 같구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7] 운영자 17.05.18 2257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9869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1817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4062 0
53523 캐츄캐츄캧미캧미 [4] Yaneedleis 18.01.12 57 0
53522 아 씨발 초딩 새끼 대가리 쪼개버리고 싶네 [5] 페이츠 18.01.12 124 0
53521 한쪽귀가 잘 안들려서 청력 검사했는데 [4] 파워메탈층 18.01.12 131 1
53520 새로 나온 데빌맨 애니 개 쩐다 [8] file 치토스 18.01.12 132 0
53519 노르웨이에 대해 알아봅시다 [5] file 치토스 18.01.12 162 1
53518 해가 안 뜬다 해가 안 떠 시발.. [4] 오섬 18.01.12 63 0
53517 목 존나 따가워서 기침 죽을병 걸린 사람처럼 하고 나면 [3] 업더 18.01.12 81 0
53516 핸드폰에도 고유 ip가 있잖아요? 와이파이면 어케됌? [2] 雪虎 18.01.12 93 0
53515 한때 메갤서 크게 데인 갤러로써 [11] 머장군 18.01.12 149 0
53514 여친이 질투가 좀 있어서 피곤하네 [7] 치토스 18.01.12 142 0
53513 갤이 한창 업더열기로 뜨겁군요... [2] 행인A 18.01.12 72 0
53512 메탈 들으면 확실히 정신이 이상해지나보네 [7] ㅇㅇ 18.01.12 176 4
» 메갤러 여러분, 여러분은 지금 도를 넘었다는 생각 안 드십니까? [9] file 지나가다 18.01.11 196 1
53510 음방 커몬 ㅇㅇ 18.01.11 12 0
53509 문딩이 자식들 노래나 듣고 자라 [2] 파워메탈층 18.01.11 37 0
53508 솔직히 요새 업더 언급하는 애들 [1] ㅇㅇ 18.01.11 70 0
53507 오늘이 가기 전에 [2] file ㅇㅇ 18.01.11 46 1
53506 업더보다 업더 슬슬 발동 이지랄하는 새끼들이 더 짜증나는건 나뿐이냐 [27] ㅇㅇ 18.01.11 283 18
53505 씨바 비행기 탔다; [1] 페이츠 18.01.11 60 0
53504 새로 찾은 정말 마음에 드는 자살블랙 [1] 패배자 18.01.11 58 2
53503 Born From Pain 신곡 [1] (ღ˘⌣˘ღ) 18.01.11 21 0
53502 업더 슬슬 발동 되어가는 거 같지 않냐? [14] file ㅇㅇ 18.01.11 225 15
53501 크 듣보잡 레이블에서 CD를 사니까 위엄쩐다 [4] 패배자 18.01.11 155 1
53500 주관적으로 각 분야별 남자 잡아먹을 상 원탑 [1] file ㅇㅇ 18.01.11 136 0
53499 하 제주도 씌벌;; [7] 페이츠 18.01.11 107 0
목록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2155 Next
/ 2155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